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은 지난 10일 새크라멘토와 경기에서 통한의 역전패를 당했다. 경기 종료 직전 새크라멘토 포워드 비엘리차에 3점 버저비털르 내주며 고개 숙였다. 이번 경기에서 지난 맞대결의 아쉬움을 설욕할 지 주목된다.
포틀랜드 vs 뉴올리언즈 - 승
승부요소: 포틀랜드 센터 화이트사이드의 높이를 뉴올리언즈에서 이겨내기 어려워보인다. 여기에 릴라드-맥컬럼으로 이어지는 백코트 듀오의 화력은 리그 어느 팀도 부럽지 않은 포틀랜드다. 리그 5연승의 포틀랜드가 홈에서 승리할 것으로 생각한다.
핸디캡: 포틀랜드가 -7.5점의 핸디캡 점수를 받았다.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포틀랜드. 최근 홈에서 승리한 7경기에서 6번의 핸디캡 승리를 동반했던만큼 이번에도 핸디캡 승리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언오버: 228.5점의 경기 기준점이 나왔다. 하지만 포틀랜드의 골밑을 상대로 뉴올리언즈가 부담을 느끼며 야투율 난조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이 경기 기준점보다 낮은 점수가 생각된다.
새크라멘토 vs 휴스턴 - 패
승부요소: 최근 맞대결에서 새크라멘토는 비엘리차의 3점 버저비터로 짜릿한 역전 승리에 성공했다. 하지만 최근 3연패에 빠지며 공수 엇박자를 보여주는 새크라멘토다. 따라서 이번에는 휴스턴이 지난 경기의 아쉬운 패배를 설욕하는데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핸디캡: 새크라멘토가 +5.5점의 핸디캡을 받았다. 하지만 하든과 웨스트브룩이 최근 폭발력을 함께 보여주는 상황에서 팍스와 힐드의 백코트 듀오가 막아내기 쉽지 않아 보인다. 따라서 새크라멘토는 핸디캡 패배로도 이어질 것으로 생각한다.
언오버: 228.5점의 경기 기준점이 나왔다. 휴스턴이 홈보다 원정에서 더 좋은 화력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원정 5연승, 원정 3경기 연속 기준점 오버를 만들고 있다. 이번에도 휴스턴이 압도적인 화력을 바탕으로 고득점 경기를 만들 것으로 예상한다.
골든스테이트 vs 미네소타 - 승
승부요소: 골든스테이트의 극적인 승리를 예상해본다. 미네소타는 10연패에 빠져있다. 타운스가 빠진 상황에서 높이의 공백을 크게 느끼고 있다. 리그 최하위의 골든스테이는 승수를 쌓을 기회다. 러셀의 득점력은 미네소타 위긴스에 밀리지 않는다. 또한 그린가 윌리 컬리 스테인이 페인트존 수비에서 상대를 견제할 수 있는 만큼 골든스테이트가 홈에서 연승에 성공할 것으로 생각한다.
핸디캡: 골든스테이트기 +2.5점을 받았다. 골든스테이트 승리를 예상하기에 핸디캡 승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언오버: 221.5점의 경기 기준점이 나왔다. 하지만 두 팀의 단조로운 공격패턴으로 인해 기준점보다는 낮은 점수의 경기가 생각된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