한화의 연패가 길어지고 있다. 11연패 한화는 이번 주말 홈 시리즈에서 리그 1위 NC를 상대한다. 한화가 반전을 만들 수 있는 시리즈가 될 지 주목된다.
두산 vs KIA - 패
선발투수:
두산 이영하, 시즌 1승 2패 방어율 5.14
KIA 이민우, 시즌 3승 방어율 3.23
승부요소: 두산은 주중 KT 원정 시리즈에서 화력을 앞세워 위닝 시리즈에 성공했다. 하지만 여전히 불안한 불펜 마운드를 보여주고 있다. 선발 싸움에서도 쉽지 않아 보인다. 투-타에서 상승세 KIA가 주말 두산 원정 시리즈 첫 경기에서 먼저 기선을 제압할 것으로 생각한다.
예상스코어: 두산 3~4점, KIA 6~7점
SK vs 삼성 - 승
선발투수:
SK 핀토, 시즌 2승 2패 방어율 4.71
삼성 김대우, 시즌 1패 방어율 4.50
승부요소: 상승세 두 팀이 만났다. 비록 SK는 주중 NC 원정에서 루징 시리즈를 기록했지만 리그 1위 팀을 상대로 잘싸웠다. 홈으로 돌아온 만큼 주말 시리즈에서 삼성전 우위를 보여줄 가능성이 크다. 삼성 타격 컨디션 또한 좋지만 선발 김대우가 경기 초반부터 흔들리며 SK에 경기 분위기를 내줄 가능성이 크다.
예상스코어: SK 5~6점, 삼성 3~4점
롯데 vs KT - 승
선발투수:
롯데 서준원, 시즌 2승 1패 방어율 4.23
KT 김민수, 시즌 2패 방어율 14.14
승부요소: 타격을 보면 KT, 마운드를 보면 롯데가 앞서는 경기다. 따라서 전체적으로 많은 점수가 나올 가능성이 커 보인다. 양 팀은 난타전 속에 그래도 선발에서 앞서고 불펜에서 안정감을 보여주는 롯데가 승리할 것으로 생각한다.
예상스코어: 롯데 6~7점, KT 5~6점
키움 vs LG - 승
선발투수:
키움 최원태, 시즌 1승 2패 방어율 3.67
LG 임찬규, 시즌 2승 1패 방어율 4.43
승부요소: 최근 부진하던 키움의 타선은 한화를 만나며 상승세에 올랐다. 상위 타선과 중심 그리고 하위타선에서 모두 클러치 능력을 자랑하고 있다. LG와 홈 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주말 시리즈에서 키움이 먼저 앞서갈 것으로 보인다.
예상스코어: 키움 5~6점, LG 4~5점
한화 vs NC - 패
선발투수:
한화 장시환, 시즌 1승 3패 방어율 6.93
NC 라이트, 시즌 3승 1패 방어율 3.21
승부요소: 11연패 한화다. 홈에서 리그 1위 NC를 상대하는 주말 시리즈다. 전망이 밝지 않은 한화다. 투-타는 물론이고 야수들의 수비 집중력에서도 한화는 NC를 넘기 어려워 보인다.
예상스코어: 한화 2~3점, NC 6~7점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