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의 상승세가 무섭다. 여기에 LG와 두산도 후반 집중력을 보이며 주중 시리즈 시작에서 먼저 웃었다.
상위팀들의 질주가 계속될지 주목해보자.
두산 vs SK - 승
선발투수:
두산 유희관 시즌 1승 1패, 방어율 4.20
SK 문승원 방어율 5.63
승부요소: 주중 시리즈에서 먼저 기선 제압에 성공한 두산. 경기 후반 타선의 집중력을 바탕으로 역전승을 만들었다. 상대 실책까지 더해지며 두산 타선의 응집력을 볼 수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도 두산 타선이 SK 마운드를 공략하는데 성공하며 위닝시리즈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예상스코어: 두산 5~6점, SK 2~3점
롯데 vs 삼성 - 패
선발투수:
롯데 박세웅 시즌 2패, 방어율 5.93
삼성 원태인 시즌 1승 1패, 방어율4.50
승부요소: 양팀은 전날 안정된 수비와 탄탄한 마운드 운영을 보여줬다. 팽팽한 승부의 균형을 이어갔고 결국 롯데 이대호가 결승타를 만들며 팀의 1-0 승리를 이끌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난타전 양상이 생각된다. 특히 삼성 타선이 롯데 선발 박세웅을 쉽게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예상스코어: 롯데 3~4점, 삼성 4~5점
NC vs 키움 - 승
선발투수:
NC 이재학 시즌 1승, 방어율4.96
키움 한현희 시즌 1승, 방어율 5.63
승부요소: 타선의 차이가 컸던 두 팀. 이번 경기에서도 NC가 키움 마운드를 일찍 공략하며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NC의 대승까지도 생각한다.
예상스코어: NC 7~8점, 키움 3~4점
KT vs KIA - 승
선발투수:
KT 데스파이네 시즌 1승, 방어율 2.25
KIA 임기영 시즌 1승 2패, 방어율 3.38
승부요소: 전날 KT 타선은 KIA 마운드에 막히며 단 1점에 그쳤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KT 타선이 KIA 선발 임기영을 공략하는데 성공하며 선취점과 추가점을 만들 것으로 보인다. 전날 패배를 설욕하며 시리즈 균형을 맞출 것으로 생각된는 KT다.
예상스코어: KT 5~6점, KIA 2~3점
한화 vs LG - 패
선발투수:
한화 장민재 시즌 1승 1패, 방어율 5.63
LG 정찬헌 시즌 1패, 방어율 5.40
승부요소: 홈런 2개를 앞세운 LG가 시리즈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이번 경기에서도 LG는 외국인 타자 라모스를 중심으로 득점을 만들며 한화 마운드를 공략할 것으로 생각한다. 타선의 차이가 큰 두 팀이다.
예상스코어: 한화 2~3점, LG 5~6점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