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턱선 발굴 성공" 다이어트 2주만에 확 달라진 조세호·홍현희 근황

2020년02월15일 13시00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방송인 조세호(37), 홍현희(37)가 다이어트 도전 2주만에 턱선이 뚜렷해진 근황을 전해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13일 방영된 KBS2 '해피투게더 4'에서는 '아무튼, 한 달-건강한 바디 디자인' 특집이 진행됐다.  

이 프로그램에는 기존 유재석, 조세호, 전현무와 함께 정준하, 홍현희가 참여했으며 한 달 동안 식습관 개선 및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과정을 담는다.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조세호, 홍현희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물론 네티즌들도 깜짝 놀랐다.

2


솔루션 약 2주가 진행된 상태에서 두 출연자가 이전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조세호, 홍현희 모두 턱선이 자연스럽게 드러났다. 

조세호와 홍현희는 각각 술 먹는 습관, 짜게 먹는 습관 등을 지적받았다. 

전문가들은 조세호에게 술자리 주 3회로 줄일 것, 술 한 잔 마실 때 물 한 잔 마실 것을 제안했으며, 홍현희에게는 식사 전 양치를 하는 것과 어린이 식판에 식사하라고 했다.

솔루션은 철저한 운동과 식단 관리로 다이어트하는 것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방법으로 제공됐다.  

조세호, 홍현희를 비롯한 참가자가 솔루션 2개 중 1개를 80% 이상의 확률로 실행했다. 참가자들의 결과는 다음 주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KBS 캡처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