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인 기록을 이어가는 팀은 베팅할 때 피하는 것이 좋다. SK의 10연패, NC의 7연승 등이 그 대상. 또한 최근 KBO 양상을 고려했을 때 다득점이 대세다.
No 34. 두산[플렉센] vs NC[구창모] - 패
선택 이유: 두산은 상대적으로 좌투수에게 약한 팀. 또한 선발투수 역량을 고려했을 때 투수전 양상을 예상해볼 수 있다. 그럴 경우 불펜 쪽 경쟁력에 의해서도 승부가 갈릴 수 있다.
베팅 추천: B 만약 승무패 픽의 위험 부담이 크다고 느꼈다면 마핸패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단, 언더 픽은 주의가 필요하다.
과거동일배당 - 8승 6패
예상 스코어 두산 1~2점, NC 3~4점
마핸패 > NC승 > 언더
No 37. 삼성[최재흥] vs LG[윌슨] - 패
선택 이유: 두 팀의 타격 흐름 차이가 승부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매우 크다. 또한 윌슨은 삼성에게 강한 투수이기도 했다.
베팅 추천: C 윌슨은 시즌 초반 컨디션 난조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 핸디로 승부를 보는 것은 그만큼 위험하다는 뜻. 오히려 최근 삼성 타선의 상승세를 고려해서 오버 쪽으로 승부를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과거동일배당 - 5승 7패, (19년 8월 17일 삼성 vs LG 경기에서는 같은 배당일 때 삼성의 7-2 승)
예상 스코어 삼성 4~5점, LG 5~6점
오버 > LG 승 > 플핸승
No 40. KT[배제성] vs 한화[장민재] - 승
선택 이유: 한화는 현재 주력 타자들의 부상 이탈이 생각보다 많고, 타격 페이스도 고르지 않다. KT의 공격력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최근 5경기 평균 득점이 11점을 넘는다.
또한 배제성은 한화를 상대로 매우 강한 투수이기도 하다.
베팅 추천: B 승무패 픽을 주력으로 활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다만 핸디는 주의할 필요가 있다. KT의 불펜을 신뢰할 수 없기 때문.
과거동일배당 - 13승 8패
예상 스코어 KT 9~10점, 한화 3~4점
KT 승 > 오버 > 마핸승
No 43. KIA[가뇽] vs 롯데[스트레일리] - 승
선택 이유: 롯데의 타격 페이스가 생각보다 더 하락세를 타고 있다. 더구나 스트레일리는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이고 있고, 특히 이닝 소화력이 생각보다 많이 떨어진다. 게다가 롯데 타선은 상대 선발투수를 공략하는 능력이 떨어진다. 가뇽은 1~2회만 잘 넘기면 이 후 투구 내용은 안정적이다.
베팅 추천: C 선발투수 변수가 생각보다 큰 편이다. 차라리 오버 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과거동일배당 - 4승 3패
예상 스코어 KIA 6~7점, 롯데 4~5점
오버 > 플핸승 > KIA 승
No 46. 키움[이승호] vs SK[박종훈] - 승
선택 이유: SK의 거의 모든 지표가 리그 최하위권을 형성하고 있다. 박종훈이 키움에게 강한 것도 아니고 이닝 이터 역할도 못하고 있다. 게다가 이승호는 SK에게 약한 편이지만 고척에서의 경기 지표는 결코 나쁘지 않다.
베팅 추천: C 극단적인 성적을 기록 중인 팀을 활용한 베팅은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선발 싸움에서 승부가 일찌감치 갈릴 수 있다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핸디를 좀 더 적극적으로 활용하거나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과거동일배당 - 8승 1패
예상 스코어 키움 5~6점, SK 4~5점
오버 > 키움 승 > 마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