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100회차 토요일 새벽 경기, 클럽 월드컵, 주말 KOVO 경기 분석

2019년12월20일 17시55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리버풀

베팅 Tip
1) 축구 경기의 대부분은 베팅 난이도가 굉장히 높다. 우선 순위를 낮춰서 활용하거나 배구픽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다. 


1순위  (70%이상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해 있는 경기)
 
No 37. 현대캐피탈 vs KB손해보험 – 승
승부 요소: 다우디의 가세로 인해서 현대캐피탈은 사실상 약점이 사라졌다. KB손해보험이 최근 놀라운 반전을 만들어 내긴 했지만 외국인 선수가 없다는 한계점은 분명히 나타나고 있다.
예상 스코어 3-0
Tip: 홈 팀 승리를 주력으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 또한 핸디픽도 적극적으로 고려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A
현대캐피탈 승 > 마핸승 >= 언더
 
No 113. 대한항공 vs 한국전력 – 승
승부 요소: 한국전력은 여전히 가빈에게 의존하는 모습이 강한 편. 국내 선수들은 아직 기복이 심하다. KB손해보험 전 승리는 외국인 선수의 유무에 따른 결과라고도 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3-1
Tip: 37번 경기와 거의 비슷하게 보면 좋을 경기다.
베팅 추천: A-
대한항공 승 > 마핸승 >= 언더
 
2순위  (50~70%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어느 정도 위험 부담을 감수 해야 경기)
 
No 10. 삼성화재 vs OK저축은행 – 패
승부 요소: 삼성화재에게는 꾸준히 강했던 OK저축은행. 풀전력이 아닐 때에도 삼성화재에게는 승리를 거뒀다.
최근 삼성화재는 리시브 효율 문제와 더불어 송희채-산탄젤로의 기복 문제가 가장 큰 불안 요소. 몸 상태 관리를 받고 있는 박철우가 풀타임 경기를 치르는 것은 무리라고 봤을 때 두 선수가 살아나지 않으면 승산이 없다.
한편 OK저축은행은 이민규의 몸 상태가 아직은 불안정하지만 웬만한 주축 선수들이 모두 복귀한 상황이다.
예상 스코어 1-3
Tip: OK저축은행 승리픽을 주력으로 보고 과감하게 핸디도 보는 것이 좋다.
베팅 추천: B+
OK저축은행 승 > 플핸패 > 언더(기준점이 너무 높다)
 
No 14. 호펜하임 vs 도르트문트 – 패
승부 요소: 호펜하임은 11월 A매치 이 후 5경기에서 1승 1무 3패. 수비가 흔들린 것이 최근 부진의 원인으로 꼽히고 있다. 유독 반격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 수비가 많이 흔들린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프라이부르크-묀헨글라드바흐-마인츠-아우크스부르크에게 모두 많은 실점을 허용했다.
이변 요소: 호펜하임은 홈 경기에서 도르트문트에게 강한 편. 역배당을 받고 있지만 6경기 연속으로 패하지 않고 있다.
예상 스코어 2-3
Tip: 도르트문트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두 팀의 상대 전적과 도르트문트의 원정 승률을 고려했을 때 최소 1.9배 이상은 책정되어야 할 경기다. 1.56배 수준은 너무 낮다.
베팅 추천: C
 
3순위  (50%미만 적중을 기대해 있는 or 배팅 고위험군으로 분류되는 경기)
 
No 13. 발베이크 vs 트벤테 – 승
승부 요소: 두 팀이 같은 리그 소속일 때 발베이크는 홈 경기에서 트벤테에게 승리를 거둔 적이 있다. 또한 최근 발베이크의 홈 경기 부진은 일정 난이도 때문일 수도 있다.
한편 트벤테는 맞불을 놓는 경기마다 실점을 허용하고 있고, 발베이크의 최근 홈 경기 득점 생산력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승리까지도 볼 수 있는 경기다.
이변 요소: 여전히 발베이크의 실점 억제력은 좋지 않은 편. 일정 난이도를 떠나서 수비 경쟁력 자체가 떨어지는 팀이기 때문에 공격력만큼은 나쁘지 않은 트벤테에게 고전 할 수 있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3-2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베팅 방향을 잡는 것도 사실상 무의미하다. 과거 기록만 봤을 때에는 홈 팀이 지지 않는 쪽으로 잡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베팅 추천: C
 
No 15. 피오렌티나 vs AS로마 – 무
승부 요소: 피오렌티나는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안정적인 팀. 9경기 중 7경기에서 1실점 이하 경기를 하고 있다. 인터밀란-유벤투스에게도 패하지 않을 정도로 홈 경기에서는 안정적. 게다가 AS로마의 주축 선수들이 부상 때문에 연이어 이탈한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피오렌티나가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이변 요소: 공격력과 관련한 거의 모든 지표에서 로마가 앞선다. 또한 11월부터 치러진 9경기에서의 승률이 55.5%. 다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로마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고려해 볼 만한 경기다. 베팅 방향은 원정 팀이 지지 않는 쪽으로 잡는 것이 좋을 경기.
베팅 추천: B
 
No 16. 에이바르 vs 그라나다 – 무
승부 요소: 에이바르는 10월 A매치 이 후 10경기 중 6경기에서 무득점 경기를 할 정도로 공격력이 기대치를 밑돌고 있다. 공격적인 압박 운영이 발목을 잡는 모양새.
다만 그라나다는 공-수 모든 부분에서 기복이 심한 편이고, 특히 실점 수준이 높다. 원정 6경기 연속 무승 중.
예상 스코어 1-1
Tip: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15번 경기보다 베팅 방향을 잡기 더 힘든 경기다. 15번 경기보다 우선 순위를 낮춰서 활용할 것을 추천한다.
베팅 추천: C+
 
No 61. 몬테레이(N) vs 알 힐랄 – 승
승부 요소: 리버풀과 의외로 대등한 승부를 한 몬테레이. 기대 이상으로 적극적인 공세 지향적인 운영을 했고, 공격력 역시 나쁘지 않은 편. 기동력이나 팀 압박 능력도 알 힐랄과 비교했을 때 비교 우위라고 생각한다.
이변 요소: 알 힐랄의 외국인 선수들은 변수가 될 수 있는 요소. 고미, 지오빈코, 케야르 등은 몬테레이와 충분히 해볼 만한 경쟁력을 갖춘 선수들이다.
예상 스코어 2-1
Tip: 위험 부담이 비교적 큰 편이다. 사실상 알 힐랄의 홈 경기라고 생각한다면 몬테레이가 생각보다 더 고전 할 수도 있다.
베팅 추천: C+
 
No 79. 리버풀(N) vs 플라멩고 – 무
승부 요소: 플라멩고는 이번 시즌 공-수 밸런스가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안정적인 팀. 주도권 싸움에서 리버풀에게도 밀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오히려 미드필드 경쟁력은 플라멩고가 좀 더 좋아 보인다.
이변 요소: 리버풀은 직전 경기에서 주력 선수들을 대거 제외하고 플레이 한 바 있다. 이 경기에서는 피르미누-마네-살라가 정상적으로 출전을 할 전망. 또한 측면 경쟁력에서 우위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1
Tip: 베팅 방향을 굳이 잡는다면 리버풀이 지지 않는 쪽으로 잡는 것이 좋을 경기다.
베팅 추천: C+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aaaaaaaa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