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일본 지하철서 잠든 여성 태연히 성추행한 남자

2023년02월24일 07시00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일본 전철 내에서 한 남성이 잠든 여성의 가슴을 만지작거리는 성추행 영상이 확산해 논란이 일고 있다.

8일 일본 매체 엔카운트에 따르면 문제의 영상은 지난달 21일 SNS 상에서 확산한 것으로, 49초짜리 영상에서 모자이크 처리가 되지 않은 한 남성이 잠든 여성의 옆자리에 앉아있다.

남성은 자신의 팔과 여성의 팔 밑으로 손을 집어넣어 여성의 가슴을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고개가 앞으로 꺾여 깊이 잠든 듯한 여성의 얼굴에는 모자이크 처리가 돼있었다.

영상이 확산하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남성의 신상 털이가 시작됐고 곧 남성의 페이스북 계정이 밝혀지며 그의 이름과 근무지, 경력, 가족 정보 등이 무분별하게 퍼져나갔다.

남성의 근무지로 알려진 기업에서는 사건과 관련해 "해당 이름과 일치하는 사원이 근무하고 있는 것은 맞다. 하지만 본인은 확산된 내용에 대해 부정하고 있어 그러한 행위가 실제로 있었는지 현재 조사 중에 있다. 성추행 사실이 확인되면 합당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일본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치한은 엄격하게 처벌해야 한다"는 목소리와 함께 "범죄자도 인권은 있다. 가족까지 건드리는 건 지나치다. 이래서는 사형과 다를 바 없다"며 신상 털이를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