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42회차 화요일 새벽 축구 분석

2020년07월13일 16시39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솔샤르

No 19. 알라베스 vs 헤타페 - 무

선택 이유: 헤타페는 알라베스 원정에서 고전하는 경우가 많은 편. 또한 얇은 선수 층 탓에 리그 재개 이후 경기 기복이 너무 심하다. 심지어 니욤, 수아레즈, 에체이타 등 주력 선수들의 결장이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슈퍼 서브인 로드리게스도 징계 때문에 출전하지 못한다.

더구나 알라베스는 강등 위험 때문에 승점 1점을 목표로 하는 경기 운영을 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가급적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 > 플핸승

 

No 22. 비야레알 vs 소시에다드 - 승

선택 이유: 소시에다드는 리그 재개 이후 팀의 강점이 사라진 상황. 특히 수비가 너무 흔들리고 있다. 심지어 그들이 경기를 주도하고 흐름을 이끌어 갈 때에도 수비 집중력 문제가 발목을 잡는 경우가 많다. 비야레알의 실리 지향적인 경기 운영을 고려했을 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B 비야레알 역시 공격수들의 연쇄 이탈이 예정되어 있기 때문에 고전할 수 있는 경기다. 사실상 2-1 or 1-1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한 골 차 승부 가능성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2-1

마핸무 > 비야레알 승 > 오버

 

No 25.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사우스햄튼 - 승

선택 이유: 리그 재개 이후 맨유의 폼이 최고조에 올라있는 상황. 4경기 연속 3점차 이상 승리를 거둘 정도로 공-수 밸런스가 매우 좋다. 물론 사우스햄튼이 원정 경기에서 강하다고 하지만 선수단을 좀 더 원활하게 돌리고 있는 맨유보다 컨디션이나 폼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을 전망.

베팅 추천: A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

예상 스코어 3-1

맨유 승 > 오버 > -1.0 마핸승 > -2.5 마핸패

 

No 29. 인터밀란 vs 토리노 - 승

선택 이유: 토리노는 원정 경기에서 유독 고전하는 편. 상대에게 흐름을 뺏겼을 때 실점을 허용하는 비율이 너무 높다. 또한 인터밀란과 같이 공-수 전환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B 인터밀란 역시 최근 경기마다 기복이 너무 심하다. 심지어 루카쿠가 나오지 못하는 경기라는 점, 토리노 역시 반격에는 일가견이 있다는 점 등을 고려해야 한다. 차라리 오버 픽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4-2

오버 > 인터밀란 승 > 마핸승

 

No 32. 그라나다 vs 레알 마드리드 - 패

선택 이유: 레알 마드리드는 5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수비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는 상황. 또한 한 골 짜내기에 특히 강하기 때문에 충분히 우세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단, 점수 차이가 크게 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B 과감한 베팅을 원한다면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예상 스코어 0-2

언더 > 레알 마드리드 승 > 플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