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23회차 유로 예선 분석

2019년03월20일 17시45분|편집부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모들

유로예선 분석 Tip
1) 선수단에 변화를 준 팀들은 주의가 필요하다. 그게 능동적이었는지 어쩔 수 없는 것이었는지 고려하고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중요.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65. 네덜란드 vs 벨라루스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네덜란드 승리 기대 확률 81.57%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네덜란드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네덜란드는 월드컵 진출 실패 이 후 완벽하게 팀을 개편한 상황. 수비-미드필더의 완성도가 매우 크게 향상됐다.
이변 요소: 벨라루스 역시 월드컵 예선 이 후 수비에 모든 초점을 맞춰서 팀을 개편한 상황.
예상 스코어 2-0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했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
 
No 67. 크로아티아 vs 아제르바이잔 – 승
오즈메이커 평가: 크로아티아 승리 기대 확률 84.13%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크로아티아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크로아티아의 핵심인 미드필더들이 모두 제 역할을 해주고 있다. 더구나 홈 경기 일정에서 매우 강한 편.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5-0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했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64. 북아일랜드 vs 에스토니아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북아일랜드 승리 기대 확률 63.97%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북아일랜드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저득점 한 골 승부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기. 비슷한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다고 봤을 때 제공권 및 공격 쪽에서의 기대치가 높은 팀은 북아일랜드.
이변 요소: 에스토니아는 18년 막바지에 치러진 A매치에서 우수한 실점 억제력을 바탕으로 패하지 않았다.
예상 스코어 1-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큰 편. 북아일랜드 승리 배당은 위험 부담 대비 적중 기대값이 너무 낮다.
 
No 69. 마케도니아 vs 라트비아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마케도니아 승리 기대 확률 62.14%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마케도니아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마케도니아는 월드컵 예선 이 후 팀 전력이 극대화 되어 있는 상황. 측면 경쟁력 부분에서 라트비아보다 압도적인 우세.
이변 요소: 라트비아는 18년부터 치러진 경기 중 역배당 평가를 받은 경기, 즉 전력 열세 판정을 받은 경기에서 1승 3무 3패. 실점 억제력은 갖춘 팀이다.
예상 스코어 2-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No 71. 벨기에 vs 러시아 – 승
오즈메이커 평가: 벨기에 승리 기대 확률 71.54%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벨기에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벨기에는 홈 경기에서 공격력이 유럽 내에서 최상급으로 분류될 수 있는 팀.
이변 요소: 벨기에는 미드필더진의 전력이 크게 하락한 상태다. 부상자들이 너무 많은 관계로 미드필더진의 뎁스가 크게 줄었다.
예상 스코어 2-1
Tip: 안정적인 수익을 목표로 할 때 외에는 가치가 낮은 편. 최우선으로 고려될 만한 경기는 아니다. 최대한 우선 순위를 미루는 것이 최선.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63. 카자흐스탄 vs 스코틀랜드 – 패
오즈메이커 평가: 스코틀랜드 승리 기대 확률 51.74%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카자흐스탄이 패하지 않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스코틀랜드는 세대교체를 진행하면서 18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힘을 내기 시작했다. 체격 조건을 활용한, 단순하지만 가장 확실한 공격 루트를 통해 성과를 냈다. 카자흐스탄보다 확실하게 앞서는 요소.
이변 요소: 스코틀랜드는 주축 선수들 일부를 차출하지 않고 세대교체를 선택했다. 또한 그들은 6,200km나 이동해야 하는 일정이다.
예상 스코어 1-2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매우 크다. 사실상 무승부 확률과 스코틀랜드 승리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최선. 위험 부담 대비 스코틀랜드 승리 배당은 너무 낮다.
 
No 66. 슬로바키아 vs 헝가리 – 승
오즈메이커 평가: 슬로바키아 승리 기대 확률 54.21%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슬로바키아 승리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수비 경쟁력에 있어서는 슬로바키아의 절대 우세. 한 골 싸움에 특화 되어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변 요소: 슬로바키아는 공격 쪽에서의 기대치가 낮은 편. 공격 지표 대비 득점 효율이 매우 낮다. 반면 헝가리는 원정 경기에서 슈팅 찬스 대비 득점 효율이 좀 더 높다. 살라이-주자크 등은 슬로바키아가 가진 공격 자원보다 클래스가 높은 편.
예상 스코어 1-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부담이 매우 큰 편.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최선
 
No 68. 이스라엘 vs 슬로베니아 – 무
오즈메이커 평가: 무승부 기대 확률 29.73%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이스라엘이 패하지 않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슬로베니아는 한 골 승부에서 비교적 고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공격 옵션이 일리치치 정도 밖에 없다. 캄플의 은퇴가 팀으로선 큰 타격이 될 전망.
이변 요소: -
예상 스코어 0-0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픽. 위험 부담을 감수 할 수 없다면 무조건 피하는 것이 최선.
 
No 70. 오스트리아 vs 폴란드 – 승
오즈메이커 평가: 오스트리아 승리 기대 확률 39.73%
배당의 흐름: 대다수 사이트에서 오스트리아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승부 요소: 오스트리아는 월드컵 전후로 홈 경기에서는 매우 강한 편. 압박 이 후 이어지는 공격 전환 능력은 폴란드보다 비교 우위. 에너지 레벨에서도 우위가 예상된다.
이변 요소: 오스트리아의 가장 큰 고민은 최전방 공격수 포지션. 이 부분에서는 폴란드가 절대 우세.
예상 스코어 2-1
Tip: 주축픽으로 활용하기엔 위험 부담이 큰 편. 사실상 오스트리아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최선. 적중률보다 수익률 상승이 우선 순위라면 과감하게 1순위로 노려볼 만한 경기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