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29회차 K리그2 분석

2020년05월26일 13시17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부천제주

시즌 첫 주중 경기 일정이다. 상대적으로 선수단 뎁스가 얇은 팀들에게는 경기력 저하 이슈가 발생할 수 있다. 또한 체력 소모가 큰 팀들도 부담을 느낄 수 있다. 

 

No 31. 부천FC1995 vs 제주유나이티드 - 승

선택 이유: 부천은 단순하지만 강한 압박 지향 축구로 성과를 내고 있다. 제주와 비교했을 때 경기 후반부 강점과 수비 집중력 우위가 결과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다. 또한 부천 입장에서는 제주와의 악연 때문에 좀 더 집중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승부패로 베팅하기엔 부담이 큰 편. 부천은 체력 요소가 경기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휴식일이 짧을 경우 손해를 볼 수 있다는 뜻. 차라리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과거동일배당 - 2승 3패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부천 승 > 마핸무

 

No 34. 대전시티즌 vs 안산그리너스 - 승

선택 이유: 대전은 조직력 및 팀 완성도가 좋지는 않지만 선수 개개인의 역량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 더구나 안산은 공격진에 믿고 맡길 만한 선수가 아직은 없다. 외국인 선수들의 폼이 좋지 않다는 점도 불안요소

베팅 추천: C 대전은 지난 시즌 홈 성적이 대표적으로 좋지 않은 팀이고 안산은 어웨이 경기에서 지지 않는 능력을 갖춘 팀. 초반 성적만 보고 승무패 픽에 많은 돈을 투자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안산의 어웨이 경기 실점 억제력에 초점을 맞췄다면 언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과거동일배당 - 없음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대전 승 > 마핸무

 

No 49. 서울 이랜드 vs FC안양 - 승

선택 이유: 안양은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이전 시즌보다 크게 하락한 상황. 또한 이정빈은 군 입대로 인해 이탈했다. 게다가 3라운드까지 수비가 너무 많이 흔들리고 있다. 빠른 템포를 선호하는 팀이라는 점이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베팅 추천: B 승무패로 베팅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경기. 최근 두 팀의 흐름을 비교해 봤을 때 서울 이랜드의 플레이 스타일이라면 충분히 승부를 결착 지을 가능성이 높다

과거동일배당 - 5승 4무 3패

예상 스코어 2-1

서울 이랜드 승 > 오버 > 마핸무

 

No 67. 전남드래곤즈 vs 충남아산 - 승

선택 이유: 전남은 충남아산에 비해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인 편. 물론 오픈 플레이 상황에서 득점을 기대하기는 힘들 수도 있지만 세트피스 처리 능력이 좋기 때문에 한 골 싸움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B 승무패로 베팅하는 것보다는 언더 픽을 좀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그만큼 두 팀 모두 득점 기대치가 낮고, 전남은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다.

또한 전남은 그들이 경기를 주도했을 때 성과를 낼 수 있는 팀이 아니라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과거동일배당 - 없음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마핸무 > 전남 승

 

No 70. 수원FC vs 경남FC - 무

선택 이유: 수원의 공격적인 운영은 분명 주목할 요소. 다만 지금까지 상대했던 팀들은 수비력이 좋은 팀들은 아니었다. 더구나 경남 역시 공격력은 최상급이라는 점, 선수 개개인의 능력은 경남도 경남의 근소 우위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승무패로 베팅하는 것보다는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이다.

과거동일배당 - 1승 2패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마핸패 > 무승부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데스크탑 광고 테스트
모바일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