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프리미엄픽] 프로토 94회차 프리미어리그 분석

2019년11월29일 16시56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OT

프리미어리그 Tip
1) 이번 회차는 홈 팀이 정배당을 받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 편. 그만큼 높은 적중률을 기록할 가능성도 높다는 뜻이다.
2) 아스날, 에버튼의 경우 감독 교체 압박을 받고 있다. 또한 웨스트햄도 최근 들어 비슷한 소리가 들리고 있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49. 뉴캐슬 유나이티드 vs 맨체스터 시티 – 패
승부 요소: 두 팀의 기본 경기 지표 차이가 굉장히 큰 편. 또한 맨시티는 최근 로테이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선수단 컨디션이 나쁘지는 않다.
이변 요소: 뉴캐슬은 최근 선수비 전략으로 홈 경기에서 지지 않는 운영을 줄곧 해내고 있다. 나름 한 방을 갖추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최근 맨시티의 경기력 하락 요소도 분명 체크해 봐야 한다.
예상 스코어 1-2
Tip: 맨시티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맨시티의 11월 승률을 고려했을 때 1.2배도 안되는 배당은 너무 낮은 편.
베팅 추천: C
 
No 56. 첼시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승
승부 요소: 웨스트햄의 총체적인 난국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특히 수비가 전혀 안되고 있다.
이변 요소: 첼시는 선수단 체력 소모가 큰 편. 컨디션 조절에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챔스 직 후 경기라는 점은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3-1
Tip: 첼시 승리 배당이 조금은 낮게 책정된 듯하다. 첼시 홈 승률이 좋다고는 하지만 챔스 직 후 경기라는 점이 반영됐다면 최소 1.3배는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A-
 
No 57. 리버풀 vs 브라이튼 – 승
승부 요소: 브라이튼의 원정 성적 자체가 좋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브라이튼은 수비’만’하는 전략도 한계점을 노출하고 있다. 리버풀의 홈 강세를 무조건 고려해야 할 경기
이변 요소: 리버풀 선수단은 최근 컨디션 저하와 부상 이슈로 인해서 정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수비만 하는 팀에게는 크게 고전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0
Tip: 리버풀 홈 승률만 본다면 배당은 적절한 편이다. 다만 변수 요소를 본격적으로 고려할 시기가 됐다.
베팅 추천: B
 
No 119. 레스터 시티 vs 에버튼 – 승
승부 요소: 에버튼은 진지하게 감독 경질설이 나올 정도로 에버튼의 경기력은 너무 좋지 않다. 압박을 강조하는 팀 컬러지만 효율성이 너무 떨어지고, 전반적인 수비 경쟁력도 좋지 않다.
레스터 시티의 팀 스피드와 미드필드 경쟁력이라면 에버튼은 강점을 발휘하기 힘들 전망.
예상 스코어 2-0
Tip: 주축픽으로 활용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A
 
No 12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아스톤 빌라 – 승
승부 요소: 맨유는 최근 조롱을 받고는 있지만 주전급 선수들이 모두 나설 수 있다면 공격력 부분에서 상대를 압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아스톤 빌라는 맨유와 대등한 득점 생산력을 갖추고는 있지만 수비력이 안정적인 팀은 아니다.
예상 스코어 3-1
Tip: 주축픽을 활용할 만한 가치가 충분한 경기라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A-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58. 토트넘 핫스퍼 vs AFC본머스 – 승
승부 요소: 감독 교체 이 후 선수단 동기부여는 제대로 이뤄지고 있는 상황. 공격과 관련한 부분에서도 케인-알리-손흥민-모우라를 중심으로 잘 풀어나가고 있다. 본머스의 전력이 아직까지도 100%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토트넘도 해볼 만하다.
이변 요소: 토트넘은 주축 선수들의 체력 소모가 생각보다 컸다. 또한 수비가 너무 좋지 않고, 특히 세트피스 수비가 좋지 않다. 예상 밖으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경기.
예상 스코어 3-2
Tip: 지난 올림피아코스와의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토트넘 일부 선수들은 체력 이슈 때문에 정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우선 순위를 낮출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C-
 
No 62. 사우스햄튼 vs 왓포드 – 무
승부 요소: 최근 두 시즌 동안 두 팀은 거의 대등한 승부를 보여준 바 있다.
사우스햄튼의 홈 성적이 좋지 않고 특히 수비가 좋지 않다는 점, 왓포드는 원정 경기에서 유독 득점력이 좋지 않다는 점을 모두 고려할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1-1
Tip: 이번 회차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 무승부 가능성이 1~3순위 안에 들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C
 
No 108. 노리치 시티 vs 아스날 – 패
승부 요소: 노리치 시티의 공격적인 팀 색깔은 아스날과 같이 공간 침투에 능한 팀에게 치명적일 수 있다.
이변 요소: 아스날은 최근 경기당 실점 수준이 2점 정도가 될 정도로 높다. 수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이 경기를 끝으로 에메리 감독은 경질 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3
Tip: 아스날 승리 배당이 너무 낮다고 생각한다. 10월부터 치러진 아스날의 팀 승률을 고려한다면 두 팀의 전력 차이와 노리치 시티의 부진에도 불구하고 최소 1.9배 이상은 되어야 할 경기다.
베팅 추천: C+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55. 번리 vs 크리스탈 팰리스 – 승
승부 요소: 번리는 홈 경기에서 비교적 꾸준하게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는 편. 더구나 크리스탈 팰리스는 그들 역시 승점 3점을 노리는 축구를 할 때 탈압박 능력 부족으로 인해서 고전하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이변 요소: 크리스탈 팰리스는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선수들 대부분이 복귀한 상태다. 특히 자하를 필두로 한방을 노리는 공격 운영은 의외로 전진 성향이 강한 번리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1
Tip: 번리 승리 배당은 비교적 적절한 편이다. 대략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이라고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 무승부 조합을 활용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베팅 추천: C+
 
No 109. 울버햄튼 vs 셰필드 유나이티드 – 무
승부 요소: 울버햄튼은 유럽 대항전 직 후 경기에서 다소 고전하는 편이 강하다. 또한 셰필드 유나이티드 특유의 선수비 운영과 수비력을 공략할 만한 공격력을 갖추지 못했다.
이변 요소: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최근 경기 운영 방식을 고려했을 때 한 골 싸움으로 간다면 유리한 팀은 오히려 원정 팀이다.
예상 스코어 0-0
Tip: 이번 회차에 있는 무승부 후보군 중에서 1순위로 고려될 만한 경기다. 베팅 방향을 잡는다면 원정 팀이 지지 않는 쪽으로 잡는 것이 최선.
베팅 추천: B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