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턴 첼시
에버턴은 1승2무1패로 9위, 첼시는 1승1무2패로 13위에 머물러 있다. 두 팀 모두 A매치에 대한 영향은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버턴은 FW 루카쿠, 코네 등 전방 파괴력이 있고 2,3선 밸런스도 잘 유지되고 있다. 첼시는 FW 코스타의 득점이 터지지 않는다. A매치서도 부진했기에 고민. A매치 직전 MF 아자르가 부진했는데 그의 부활 여부가 관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후스코어드 예상 : 에버턴 1-1 첼시
-윈드로윈 예상 : 에버턴 1-2 첼시
-프로사커 예상 : 에버턴 0-1(0-2) 첼시
◆아스널 스토크
아스널은 2승1무1패로 6위, 스토크는 2무2패로 18위다. 아스널은 2선의 MF 코클레인이 다소 애매하긴 하지만 FW 지루, MF 외질, 산체스, 램지 등의 연계 공격은 점차 살아나는 중. 스토크의 전력 누수가 크다. 지난 경기서 MF 아펠라이, 아담이 퇴장을 당했다. 기존 스타일과 상반되는 선수들의 영입으로 주축 선수들의 혼란이 가중되고 있는 듯 하다. 최근 맞대결은 아스널의 3승1무2패 우세.
-후스코어드 예상 : 아스널 2-0 스토크
-윈드로윈 예상 : 아스널 1-0 스토크
-프로사커 예상 : 아스널 2-0(4-0) 스토크
◆크리스탈 맨시티
잘 나가는 두 팀의 격돌. 크리스탈은 3승1패로 2위, 맨시티는 4전승으로 1위다. 크리스탈은 2선의 MF 사코, 펀천, 볼라시 등의 활약을 앞세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단 원톱 FW 위컴의 득점이 없고 대체멤버 FW 샤막, 캠벨 등이 부상 중이다. 맨시티는 A매치 후유증을 극복하느냐가 관건. MF 데 브라이네의 영입으로 특유의 색깔을 더 강화할 전망이다. 역습 스피드가 살아나 원정서 더 힘을 낼 수도 있다.
-후스코어드 예상 : 크리스탈 1-2 맨시티
-윈드로윈 예상 : 크리스탈 1-2 맨시티
-프로사커 예상 : 크리스탈 0-2(0-1) 맨시티
◆노리치 본머스
노리치와 본머스 모두 1승1무2패로 각각 11, 14위에 올라있다. 노리치는 레프트윙 DF 휘태커가 퇴장으로 결장하지만 큰 공백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FW 제롬의 포스트플레이를 MF 훌라한의 전투적인 침투로 득점 루트를 찾는다. 지난 시즌 챔피언십 우승팀 본머스는 쉽지않은 신고식을 치르고 있다. 선덜랜드를 잡았지만 이후 2경기서 승리가 없다. 강건한 EPL 수비진을 흔들 수 있는 공격루트 정립이 우선이다.
-후스코어드 예상 : 노리치 2-2 본머스
-윈드로윈 예상 : 노리치 2-2 본머스
-프로사커 예상 : 노리치 1-0(2-0) 본머스
◆왓포드 스완지
스완지는 2승2무로 4위, 왓포드는 3무1패로 18위다. 스완지는 MF 기성용이 A매치 영향으로 선발 제외될 가능성이 있어 보이는데 MF 셀비, 코크도 나쁜 조합은 아니다. FW 고미스, 아예우의 퍼포먼스가 좋고 MF 몬테로까지 부상에서 벗어났다. 왓포드는 센터백 DF 브리토스가 징계로 스완지전 결장한다. 투지 넘치는 플레이로 스완지 DF 윌리엄스를 흔들어야 한다.
-후스코어드 예상 : 왓포드 0-2 스완지
-윈드로윈 예상 : 왓포드 0-1 스완지
-프로사커 예상 : 왓포드 0-1(1-0) 스완지
◆맨유 리버풀
EPL 최고의 클래식 매치, 올시즌 두 팀은 함께 2승1무1패를 기록 중. 맨유는 A매치를 통해 루니가 그나마 살아난 모습을 보여 기대를 건다. 여전히 상대 수비시스템을 깰 수 있는 공격법엔 2% 부족하다. 리버풀도 매한가지인데 그나마 활력소가 됐던 MF 쿠티뉴가 징계로 결장해 부담이 늘었다. FW 벤테케, 피르미누 등의 맨파워가 통한다면 결과를 쉬 예측하기 어렵다. 최근 맞대결은 맨유가 4승2패로 우위.
-후스코어드 예상 : 맨유 3-2 리버풀
-윈드로윈 예상 : 맨유 0-1 리버풀
-프로사커 예상 : 맨유 3-0(4-0) 리버풀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