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92회차 K리그, KOVO 분석

2019년11월22일 12시23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K리그

주말 K리그, KOVO Tip
1) K리그의 경우 극악의 난이도가 예상된다. 우선 순위를 많이 낮춰서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2) KOVO의 경우 일정과 부상자 체크를 반드시 해야 한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4. 우리카드 vs 한국전력 – 승
승부 요소: 한국전력은 외국인 선수 의존도를 줄이지 못하는 이상 같은 문제점들이 나타날 수 밖에 없다. 또한 세터 싸움에서 우리카드의 완승이 예상되는 경기라는 점도 주목할 요소.
이변 요소: 한국전력은 그나마 최근 들어 김인혁과 같은 선수들이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정도가 작은 위안.
예상 스코어 3-1
Tip: 주력으로 생각해도 좋을 정도의 경기다. 승무패 픽과 핸디를 모두 노려봐도 좋다.
베팅 추천: A
우리카드 승 >= 마핸승 > 언더
 
No 26. KB손해보험 vs 대한항공 – 패
승부 요소: KB손해보험은 브람이 살아났지만 반대로 국내 선수들의 폼이 매우 크게 하락했다. 전반적인 경기 운영에서 큰 어려움이 예상되는 경기.
예상 스코어 1-3
Tip: 대한항공 승리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무난해 보인다.
베팅 추천: A-
대한항공 승 > 플핸패 > 언더
 
No 97. GS칼텍스 vs KGC인삼공사 – 승
승부 요소: GS칼텍스는 인삼공사보다 좀 더 높고 확률 높은 공격을 해내고 있다. 또한 서브 싸움에서 승부가 갈릴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3-1
Tip: GS칼텍스 승리픽을 최우선, 마핸승도 충분히 우선 순위를 높게 잡을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A
GS칼텍스 승 >= 마핸승 > 언더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35. 한국도로공사 vs IBK기업은행 – 패
승부 요소: 도로공사의 폼은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 반면 기업은행은 본래 선수들이 제 자리를 찾아가기 시작하면서 경기력 자체가 개선되고 있다.
그 외에도 도로공사는 현재 거의 모든 지표가 리그 내에서 최하위권이다. 공격 성공률을 끌어 올리지 못한다면 또다시 무너질 가능성도 높다.
예상 스코어 1-3
Tip: 기업은행 승리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베팅 추천: B
기업은행 승 > 플핸패 > 언더
 
No 88. 현대캐피탈 vs OK저축은행 – 승
승부 요소: 외국인 선수를 본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팀과 그렇지 않은 팀의 차이는 지난 주중 삼성화재와 현대캐피탈 경기에서 드러났다. 이승원 세터의 불안 요소 중 가장 큰 부분이 해결될 수 있는 상황이기도 하다.
이변 요소: 현대캐피탈은 외국인 선수와의 호흡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3-1
Tip: 외국인 선수 변수가 발생했다. 현재 아무런 데이터도 없는 상태이기 때문에 전혀 예상 밖으로 경기 양상이 흘러갈 수도 있다.
베팅 추천: C
현대캐피탈 승 > 마핸승 > 오버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21. FC서울 vs 포항스틸러스 – 마핸패
승부 요소: 서울은 후반기 접어들어서 선수단의 폼이 전반적으로 하락한 상황. 후반기 폼만 놓고 본다면 포항이 우세하다. 게다가 외국인 선수들의 활약 덕분에 공격 상황에서의 기대치가 많이 상승했다.
이변 요소: 서울은 포항과의 홈 경기에서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 포항은 원정 경기만 떠나면 유독 득점 기복이 심하고 고전하고 있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차라리 핸디픽을 적극적으로 공략하는 것이 좋을 경기.
베팅 추천: B
마핸패 > 언더 > 무승부
 
No 25. 강원FC vs 대구FC – 언더
승부 요소: 강원에게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대구. ‘병수볼’의 효율성이 크게 하락한 가운데 대구 특유의 역습 축구에 대응이 힘들어 보이는 강원.
이변 요소: 강원은 적어도 홈 경기에서는 지지 않고 있다. 홈 경기에서는 꾸준히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는 등 좋은 퍼포먼스를 이어가고 있다.
예상 스코어 0-1
Tip: 대구의 팀 성향을 고려했을 때 언더픽을 최우선 순위로 고려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베팅 추천: B-
언더 > 대구 승 > 플핸무
 
No 29. 울산 현대 vs 전북 현대 – 승
승부 요소: 전북은 김진수, 권경원, 이용, 송범근의 국가대표팀 차출로 인해서 휴식기 동안 발을 맞춰보지 못했다. 게다가 문선민은 징계 때문에 출전 할 수도 없다.
게다가 전북은 원정 경기에서 예상 외로 팀 실점이 많은 팀. 지지 않는 축구는 가능하지만 이기는 축구를 하지는 못하고 있다.
예상 스코어 2-1
Tip: 위험 부담이 매우 큰 경기다. 해외 사이트에서는 울산이 역배당을 받은 경기이기도 하다.
베팅 추천: C+
울산 승 > 오버 > 플핸승(해외 사이트 기준)
 
No 84. 성남FC vs 경남FC – 언더
승부 요소: 성남은 유독 경남에게 고전하고 있다. 또한 경기당 득점 생산력이 좀처럼 개선되지 않고 있다는 점은 짚고 넘어가야 할 문제.
이변 요소: 경남은 원정 경기만 떠나면 귀신 같이 득점력이 하락하는 편. 공-수 밸런스를 잡는 것만으로도 성공이라고 평할 만한 경기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무승부, 그나마 적중률을 높이고자 한다면 언더픽이 최선.
베팅 추천: B
언더 > 마핸패 > 무승부
 
No 85. 인천 유나이티드 vs 상주 상무 – 승
승부 요소: 인천 입장에서는 동기부여가 확실하게 될 경기. 또한 홈 경기에서는 그나마 수비가 잘 되는 편이다. 한 골 싸움으로 간다면 충분히 승리도 바라볼 수 있다.
이변 요소: 후반기 흐름만 놓고 본다면 상주가 절대적으로 앞서 있는 경기. 공-수 밸런스, 경기당 득점력 부분에서는 절대 우세 예상.
예상 스코어 2-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기록으로 볼 수 없는 동기부여라는 요소가 있기 때문.
베팅 추천: C
인천 승 > 오버 > 마핸무
 
No 96. 제주 유나이티드 vs 수원 삼성 – 언더
승부 요소: 동기부여 측면에서는 제주가 수원보다 절대적으로 앞서 있다. 수원은 FA컵 우승을 확정 지었기 때문에 더 이상 리그에 큰 힘을 들일 이유가 없다.
이변 요소: 수원에게는 유독 고전하고 있는 제주. 또한 수원은 홈 경기보다 원정 경기에서 좀 더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팀이고,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원정 경기에서 좀 더 높다. 지지 않는 축구를 할 수 있는 팀.
예상 스코어 1-0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수원 승, 좀 더 안정적인 베팅 방향을 잡는다면 언더픽이 더 나아 보인다.
베팅 추천: B
언더 > 수원 승 > 마핸무
 
No 103. 우라와 레즈 vs 알힐랄 – 승
승부 요소: 각자의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은 경기. 우라와 레즈는 유독 챔피언스리그 일정일 때 한 골 싸움에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예상 스코어 1-0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베팅 추천: C+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데스크탑 광고 테스트
모바일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