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만에 리그가 시작됐다. 올림픽 진출을 달성하며 돌아온 대한민국 여자 농구 국가대표.
값진 결과물을 가져온 만큼 리그 흥행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 휴식기 이후 시작된 리그 첫 경기는 하나은행과 KB스타즈다. 올 시즌 맞대결에서 모두 KB가 승리했는데 마지막 정규리그 맞대결에서 하나은행이 그동안의 패배를 설욕할지 주목된다.
하나은행 vs KB스타즈 - 패
승부요소: 올 시즌 맞대결에서 KB스타즈가 4승으로 맞대결 우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시즌부터 KB스타즈는 하나은행전 8연승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수를 매치업에서 하나은행이 이겨내지 못하며 외국 선수 득점력에서도 밀리는 하나은행이다. 강점이었던 스피드에서도 하나은행은 KB스타즐르 상대로 우위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핸디캡: 6연승으로 3주간의 휴식기에 맞이했던 KB스타즈. 박지수와 쏜튼의 조합은 득점과 높이에서 어느팀과도 밀리지 않고 있다. 또한 올 시즌 하나은행을 상대로 평균 +15.0점으로 공수에서 압도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10점 차 이상 승리를 기대한다.
언오버: 두 팀 모두 공격적인 팀, 하지만 오랜만에 경기로 경기 감각이 우려되는 상황. 생각보다 많은 점수가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