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프리미엄픽] 프로토 12회차 프리미어리그&배구 분석

2020년02월08일 11시18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안첼로티

주말 경기 Tip
1) 축구 경기로 축을 잡으려고 하는 것은 굉장히 무모하다. 가급적 배구 경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2)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요즘 무승부가 굉장히 자주 나오는 편. 


리그 베팅 우선 순위
*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경우
1. No 131.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중심이 되어줄 픽을 노릴 경우
1. No 103. KGC인삼공사 vs GS칼텍스
*** 의외의 픽을 노릴 경우
1. No 61. 브라이튼 vs 왓포드
 
No 47. 에버튼 vs 크리스탈 팰리스 - 승
선택 이유: 안첼로티 감독 부임 이후 공격에서도 조금씩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는 에버튼. 또한 홈 강세를 주목해서 봐야 할 경기
베팅 추천: B 크리스탈 팰리스는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좀 더 안정적인 편. 선수비 이후 한 방을 노리는 전략이 원정 경기에서는 좀 더 잘 먹히는 편.
에버튼 승리 배당은 조금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우선 순위를 조금 낮춰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
예상 스코어 1-0
에버튼 승(40) >= 마핸무 > 무승부(20)
 
No 61. 브라이튼 vs 왓포드 - 무
선택 이유: 왓포드는 최근 경기에서 수비가 많이 흔들리고 있는 상황. 감독 교체 이후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었던 이유가 수비 때문이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좋지 않은 신호.
더구나 브라이튼은 홈 경기 일정에서 패하는 경우가 많지 않은 편이다.
베팅 추천: C+ 브라이튼의 경기당 득점력은 매우 떨어지는 편. 핸디픽을 좀 더 적극적으로 노릴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40) >= 무승부(40) > 왓포드 승(20)
 
No 121. 셰필드 유나이티드 vs AFC본머스 - 승
선택 이유: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한 골 싸움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이는 팀. 현재 본머스의 공-수 경쟁력을 고려한다면 홈 팀의 승리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기
베팅 추천: B+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홈 승률을 고려했을 때 현재 승리 배당은 낮게 책정된 감이 없지 않다. 차라리 마핸무 쪽으로 베팅 방향을 우선으로 잡는 것이 효율면에서는 더 나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0
마핸무(40) >= 셰필드 유나이티드 승(40) > 무승부(20)
 
No 131. 맨체스터 시티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승
선택 이유: 사실상 일방적인 승부가 예상되는 경기.
베팅 추천: A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일반승, 과감하게 가고자 한다면 핸디를 적극 고려할 필요가 있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4-1
맨시티 승(50) > 마핸승(30) > 마핸무(20)
 
No 31. 현대캐피탈 vs KB손해보험 - 승
선택 이유: 현대캐피탈의 세터 문제는 우승권 팀간 경쟁에서만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다. 또한 KB손해보험은 국내 선수들의 활약이 좀 더 필요한 팀이다.
베팅 추천: B 현대캐피탈은 당분간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때 활용하기엔 애매한 팀이다. 우선 순위를 조금 낮출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3-1
현대캐피탈 승 > 오버 > 마핸승
 
No 37. IBK기업은행 vs 흥국생명 - 패
선택 이유: 흥국생명은 현대건설과의 경기에서 어느 정도 해법을 찾은 듯한 모양새. 이재영이 없을 때 팀 공격의 방향성을 잡은 듯하다. 수비 상황에서의 우위를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이기 때문에 시즌 최하위권에 머물러 있는 기업은행은 잡아낼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B 다만 기업은행은 홈 경기에서 경기 성적이 좋은 편에 속한다. 최근 흥국생명을 신뢰할 수 없다면 핸디를 활용해서 기업은행 승 쪽으로 방향을 잡거나 오버픽을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2-3
오버 > 플핸승 > 흥국생명 승
 
No 94. 우리카드 vs 대한항공 - 승
선택 이유: 우리카드는 현 시점에서 약점이 사실상 없다. 외국인 선수간 맞대결에서도 근소 우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범실 싸움에서 대한항공을 압도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대한항공은 휴식일이 하루 짧다는 점도 불안 요소.
베팅 추천: B 대한항공은 그동안 주춤했던 정지석-곽승석 라인이 살아났다. 공격력만 놓고 본다면 대한항공이 밀리지 않는다. 오히려 근소 우세. 이 경기는 오버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3-2
오버 > 우리카드 승 > 마핸패
 
No 103. KGC인삼공사 vs GS칼텍스 - 패
선택 이유: GS칼텍스는 다시 안정감을 찾았다. 공격 루트가 다양할 뿐만 아니라 모두 해결사 기질이 있기 때문에 공격 상황에서 기대치가 매우 높다. 반면 인삼공사는 조금이라도 위기에 빠지면 디우프 쪽으로 공격이 몰린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A 시즌 초반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GS칼텍스의 완승이 예상되는 경기
예상 스코어 1-3
GS칼텍스 승 > 플핸패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