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에A Tip
1) 이번 회차 세리에A 난이도는 극악에 가깝다. 초고수익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세리에A 베팅은 피하는 것이 좋다.
1순위 픽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볼 수 있는 경기)
No 49. 아탈란타 vs 헬라스 베로나 – 승
승부 요소: 베로나의 경우 원정 경기에서는 실점 억제력이 다소 떨어지는 편. 애초에 득점력보다 실점 억제력에 좀 더 초점을 맞추는 팀 색깔을 고려한다면 홈 경기 득점 생산력이 매우 꾸준한 아탈란타에게는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아탈란타는 샤흐타르 원정에 모든 것을 걸어야 하는 상황. 조 2위로 챔스 16강 진출 가능성이 있기 때문이다.
예상 스코어 2-1
Tip: 아탈란타의 이변 요소를 반드시 고려하고 베팅 방향을 정해야 할 경기다. 이변 요소를 고려했을 때 아탈란타 승리 배당이 지나치게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베팅 추천: C-
2순위 픽 (50~70%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할 경기)
3순위 픽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볼 수 있는 픽 or 배팅 할 때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16. 인터밀란 vs AS로마 – 승
승부 요소: 인터밀란은 유벤투스 못지 않게 실리 축구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상황. 로마보다 좀 더 안정적인 3선 이하 경쟁력을 가지고 있고, 공격진의 경우 개인 전술 부분에서 우세함을 기대할 수 있다.
이변 요소: 인터밀란 공격의 핵심인 센시와 바렐라가 모두 이탈한다. 팀 득점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선수들의 이탈이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밀란은 바르셀로나와의 챔스에 좀 더 집중해야 하는 상황이기도 하다.
예상 스코어 2-1
Tip: 인터밀란의 현재 팀 상황이 좋지 않다. 최소 2배 이상은 되어야 활용 가치가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C-
No 60. 우디네세 vs 나폴리 – 무
이변 요소: 나폴리는 구단주-감독, 감독-선수단 간 사이가 너무 좋지 않다. 내부 분위기가 좋지 않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팀 전력과 상관 없이 경기력 기복이 너무 심하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만약 우디네세의 팀 특성(실점 억제력을 바탕으로 지지 않는 운영)에 초점을 맞췄다면 무승부픽을 과감하게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베팅 추천: C+
No 72. 라치오 vs 유벤투스 – 패
승부 요소: 라치오는 유벤투스와 거의 대등한 미드필드 경쟁력은 갖췄다. 다만 실점 억제력과 더불어 한 골 싸움에서는 라치오보다 유벤투스가 좀 더 꾸준하고 기대치가 더 높다.
예상 스코어 1-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사실상 무승부와 유벤투스 승리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최선.
베팅 추천: B+
No 105. 레체 vs 제노아 – 무
승부 요소: 레체는 홈 경기에서 득점 기대치가 상승하고 있고, 그에 따라 패하지 않는 경기가 늘고 있다. 오히려 제노아보다 공격과 관련한 부분에서는 우위를 기대할 수 있다.
다만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는 제노아의 우세를 기대할 수 있다. 레체는 상대적으로 공-수 전환에 약점을 가지고 있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목표로 한다면 도전해 볼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베팅 추천: C
No 112. 사수올로 vs 칼리아리 – 패
승부 요소: 칼리아리의 최근 상승세를 주목해서 봐야 할 경기. 공-수 밸런스만 놓고 본다면 사수올로보다 앞선다. 사수올로의 경우 에이스 베라르디의 이탈로 인해서 득점 기대치가 감소했다는 점이 가장 큰 불안 요소.
이변 요소: 사수올로는 홈 경기에서 칼리아리에게는 꾸준히 강했다. 특유의 강한 압박 운영을 칼리아리가 효과적으로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편.
다만 칼리아리는 컵 대회에서 일부 주력 선수들을 활용했다. 사수올로보다는 휴식일이 2일 적었다는 점은 고려해야 할 경기다.
예상 스코어 1-2
Tip: 방향을 굳이 잡는다면 칼리아리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잡는 것이 좋다.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베팅 추천: C+
No 113. 스팔 vs 브레시아 – 승
승부 요소: 스팔보다는 브레시아의 부진에 좀 더 초점을 맞춰야 할 경기. 최근 경기를 보면 세트피스 수비, 역습 수비, 대인 마크 실수, 위험 지역에서의 무리한 수비 등 전반적인 수비 경쟁력이 매우 크게 흔들리고 있다.
이변 요소: 배당 측면에서 봤을 때 스팔은 이 경기와 같은 배당 평가를 받았을 때 2전 2무를 기록 중이다. 정배당을 받아도 높은 승률을 기대할 수 없다.
예상 스코어 2-1
Tip: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이라고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50%의 확률로 2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경기.
베팅 추천: C
No 114. 토리노 vs 피오렌티나 – 무
승부 요소: 피오렌티나는 최근 공격에서의 경쟁력을 많이 잃었다. 리베리의 이탈은 전반적인 공격에서의 기대치를 크게 낮추는 요인.
다만 토리노는 최근 2시즌 동안 홈 경기에서 피오렌티나에게 고전하고 있고, 최근 토리노의 홈 경기력, 특히 공격력도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
예상 스코어 0-0
Tip: 이번 회차에서 세리에A 경기 중 무승부 가능성만 놓고 본다면 1~2순위로 꼽을 수 있는 경기다.
베팅 추천: B-
No 122. 삼프도리아 vs 파르마 – 무
승부 요소: 삼프도리아의 회복세에 주목을 해야 할 경기. 유독 삼프도리아 홈 경기에서는 상대팀에 퇴장 선수가 발생하는 빈도가 높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이변 요소: 파르마는 최근 원정 3경기 연속으로 지지 않는 축구를 했다. 득점력이 좋은 팀은 아니지만 실점 억제력이 비교적 안정적이고 꾸준한 편. 또한 특유의 역습 지향 운영을 고려한다면 승리까지도 바라볼 수 있을 전망.
예상 스코어 1-1
Tip: 114번 경기 못지 않게 무승부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베팅 추천: B-
No 124. 볼로냐 vs AC밀란 – 패
승부 요소: 공격 성향이 강한 볼로냐는 최근 줄곧 수비가 흔들리면서 승점을 잃고 있다. 무게 중심이 너무 높다는 점이 발목을 잡는 요소.
AC밀란의 경우 득점력은 좋지 않지만 볼로냐보다는 수비에 좀 더 신경을 쓰고 있고, 결정력을 갖춘 공격수들을 적극 활용해서 한 골 싸움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또한 AC밀란은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 정배당을 받았을 때 2승 1패를 기록 중이다. 배당 평가대로 성적을 내는 편.
예상 스코어 0-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무조건 피하는 것이 최선인 경기. 33:33:33의 확률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
베팅 추천: C-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