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32회차 K리그 분석

2020년06월05일 14시59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경기를 거듭할수록 1~5위까지의 팀들이 승점을 쌓는 빈도가 늘고 있다. 서서히 상-하 스플릿이 나뉘고 있는 상황이다. 

No 16. 인천유나이티드 vs 강원FC - 패

선택 이유: 인천은 경기당 득점 기대치가 여전히 0점대인 팀. 케힌데의 결장이 이번 경기 결과에도 영향을 줄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강원은 어웨이 경기에서 12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만약 이 부분에 초점을 맞췄다면 언더 픽을 좀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강원 승 > 플핸무

 

No 28. FC서울 vs 전북현대 - 패

선택 이유: 전북은 서울을 상대로 9경기 무패 중이다. 이 기간 7승 2무를 기록 중이고 어웨이 경기에서는 5연승 중이다. 게다가 서울은 오스마르의 결장과 최전방 공격수 부재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베팅 추천: B 승무패로 베팅을 하기엔 전북 승리 배당이 생각보다는 낮은 편이다.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서울의 팀 특성상 전북의 단독 득점 가능성이 높은 편이기 때문에 언더 픽을 선택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0-2

전북 승 > 언더 > 플핸패

 

No 40. 포항스틸러스 vs 울산현대 - 승

선택 이유: 울산은 수비 쪽에 의외로 약점이 많은 팀. 스피드 싸움에서 포항보다 밀릴 가능성이 높다. 또한 전반전에 약하다는 점, 포항 원정에서 2연패 중이라는 점 등을 고려한다면 홈 팀 승리 가능성이 높은 편.

베팅 추천: B 포항의 전력 약화 요소도 분명한 만큼 플핸승이나 오버픽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2-1

플핸승 > 포항 승 > 오버

 

No 43. 부산아이파크 vs 상주상무 - 패

선택 이유: 부산은 1부 리그 수준의 팀과 경기를 할 때 탈압박에 강하지 않다. 상주 특유의 팀 스피드와 압박 능력 그리고 역습 능력이라면 부산에게 충분히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B 부산이 정배당을 받은 경기다. 핸디 or 언더 픽을 우선 순위로 활용해도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마핸패 > 상주 승

 

No 76. 수원삼성 vs 광주FC - 무

선택 이유: 수원의 경기력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적어도 실점 억제력에서는 광주보다 비교 우위다. 광주의 경기당 득점력이 낮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수원이 최소 패하지는 않을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B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무승부 픽을 우선으로 고려해도 좋을 경기. 적중 확률을 높이고자 한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No 79. 성남FC vs 대구FC - 무

선택 이유: 성남은 상대 압박 운영에 대응하는 능력이 아직까지 좋은 것은 아니다. 또한 득점 기대치가 낮다는 점, 대구의 어웨이 경기 플랜은 수비가 우선 된다는 점 등을 고려한다면 무승부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홈 팀 승리와 무승부 확률을 50:50이라고 생각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거나 언더 픽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데스크탑 광고 테스트
모바일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