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양극화가 더욱 심해질 것으로 생각한다. 하위권 KT, SK, 한화가 반전을 만들지 주목된다.
LG vs 키움 - 승
선발투수:
LG 윌슨, 3승 2패 4.18
키움 이승호, 2패 5.05
승부요소: 전날 LG 타선은 상대 마운드에 막히며 패했다. 하지만 LG는 이 경기에서 최근 컨디션을 회복한 윌슨을 바탕으로 선발 싸움의 우위를 가져갈 것으로 생각한다. 전날 패배를 설욕할 것으로 생각한다.
예상스코어: LG 4~5점, 키움 3~4점
SK vs 두산 - 패
선발투수:
SK 박종훈, 3승 2패 4.40
두산 유희관, 5승 1패 3.68
승부요소: 마운드 차이보다 타격 차이가 큰 두 팀의 경기다. 전날과 마찬가지로 두산 타선은 SK 마운드를 쉽게 공략하며 다득점 승리에 성공할 것으로 생각한다.
예상스코어: SK 3~4점, 두산 5~6점
롯데 vs KIA - 승
선발투수:
롯데 스트레일리, 1승 2패 2.10
KIA 이민우, 3승 2패 5.12
승부요소: 전날 극적인 승리에 성공한 롯데, 홈에서 상대전 연패를 끊어냈다. 이번 경기에서도 롯데는 선발 투수의 우위를 바탕으로 위닝 시리즈를 확정할 것으로 생각한다. 이제는 롯데 타선이 스트레일리에 힘을 줄 차례다.
예상스코어: 롯데 4~5점, KIA 2~3점
심상 vs 한화 - 승
선발투수:
삼성 허윤동, 2승 3.60
한화 장시환, 1승 4패 6.89
승부요소: 전날 투-타에서 모두 우위를 보여준 삼성이다. 이번에도 신인 투수 허윤동을 앞세운 삼성 마운드가 한화 타선을 막는데 성공하며 위닝 시리즈에 성공할 것으로 생각한다. 장시환이 삼성타선을 막기는 버거워 보인다.
예상스코어: 삼성 5~6점, 한화 2~3점
KT vs NC - 패
선발투수:
KT 김민수, 1승 2패 7.97
NC 라이트, 5승 2패 3.80
승부요소: KT가 중위권으로 치고 올라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타선의 기복과 마운드의 불안함으로 시즌 초 승수를 쌓지 못한 문제가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비록 원정 경기를 준비하는 NC지만 어렵지 않게 승리를 더할것으로 보인ㄷ.
예상스코어: KT 3~4점, NC 6~7점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