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27회차 화요일 KBO 분석

2020년05월19일 14시31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롯데 사직

두산, LG, NC 정도를 제외하면 매 시리즈마다 기복을 보이고 있다. SK는 10연패를 앞두고 있는 상황. 다만 베팅할 때 극단적인 성적을 기록 중인 팀 경기는 피하는 것이 좋다. 

날씨 이슈 때문에 경기가 취소될 수도 있다. 또한 기온이 떨어지고 습도가 높은 날은 타자들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 저득점 양상이 많이 나올 수도 있다. 

No 19. 두산[이영하] vs NC[라이트] - 승

선택 이유: 이영하는 잠실에서 매우 강한 유형의 투수. 게다가 두산을 상대하는 우투수들은 생각보다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좌타 라인의 컨디션이 매우 좋기 때문.

베팅 추천: B 승무패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좀 더 적극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투수전 양상을 예상한다.

예상 스코어 두산 4~5점, NC 3~4점

플핸승 >  두산 승 > 언더

 

No 22. 삼성[뷰캐넌] vs LG[임찬규] - 승

선택 이유: 뷰캐넌은 지난 NC와의 경기에서 자신의 경쟁력을 검증했다. 또한 LG타선은 낯선 외국인 투수에게는 상대적으로 약한 모습을 보이는 편이다.

베팅 추천: B 삼성은 투수전 양상으로 가면 승률이 나쁘지 않은 팀. 다만 위험 부담이 크다고 생각한다면 핸디를 적극 고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예상 스코어 삼성 3~4점, LG 2~3점

언더 > 플핸승 > 삼성 승

 

No 25. KT[쿠에바스] vs 한화[장시환] - 승

선택 이유: 한화 타선에 부상자들이 너무 많다. 또한 쿠에바스는 한화를 상대로 매우 강한 투수다. 또한 KT 타선의 경쟁력만 놓고 보더라도 한화를 압도한다.

베팅 추천: A 주력으로 고려될 만한 경기. 다만 언오버는 피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KT 7~8점, 한화 2~3점

KT 승 > 마핸승 > 오버

 

No 28. KIA[이민우] vs 롯데[서준원] - 패

선택 이유: 이민우는 롯데 타선을 상대로 긴 이닝을 소화하기 힘들 전망. 두 팀의 타선 경쟁력 차이가 생각보다 크다. 서준원의 경우 땅볼을 유도하는 능력이 좋은 편. 땅볼 아웃 유형이 많은 기아 타자들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베팅 추천: C 기아는 이민우 등판 시 2전 전승 중. 또한 롯데의 타선은 지난 주부터 조금씩 하향 곡선을 그리고 있다. 가급적 이 경기는 2, 3차전부터 베팅을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KIA 4~5점, 롯데 5~6점

오버 > 롯데 승 > 플핸승

 

No 31. 키움[최원태] vs SK[핀토] - 승

선택 이유: SK타선의 경쟁력이 너무 떨어지는 편. 또한 핀토는 기복이 심한 유형의 선수라는 점이 불안요소다.

베팅 추천: B 키움 역시 타선이 좋지 않은 편. 또한 최원태는 지난 시즌 SK를 상대로 고전한 바 있다. 우선 순위를 높게 잡을 만한 픽은 없다.

예상 스코어 키움 5~6점, SK 2~3점

언더 > 키움 승 > 마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