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8회차 토요일 새벽 축구 + 토요일 배구 경기 분석

2020년01월24일 16시57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밀란

토요일 Tip
1) 후반기 시작 이후 흐름이 갈린 팀들이 많다. 최근 흐름을 주목해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2) 다만 토요일 새벽 경기의 경우 생각보다 정배당 적중률이 떨어진다는 점을 고려하고 베팅을 해야 한다. 


리그 베팅 우선 순위
*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경우
1. No 14. 도르트문트 vs FC쾰른
** 중심이 되어줄 픽을 노릴 경우
1. No 15. 브레시아 vs AC밀란
2. No 40. KB손해보험 vs 현대캐피탈
*** 의외의 픽을 노릴 경우
1. No 16. 니스 vs 스타드 렌
 
No 13. 위트레흐트 vs ADO덴하그 - 승
선택 이유: 덴 하그는 원정 경기에서 상대가 1점대 배당을 받았을 때 1승 4패. 또한 위트레흐트는 덴 하그를 상대로 꾸준히 2득점 이상 기록할 정도로 득점 기대치가 높다.
베팅 추천: C 위트레흐트의 후반기 출발이 좋지 않다. 또한 12-13시즌 이후로 덴 하그를 상대로 더블을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 우선 순위를 많이 낮출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2-1
위트레흐트 승(50) >= 무승부(50)
 
No 14. 도르트문트 vs FC쾰른 - 승
선택 이유: 도르트문트는 10월부터 치러진 홈 8경기 승률이 75% 1점대 배당을 받았을 때 5승 1무다. 게다가 쾰른은 최근 원정 7경기에서 1승 1무 5패에 불과하고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도 꾸준히 3실점에 가깝게 실점하고 있다.
베팅 추천: A- 쾰른이 갑작스럽게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은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3-1
도르트문트 승(60) >= 무승부(40)
 
No 15. 브레시아 vs AC밀란 - 패
선택 이유: 밀란은 12월을 기점으로 반등에 성공했다. 8경기 승률 62.5% 정배당을 받았을 때 5승 2무. 이브라히모비치의 합류 덕분에 공격 조합의 변화를 꾀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베팅 추천: B+ 여전히 AC밀란의 원정 승률은 높지 않은 편. 현재 배당이 조금은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반드시 수익을 내야 하는 조합에는 포함시키지 않는 것이 좋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1-3
AC밀란 승(60) > 무승부(40)
 
No 16. 니스 vs 스타드 렌 - 무
선택 이유: 니스는 렌에게 강한 편이다. 현재 10경기 연속 무패 중. 다만 니스는 최근 5시즌 연속으로 렌에게 한 시즌 2연승 이상을 기록한 적이 없다. 더구나 렌은 이번 시즌 원정 경기 평균 실점이 0.7점에 불과하다. 12월을 기점으로 반등에 성공했기 때문에 그들 역시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고려할 만한 경기다. 니스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고 활용한다면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을 전망.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60) > 니스 승(40)
 
No 17. 오사수나 vs 레반테 - 승
선택 이유: 레반테는 원정 경기에서 ‘모 아니면 도’ 성향이 매우 강한 편. 수비 라인에 많은 부담을 주는 전술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불안 요소. 더구나 오사수나와 같이 기본 팀 컨셉이 수비에 맞춰져 있는 팀과의 경기에서 고전하는 편이다.
베팅 추천: C 오사수나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으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최선.
예상 스코어 2-1
오사수나 승(50) >= 무승부(50)
 
No 40. KB손해보험 vs 현대캐피탈 - 패
선택 이유: 현대캐피탈은 다시 안정감을 찾은 상황. 특히 주전 세터가 바뀐 이후 경기 운영이 좀 더 매끄러워졌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지금까지 상대했던 팀과는 조금은 방향성이 다르다는 점이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베팅 추천: B+ KB손해보험은 마테우스의 합류로 인해서 공격에서의 기대치는 높아졌다. 어느 정도 대등한 승부까지는 끌고 갈 수 있을 전망.
예상 스코어 1-3
현대캐피탈 승 > 플핸패 > 오버
 
No 46. GS칼텍스 vs 한국도로공사 - 승
선택 이유: 도로공사는 최근 두 경기 연속 풀세트 승부를 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3일만에 김천에서 서울로 이동하는 일정이다. 선수단 컨디션 이슈가 발생할 수 있는 경기.
더구나 GS칼텍스는 이소영-강소휘-러츠 조합을 다시 완성시켰고 바로 직전 경기에서 성과를 낸 바 있다.
베팅 추천: B 도로공사는 백업층이 GS칼텍스보다는 두터운 편. 경기가 잘 안 풀릴 때 변화를 통해 좀 더 가시적인 성과를 낼 수 있는 팀이다. GS칼텍스는 주전급이 부진할 때 대안책이 확실하게 없다.
예상 스코어 3-2
GS칼텍스 승 >= 오버 > 마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aaaaaaaa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