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38회차 K리그2 분석

2020년06월27일 10시03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대전

No 82. 안산그리너스 vs 충남아산 - 무

선택 이유: 안산은 유독 홈 경기에서 고전하는 성향이 강한 편. 경기 흐름을 주도적으로 끌고 가는 능력은 있지만 상대적으로 수비 불안 문제가 발목을 잡는 경우가 많다. 더구나 충남아산은 어웨이 경기에서 꾸준히 패하지 않고 있다는 점 역시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마핸패 > 언더

 

No 85. 대전하나시티즌 vs FC안양 - 승

선택 이유: 대전하나시티즌은 외인 듀오를 앞세운 다득점 싸움에서 특히 강한 편. 더구나 안양은 어웨이 경기에서 수비가 많이 흔들리는 편. 흐름을 한 번 잃었을 때 경쟁력이 많이 떨어진다.

베팅 추천: A 이번 회차 K리그2 경기 중에서는 적중 기대 확률이 가장 높은 픽이다

예상 스코어 2-1

대전하나시티즌 승 > 오버 > 마핸무

 

No 160. 제주유나이티드 vs 경남FC - 승

선택 이유: 수비력 차이로 인해서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은 편. 제주는 부천과의 경기를 기점으로 5경기 1실점을 기록 중이다. 남기일 감독의 색깔이 잘 드러나기 시작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반면 경남은 공격력은 좋지만 여전히 최후방 수비가 불안정하다. 한 골 싸움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리스크가 굉장히 큰 경기다. 경남의 팀 성향에 맞춰서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제주 승 > 마핸무

 

No 181. 전남드래곤즈 vs 수원FC - 무

선택 이유: 전남의 수비 지향 운영은 홈 경기에서 좀 더 빛을 발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수원FC의 공격적인 운영이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 지난 부천과의 홈 경기가 대표적.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전남의 팀 특성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플핸승

 

No 190. 부천FC vs 서울이랜드 - 무

선택 이유: 부천의 페이스가 이전보다 많이 떨어진 상태다. 특히 득점 기대치가 많이 하락하면서 승점을 잃고 있다. 1골을 먼저 실점할 경우 만회를 기대하기 힘들 수도 있을 정도다. 더구나 그들의 강한 전진 압박 운영은 역습에 최적화된 서울 이랜드에게는 통하지 않을 수 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두 팀 경기에서는 각각 홈 팀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그나마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무난할 전망.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마핸패 > 무승부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데스크탑 광고 테스트
모바일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