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52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107회차 수요일 A매치 분석

2023년09월12일 22시32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1. 멕시코 vs 우즈베키스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1

프레딕츠           2-0

풋볼베팅팁스      5-1

베팅팁스1x2      2-1

베티메이트        2-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29-4.96-8.98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33-4.82-8.36

- 해외 베터들은 멕시코가 직전 경기에서 정배를 받고도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멕시코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우즈베키스탄에게 긍정적

 

흐름 및 예상

멕시코 - 직전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기는 했지만 실점 이후 경기 운영 능력이 좋은 팀이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활동량과 미드필드 포지션에서의 볼 점유 능력이 좋기 때문에 경기를 주도하는 시간 자체가 길고 이로 인해서 경기당 득점력이 꾸준하다. 더구나 상대가 탈압박에 약할 경우라면 대량 득점이 가능하다는 것도 골드컵에서 잘 보여줬다.

 

우즈베키스탄 - 미국을 상대로 완패하기는 했지만 결과와 상관없이 공격적인 경기 운영으로 미국과 대등한 승부를 해냈다는 점은 주목할 부분이다. 90분 이후에 2골을 실점하기 전까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앞세워서 오히려 더 많은 찬스를 만들어 내기도 했다. 멕시코를 상대로도 충분히 자신들의 축구를 해낼 수도 있다.

 

베팅 방법

우즈베키스탄은 팀 전력 대비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하는 것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할 수도 있다는 점, 멕시코는 상대적으로 볼을 점유하면서 경기를 지속적으로 리드하는 능력이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멕시코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우즈베키스탄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바탕으로 충분히 접전 승부를 만들어 낼 역량을 갖추고 있다고 판단했다면 생각보다 초접전 승부 쪽으로 방향을 잡고 핸디와 언오버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멕시코 승 > -2.5핸패 > 오버 > -1.0핸무

 

No 14. 자메이카 vs 아이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2-1

포벳     1-1

풋볼베팅팁스      2-1

베팅팁스1x2      1-0

베티메이트        1-0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82-3.36-4.17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59-3.63-5.34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1.47-3.83-7.01 (0-2 자메이카 승, 16년 9월 7일)

- 해외 배당을 보면 가장 최근 자메이카 홈 경기였던 16년 9월과 비교했을 때 자메이카의 기대치가 하락한 것을 알 수 있다. 자메이카의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지만 기대 승률이 하락한 이유를 찾는 것이 중요할 경기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자메이카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자메이카에게 긍정적

 

흐름 및 예상

자메이카 - 속도 싸움에서 우위를 기대할 수 있는 선수단 구성이다. 지난 온두라스와의 경기에서도 측면에 배치된 선수들의 스피드를 활용해서 변수를 만들어 냈고 역습 상황에서 득점까지 만들어 냈다. 아이티는 상대적으로 턴오버 비율이 높은 팀이라고 봤을 때 자메이카 특유의 속공에 고전할 수도 있다.

 

아이티 - 수비 라인의 약점이 두드러질 수 있다는 점이 문제다. 골드컵 때에도 멕시코나 온두라스와 상대할 때 유독 3선 미드필더와 센터백 포지션에서 약점을 노출했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골키퍼 선방에 의존하는 수비 형태가 많은 팀이기 때문에 실점 확률 자체가 높아는 점이 변수일 수 있다.

 

베팅 방법

해외 베터들의 선택이 자메이카 쪽으로 몰리면서 기대 승률이 거의 15%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상승했다는 점, 적어도 아이티보다 공격력과 관련해서는 비교 우위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자메이카 승리를 추천한다.

다만 자메이카의 팀 플레이 특성상 공-수 전환이 잦은 편이고 이로 인해서 난타전 양상이 잦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대안으로 노리거나 한 점차 승부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자메이카 승 > 오버 > -1.0핸무

 

No 20. 미국 vs 오만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풋볼베팅팁스      4-1

베팅팁스1x2      2-1

베티메이트        0-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20-5.85-12.28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21-5.71-12.64

- 해외 베터들은 미국이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 자체를 높게 보고 있는 상황이다. 생각보다 무승부를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미국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무승부 가능성

 

흐름 및 예상

미국 - 우즈베키스탄을 상대로 베스트 라인업에 가까운 선수단을 활용했지만 생각보다 고전했다. 공격적으로 압박하면서 한 방을 노리는 형태의 팀에게 약한 모습을 보였다는 점이 불안요소. 지난 골드컵 때 캐나다-파나마에게 고전했던 이유다. 단, 오만은 캐나다, 파나마, 우즈베키스탄만큼 압박을 시도하는 팀은 아니다.

단, 한 가지 변수가 있다면 미국은 로테이션을 대규모로 돌릴 수도 있다는 점이다.

 

오만 - 아시아 레벨에서는 분명 인상적인 흐름을 보여주고 있지만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 같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상대에게 압박을 받았을 때 롱 볼 or 특정 선수의 개인 전술 의존도가 매우 높다고 봤을 때 이번 경기에서는 시종일관 열세에 몰릴 가능성이 높다.

단, 상황에 따라 최전방에 알 가사니-알 사브히 등 체격이 좋고 결정력을 갖춘 선수 1~2명을 최전방에 놓고 노골적으로 라인을 내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대량 실점을 허용하는 빈도가 높지는 않다.  

 

베팅 방법

미국이 로테이션을 돌릴 가능성 때문에 기대 승률이 하락하기는 했지만 비주전급으로 나서더라도 오만과의 기본 체급 차이가 굉장히 크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미국 승리 픽을 추천한다. 또한 오만의 경우 열세 평가를 받았을 때 일방적 수세에 몰리는 경우가 많고, 이 때문에 득점 기대값이 사실상 0에 수렴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2점차까지는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만약 기준점이 -2.0으로 잡힌다면 핸무를 노려야 할 경기다. 우선 순위도 많이 낮춰서 보는 것이 좋다)

상황에 따라 극단적으로 내려앉거나 수비를 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지는 경우는 드물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2.5핸패(or -3.5핸패) or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0

미국 승 > -1.0핸승 > -2.5핸패 > 언더

 

No 24. 칠레 vs 콜롬비아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포벳     1-1

풋볼프레딕션      0-1

풋볼베팅팁스      0-3

베팅팁스1x2       2-0

베티메이트        0-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2.51-3.07-2.83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3.14-3.04-2.40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3.11-3.10-2.38 (2-2 무승부, 20년 10월 14일)

- 해외 배당을 보면 가장 최근 칠레 홈 경기였던 20년 10월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가 없다. 대략 비슷한 흐름으로 흘러갈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다는 뜻이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콜롬비아 우세 or 무승부 가능성

해외 베터 선택 - 콜롬비아에게 긍정적

 

흐름 및 예상

칠레 - 9일에 치러진 우루과이 원정에서 완패했다. 원정 경기였다고는 하지만 팀의 강점을 전혀 보여주지 못한 경기이기도 했다. 더 이상 팀에서 중심을 잡아주고 경기를 풀어줄 수 있는 유형의 선수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 홈 경기에서 강한 팀이지만 공-수 모든 부분에서 체급이 낮아졌다.

 

콜롬비아 - 상대 팀이 노골적으로 내려앉거나 수비 중심으로 경기를 풀어나갈 때 고전할 수 있다는 것을 베네수엘라와의 홈 경기에서 보여줬다. 하지만 레르마의 수비 커버 능력과 유리베-아리아스의 하프 스페이스 공략 능력이 매우 좋다는 점, 이로 인해서 팀의 공-수 밸런스가 안정적이라는 점은 긍정적인 요소다. 칠레보다 비교 우위에 있는 요소다.

 

베팅 방법

사실상 콜롬비아가 패하지 않을 가능성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추천한다. 현 시점에서 칠레는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는 것을 제외하면 나은 부분이 사실상 없기 때문. 만약 가능하다면 핸무 픽과 무승부 픽을 함께 활용하는 것이 좋다.

언오버의 경우도 50:50으로 보면 좋을 픽이다. 만약 콜롬비아의 경기당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 칠레 역시 홈 경기 한정으로는 실점 억제력이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이 최선이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with +1.0핸무) > 언더 > +1.0핸승

 

No 36. 온두라스 vs 그레나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3-0

포벳     4-0

풋볼베팅팁스      5-1

베팅팁스1x2      3-1

베티메이트        3-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1.16-6.16-14.29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1.15-6.47-15.50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1.07-10.05-27.72 (4-0 온두라스 승, 21년 7월 14일)

- 해외 배당을 보면 가장 최근 온두라스 홈 경기로 치러진 21년 7월과 비교했을 때 온두라스의 기대 승률이 하락했다. 그레나다의 성적이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온두라스의 기대 승률이 하락한 이유를 찾는 것이 중요할 경기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온두라스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온두라스에게 긍정적

 

흐름 및 예상

온두라스 - 9일 경기에서는 역배를 받았지만 생각보다 좋은 경기 내용을 보여줬다. 기동력 및 공격력이 좋은 자메이카를 상대로 오히려 강한 압박을 통해 경기 주도권을 가져왔다. 상대 골키퍼 선방이 아니었다면 최소 승점은 기대할 수 있었던 경기. 단, 결정력 문제와 역습 허용 문제는 계속 발목을 잡고 있는 요소다.

 

그레나다 - 수리남과의 경기에서는 역배를 받았지만 생각보다 잘 버틴 경기였다. 점유율 싸움에서는 열세였지만 아그예퐁을 중심으로 왼쪽 라인이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증명한 경기이기도 했다. 물론 온두라스를 상대로 역습이나 반격 상황을 얼마나 만들어 낼 지는 알 수 없지만 적어도 왼쪽 라인에서 변수를 만들어 낼 수도 있다.

 

베팅 방법

그레나다가 A매치에서 패하지 않는 경기 빈도가 늘었다는 점이 변수지만 체급 차이가 크게 나는 팀과의 경기에서는 일방적 수세에 몰리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온두라스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또한 두 팀의 상대 전적을 보면 일방적인 온두라스의 우세라는 점, 그레나다는 원정 경기에서 대패를 당하는 빈도가 매우 높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기준점이 2점으로 잡혔을 경우 핸승까지 노려볼 수 있다.

언오버의 경우 기준점 자체가 높기 때문에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가져가는 것은 부담이 될 수 있다. 다만 그레나다는 원정 역배(상대 1점대 초반) 일 때 최소 3실점 이상을 허용하는 빈도가 높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오버 픽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3-0

온두라스 승 > -1.0핸승 > 오버

 

No 39. 페루 vs 브라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포벳     0-2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0-4

베팅팁스1x2      1-2

베티메이트        0-3

베팅팁스투데이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사이트 최초 평균 배당: 7.20-4.45-1.40

해외 사이트 최신 평균 배당: 8.57-4.91-1.35

가장 최근 홈 맞대결 해외 평균 배당: 7.70-4.50-1.41 (2-4 브라질 승, 20년 10월 14일)

- 해외 배당을 보면 가장 최근 페루 홈 경기였던 20년 10월과 비교했을 때 브라질의 기대치가 상승했다. 최근 브라질의 기복에도 불구하고 기대 승률이 상승한 이유를 찾는 것이 중요할 경기다.

 

해외 예측 업체 예상 - 브라질 우세

해외 베터 선택 - 브라질에게 긍정적

 

흐름 및 예상

페루 - 최근까지의 A매치 기록을 보면 버티는 축구를 할 수 있는 팀이고 한 골 승부 상황에서 충분히 변수를 만들 수 있다. 직전 파라과이 원정에서도 45분간 수적 열세인 가운데 경기를 치렀지만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친 바 있다. 다만 수비 대비 공격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단순 역습이나 속공 상황을 제외하면 득점을 기대할 수 있는 상황이 잘 나오지 않는 편이다.

 

브라질 - 6월까지의 A매치에서 드러난 문제점은 상대가 노골적으로 선수비 후역습 중심의 경기 운영을 할 경우 고전할 수 있다는 점이다. 모로코-세네갈 등에게 2실점 이상을 허용하며 패한 이유다. 다만 볼리비아와의 경기에서 들고 나온 4-2-3-1 형태의 포메이션을 활용하면서 기존의 불안요소를 보완하는 모습을 보여준 것은 주목할 부분이다. 특히 2선에 배치되는 하피냐-네이마르-호드리구 조합의 폭발력은 주목할 요소.

 

베팅 방법

브라질은 전략 수정을 통해서 약점을 어느 정도 상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줬다는 점과 두 팀의 기본 득점력 차이를 주목했다면 브라질 우세를 보는 것이 좋다. 만약 브라질의 2선 공격력이 볼리비아와의 경기에서 정점을 찍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1.0핸패까지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다만 페루는 홈 경기 일정을 소화할 때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라는 점과 브라질은 9번 공격수 포지션의 약점이 두드러진다는 점을 변수라고 봤다면 언더 픽을 대안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또한 페루의 수비력 자체를 주목했다면 +2.5핸승 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2

브라질 승 > 언더 > +1.0핸패 > +2.5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