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L

[프리미엄픽] 프로토 19회차 수요일 분석 및 조합

2019년03월05일 17시15분|편집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아챔

수요일 Tip
1) 아챔에서 주로 중동 쪽 경기에서는 홈 강세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2) 동아시아 쪽 팀들은 대부분 리그 개막 직 후 경기를 치르기 때문에 기복이 심한 편. 단, 호주 팀은 시즌 말미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32. 페르세폴리스 vs 파크타코르 – 승
승부 요소: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페르세폴리스, 특히 챔피언스리그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는 파크타코르를 압도할 전망.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2-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No 42. 멤피스 vs 포틀랜드 – 패
승부 요소: 포틀랜드는 벤치 보강 이 후 매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상황. 연속 동부 원정 경기를 치르고 있지만 경기력 기복이 거의 없는 편.
이변 요소: 포틀랜드는 2일에 한 번씩 원정 경기를 치르고 있다. 이번 경기는 7번째 경기. 선수단 컨디션 유지에 어려움이 예상된다.
예상 스코어 멤피스 100-105점, 포틀랜드 110-115점
Tip: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있다면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No 44. 골든스테이트 vs 보스턴 – 승
승부 요소: 보스턴은 내부적인 문제를 전혀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 경기마다 기복이 너무 심하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골든스테이트 115-120점, 보스턴 110-115점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할 때 외에는 가치가 낮은 편. 최우선은 아니지만 2~3순위로는 고려될 만하다.
 
No 57. KGC인삼공사 vs IBK기업은행 – 패
승부 요소: KGC인삼공사는 동기부여가 전혀 안되고 있는 상황. 그에 비한다면 IBK기업은행은 이 경기에 모든 것을 쏟을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0-3
Tip: 핸디픽을 활용해서 IBK기업은행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최선. 확률을 높이고자 한다면 언더 쪽을 선택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No 66. 서울 삼성 vs 고양 오리온 – 패
승부 요소: 삼성의 하락세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 이제는 수비력도 크게 흔들리고 있는 상황이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삼성 70-75점, 오리온 85-90점
Tip: 핸디캡이 10점 미만이라면 오리온의 핸디승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33. 알 두하일 vs 에스테그랄 – 승
승부 요소: 알 두하일은 챔피언스리그 홈 경기에서 득점 생산력이 에스테그랄을 압도할 가능성이 높은 편. 더구나 에스테그랄은 자국을 벗어났을 때 실점 수준이 증가한다.
이변 요소: 알 두하일은 상대가 극단적으로 잠그는 형태일 경우 고전하는 편. 전반 리드를 빼앗기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고 있다. 그럴 경우 경기 내용 자체가 매우 꼬이는 편.
예상 스코어 1-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다. 적중률보다 수익률 상승이 우선 순위라면 1~2순위로 고려될 만한 경기
 
No 36. 보르도 vs 몽펠리에 – 승
승부 요소: 두 팀은 지난 두 시즌 연속으로 최소 1승씩을 거두는 모습. 또한 몽펠리에는 핵심 공격수가 이탈한다는 점, 몽펠리에는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대치가 매우 낮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보르도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이변 요소: 보르도는 홈 경기에서 한 골 승부가 많은 편. 몽펠리에와 같이 수비력이 좋은 팀과의 경기에서는 고전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큰 편. 사실상 보르도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이라고 생각하고 활용해야 할 경기
 
No 37.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핫스퍼 – 승
승부 요소: 토트넘은 상대의 압박이 강할 경우 상당히 고전하는 편. 게다가 토트넘은 최근 경기당 득점 생산력이 눈에 띄게 하락했다.
이변 요소: 도르트문트 역시 최근 퍼포먼스가 좋지 않은 상황. 팀 컨디션이 많이 하락한 상태다.
예상 스코어 2-1
Tip: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있다면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No 45. 시드니FC vs 울산 현대 – 패
승부 요소: 한국 팀과의 경기에서 비교적 고전하고 있는 시드니. 반면 호주 팀과의 경기에서 화력전 양상에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울산.
이변 요소: 시드니FC는 19년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은 편. 19년 7경기 연속 무패 중이다.
예상 스코어 1-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픽.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있다면 2~3순위 정도로는 고려될 만하다.
 
No 46. 전북 현대 vs 베이징 궈안 – 승
승부 요소: 베이징 궈안은 수비력이 너무 좋지 않다. 김민재가 합류했지만 김민재 한 명의 수비력에 의존하는 경우도 많은 편.
이변 요소: 전북은 감독 교체 이 후 아직 뚜렷한 성과를 보여주지 못했다. 대구와의 경기에서도 생각보다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예상 스코어 2-1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위험 부담이 매우 크다. 적중률보다 수익률 상승이 우선 순위라면 3~4순위 정도가 적합할 전망.
 
No 60. 우라와 레즈 vs 부리람 유나이티드 – 승
승부 요소: 태국 팀들은 기본적으로 일본 팀들에게 상성상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특히 부리람과 같이 경기 주도권 싸움에 초점을 맞추는 팀은 좀 더 고전할 전망.
이변 요소: 우라와 레즈는 시즌 출발 자체가 좋지 않은 상황. 부리람 특유의 강한 압박 지향 운영에 고전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우라와 레즈의 상황이 좋지 않다.
 
No 63. 울산 현대모비스 vs 창원LG – 승
승부 요소: 현대모비스의 가드 포지션 생산력이 크게 증가한 상황. 대등한 높이 싸움이 가능하다고 봤을 때 현대모비스가 우세한 경기력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은 편.
이변 요소: LG는 주전급 경쟁력에서는 현대모비스보다 더 앞설 가능성이 높다. 메이스는 현 시점에서 리그 최고의 빅 맨. 게다가 그레이의 득점력도 함께 증가추세다.
예상 스코어 현대모비스 80-85점, LG 80-85점
Tip: 5점차 이내 박빙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최근 두 팀의 수비력을 고려한다면 언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기준점 173~175점 기준)
 
No 69. 상하이 SIPG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 승
승부 요소: 중국 리그 내에서 최상급 팀 스피드와 결정력을 갖추고 있는 상하이 SIPG. 상대적으로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대치가 낮은 가와사키 프론탈레를 제압할 가능성이 높은 편.
이변 요소: 가와사키는 안정적인 운영 능력과 수비력으로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할 수 있는 팀. 지난 시즌에도 원정에서 무승부를 이끌어 낸 바 있다.
예상 스코어 1-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조금 부담이 될 수 있는 경기. 적중률보다 수익률 상승이 우선 순위라면 1~2순위로 고려될 만하다.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34. 알 아인 vs 알 힐랄 – 무
승부 요소: 각자의 홈 경기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편. 다만 최근 들어 두 팀의 흐름은 완벽하게 엇갈리고 있는 상황. 특히 알 아인은 홈 경기에서 경기 지표 대비 득점력이 너무 떨어지는 편이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1-1
Tip: 이번 회차에 있는 무승부 후보군 중에서 1~2순위로 고려될 만한 경기
 
No 35. 알 아흘리 vs 알 사드 – 무
승부 요소: 알 사드는 이번 시즌 원정 성적이 매우 좋은 편. 다만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에서는 특히 고전하는 편. 알 아흘리 두 차례 원정에서 모두 무승부를 거둔 바 있다.
이변 요소: 알 아흘리는 이번 시즌 홈 경기에서도 후반에 고전하는 성향이 강했다. 알 사드는 후반에 특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알 사드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도 좋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2-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픽.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없다면 피하는 것이 최선. 사실상 무승부와 알 사드 승리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No 38. 레알 마드리드 vs 아약스 – 무
승부 요소: 레알 마드리드는 2010년부터 아약스와의 경기에서 전승 중. 7전 전승. 최근 경기력이 좋지 않지만 아약스 특유의 점유율, 주도권 싸움에서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두 팀의 상대 전적에 초점을 맞췄다면 레알 마드리드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려야 할 경기.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없다면 그냥 활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No 39. 인디애나 vs 시카고 – 승
승부 요소: 인디애나는 홈 경기에서 꾸준하게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는 상황. 시카고보다 좀 더 체계적으로 실점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팀.
이변 요소: 인디애나는 사보니스의 이탈이 부담이다. 시카고의 주전급 선수들과 비교했을 때 주전급 선수들의 경쟁력이 오히려 떨어지는 편.
예상 스코어 인디애나 110-115점, 시카고 105-110점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할 때 외에는 가치가 낮은 편. 최우선으로 고려될 만한 경기는 아니다.
 
No 40. 필라델피아 vs 올랜도 – 패
승부 요소: 필라델피아에는 부상자가 너무 많다. 엠비드, 보반, 볼든, 존슨 등의 선수들이 모두 부상. 센터 포지션에서 뛰어줄 수 있는 선수가 없다.
이변 요소: 올랜도는 경기마다 기복이 매우 심한 편. 특히 벤치 멤버들의 기복 때문에 경기를 놓치는 경우가 많다.
예상 스코어 필라델피아 110-115점, 올랜도 110-115점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픽.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없다면 피하는 것이 최선
 
No 41. 토론토 vs 휴스턴 – 패
승부 요소: 하든 한 명의 힘으로 상대 팀 수비진을 효과적으로 공략하고 있는 휴스턴. 또한 팀으로서의 수비력도 나름 안정적이다. 토론토는 밀워키, 올랜도, 디트로이트 등 수비에 나름 강점을 가진 팀들에게 고전하는 편.
이변 요소: 토론토는 주전-벤치 격차가 휴스턴에 비해 적은 편. 특히 락-다운 수비가 가능한 레너드가 하든과의 매치 업에서 우위를 가져갈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토론토 110-115점, 휴스턴 110-115점
Tip: 사실상 50:50 승부라고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없다면 피하는 것이 최선
 
No 43. 미네소타 vs 오클라호마 시티 – 승
승부 요소: 오클라호마 시티는 조지가 이탈한 상황에서 득점 생산력에 불안요소가 생긴 상황. 웨스트브룩의 뒤를 받쳐줄 스코어러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불안요소.
이변 요소: 미네소타는 코빙턴이 없을 때 수비력에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팀. 수비력 싸움으로 흘러간다면 미네소타가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예상 스코어 미네소타 115-120점, 오클라호마 시티 115-120점
Tip: 배당 평가대로 사실상 50:50의 확률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위험 부담이 너무 큰 경기
 
No 47. 나고야 그램퍼스 vs 비셀 고베 – 승
승부 요소: 나고야는 리그 내에서 가장 확실한 공격 옵션을 가지고 있는 팀. 더구나 홈 경기라면 팀 특유의 공격성을 기대해 볼 수 있을 전망.
이변 요소: 비셀 고베는 외국인 선수들을 모두 출전 시킨다면 예상 외로 대등한 승부를 이어갈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0
Tip: 일본 컵 대회는 기본적으로 베팅 할 때 추천하지 않는다. 컵 대회에서 실험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
 
No 48. 오이타 vs 세레소 오사카 – 패
승부 요소: 오이타는 상대가 적극적인 공세 지향 운영을 했을 때 성과를 낼 수 있는 팀. 다만 세레소는 공세보단 압박과 균형을 강조하는 팀이다. 마츠모토 전에 이어 한 골 승부에서 약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세레소 역시 경기당 득점력이 좋은 팀은 아니다.
예상 스코어 0-1
Tip: 일본 컵 대회는 기본적으로 베팅 할 때 추천하지 않는다. 컵 대회에서 실험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
 
No 49. 마츠모토 vs 시미즈 S펄스 – 무
승부 요소: 예상보다 수비 조직력이 더 좋은 마츠모토. 반격에 특화 되어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변수 요소로도 고려될 수 있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0-0
Tip: 일본 컵 대회는 기본적으로 베팅 할 때 추천하지 않는다. 컵 대회에서 실험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
 
No 50. 주빌로 이와타 vs 감바 오사카 – 패
승부 요소: 최근 두 시즌 동안 주빌로 이와타에게는 강한 모습을 보여준 감바 오사카. 공격력과 관련해서는 감바 오사카의 절대 우세.
이변 요소: 주빌로 이와타는 개막 2연전에서 보여준 바 있듯이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통해 최소 패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예상 스코어 1-2
Tip: 일본 컵 대회는 기본적으로 베팅 할 때 추천하지 않는다. 컵 대회에서 실험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
 
No 51. OK저축은행 vs KB스타즈 – 승
승부 요소: 두 팀 모두 동기부여가 안 될 경기. KB스타즈의 경우 주전급 선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휴식을 줄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OK저축은행 65-70점, KB스타즈 60-65점
Tip: 굉장히 불확실한 경기.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있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다.
 
No 54. 흥국생명 vs 한국도로공사 – 승
승부 요소: 두 팀 모두 외국인-국내 선수 조합으로 쌍포를 완벽하게 구축한 상황. 체력전 양상으로 흘러갈 수 있다고 본다면 흥국생명이 근소하게 나마 유리할 전망.
이변 요소: 흥국생명은 이번 시즌 유독 한국도로공사에게 고전하는 편. 현재 맞대결 2연패 중이다.
예상 스코어 3-2
Tip: 마핸패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5세트를 바라본다면 오버픽을 차선책으로 보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No 61. 요코하마 F.마리노스 vs 콘사돌레 삿포로 – 승
승부 요소: 시즌 출발이 매우 좋은 요코하마. 팀 공격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다.
이변 요소: 콘사돌레 삿포로는 어웨이 경기에서 반격 중심 운영에 강점을 가진 팀.
예상 스코어 2-1
Tip: 일본 컵 대회는 기본적으로 베팅 할 때 추천하지 않는다. 컵 대회에서 실험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
 
No 62. 사간도스 vs 베갈타 센다이 – 무
승부 요소: 사간 도스는 공격 쪽에서의 기대치가 너무 낮다. 현재의 팀 전술로는 실점을 최소화 하는 걸 제외하면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
다만 시즌 초반 베갈타 센다이 역시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0-0
Tip: 일본 컵 대회는 기본적으로 베팅 할 때 추천하지 않는다. 컵 대회에서 실험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
 

첫 번째 게임 (1순위 * 1순위 * 1순위)
 
No 32. 페르세폴리스 vs 파크타코르 – 승
No 42. 멤피스 vs 포틀랜드 – 패
No 57. KGC인삼공사 vs IBK기업은행 – 패
 
Tip. 수요일 조합 중 그나마 가장 무난한 조합
 
두 번째 게임 (2순위 * 2순위)
 
No 33. 알 두하일 vs 에스테그랄 – 승
No 37. 도르트문트 vs 토트넘 핫스퍼 – 승
 
Tip. 축구픽으로만 묶는 것은 위험하지만 2~3배 수준의 수익률을 목표로 한다면 추천할 만한 조합
 
세 번째 게임 (2순위 * 2순위 * 2순위 * 2순위)
 
No 36. 보르도 vs 몽펠리에 – 승
No 45. 시드니FC vs 울산 현대 – 패
No 46. 전북 현대 vs 베이징 궈안 – 승
No 69. 상하이 SIPG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 승
 
Tip. 적중률보다 수익률 상승이 최우선 일 경우라면 추천할 만한 조합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