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과 NC의 상위권 팀 대결이 재밌다. 위닝 시리즈를 앞두고 두 팀의 자존심 걸린 대결이 다시 기대된다. 시즌 초 돌풍의 주역 롯데는 최근 투-타에서 엇박자가 나오며 연패에 빠졌다. SK는 전날 키움을 상대로 승리하며 긴 연패를 끊었다.
두산 vs NC - 패
선발투수:
두산 유희관 시즌 1승 1패, 방어율 5.00
NC 이재학 시즌 1승, 방어율 3.97
승부요소: 시리즈 1승 1패, 위닝 시리즈가 결정되는 경기다. 전날 두산은 플렉센의 호투와 박세혁의 끝내기 안타로 NC의 8연승 도전을 저지했다. 이번에도 양 팀의 접전 승부가 예상되는 가운데 선발에서 좀 더 안정감이 예상되는 NC가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예상스코어: 두산 3~4점, NC 4~5점
삼성 vs LG - 패
선발투수:
삼성 원태인 시즌 1승, 방어율 5.73
LG 이민호 방어율 0
승부요소: 시리즈 1승 1패, 이 경기 또한 위닝 시리즈가 결정되는 경기다. 전날 삼성은 초반 리드를 지키는데 성공하며 3-1로 이겼다. 하지만 이번에는 LG가 전날 부진했던 타자들이 반등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LG 외국인 타자 라모스는 올 시즌 좋은 타격감을 보여주며 팀 타선을 이끌고 있다. 전날 라모스는 홈런도 맛보며 팀의 유일한 득점을 만들었다.
예상스코어: 삼성 2~3점, LG 4~5점
KT vs 한화 - 승
선발투수:
KT 소형준 시즌 2승, 방어율 3.18
한화 김이환 시즌 1승, 방어율 1.64
승부요소: 위닝 시리즈를 확정한 KT. 폭발적인 타선의 힘을 바탕으로 한화 마운드를 공략했다. 전날도 무려 17안타를 뽑아내며 8-1 승리를 이끌었다. 이번에도 KT가 더 좋은 타선의 힘을 바탕으로 승리가 생각된다.
예상스코어: KT 4~5점, 한화 2~3점
KIA vs 롯데 - 승
선발투수:
KIA 임기영 시즌 2패, 방어율 5.63
롯데 박세웅 시즌 1패, 방어율 3.72
승부요소: 홈에서 위닝 시리즈를 확정한 KIA. 상승세 롯데를 상대로 투-타에서 압도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KIA가 홈에서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생각한다. 중심 타자들의 현재 컨디션을 보면 KIA가 롯데보다 좋다.
예상스코어: KIA 4~5점, 롯데 2~3점
키움 vs SK - 패
선발투수:
키움 한현희 시즌 1승, 방어율 4.09
SK 문승원 방어율 4.63
승부요소: 연패 탈출에 성공한 SK.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까? 팀 분위기는 확실히 올라왔다. 야수들의 수비 집중력이 돋보였고 타자들의 응집력이 좋았다. 반등에 성공한 SK가 위닝 시리즈까지 노려볼 수 있는 분위기다. 키움은 중심 타자 박병호의 부진이 계속되는 상황. 타선의 연결고리가 없다.
예상스코어: 키움 2~3점, SK 4~5점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