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29회차 화요일 KBO 분석

2020년05월26일 14시21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마산

최근 들어 선발 야구가 가능한 팀들이 치고 올라가고 있다. 두산, NC, 기아 등이 대표적. 선발투수들의 역량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아 보인다. 

No 16. 두산[플렉센] vs SK[박종훈] - 승

선택 이유: 선발 싸움에서도 타자들의 경쟁력에서도 모두 두산이 앞서고 있다. 박종훈은 두산의 발야구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A 주력으로도 고려될 만하다. 물론 두산 불펜이 다소 불안요소지만 승리계투조는 어느 정도 신뢰를 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두산 5~6점, SK 2~3점

두산 승 > 마핸승 > 오버

 

No 19. 롯데[스트레일리] vs 삼성[최채흥] - 패

선택 이유: 생각보다 롯데 타선의 회복이 더딘 편. 또한 스트레일리는 아직 정상적인 리그 적응 및 등판 간격에 대한 문제점 때문에 정상이 아니다. 삼성의 타선이 어느 정도 회복기라는 점까지 함께 고려한다면 해볼 만한 승부다.

베팅 추천: C 1~2점차 승부를 생각하고 마핸패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인다.

예상 스코어 롯데 3~4점, 삼성 4~5점

마핸패 > 삼성 승 > 언더

 

No 22. NC[구창모] vs 키움[이승호] - 승

선택 이유: 선발 싸움에서 완벽하게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 특히 이승호는 고척을 벗어났을 때 경쟁력이 많이 떨어진다.

베팅 추천: A 주력으로도 고려될 만하다. NC는 불펜의 높이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충분히 완승도 기대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NC 7~8점, 키움 1~2점

NC 승 > 마핸승 > 언더

 

No 25. KT[배제성] vs KIA[가뇽] - 승

선택 이유: KT타선은 경기 초반에 매우 강한 편. 가뇽은 경기 초반에 특히 고전하는 편이다. 경기 초반에 점수 차이가 벌어진다면 기아 타선의 폭발력을 고려했을 때 KT의 승리가 예상된다.

베팅 추천: C KT는 불펜 고민과 더불어 주력 선수들의 연이은 이탈로 인해서 정상 컨디션은 아니다. 플핸승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인다.

예상 스코어 KT 6~7점, KIA 5~6점

플핸승 > 오버 > KT승

 

No 28. 한화[채드벨] vs LG[윌슨] - 패

선택 이유: 선발 싸움은 거의 대등할 전망. 투수력 싸움이 대등하다면 결국 1~2점 승부로 이어질 수 있는 타선의 경쟁력이 중요하다. 그럴 경우 LG가 한화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베팅 추천: B 두 팀 모두 투수전이 가능한 수준의 투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언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예상 스코어 한화 2~3점, LG 3~4점

언더 > LG승 > 플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데스크탑 광고 테스트
모바일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