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L

[프리미엄픽] 주중 프리미어리그 분석

2020년06월30일 12시35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리버풀

No 1. 브라이튼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패

선택 이유: 리그 재개 이후 맨유의 팀 완성도가 개선됐다. 특히 미드필드 포지션의 경쟁력이 이전보다 크게 상승하면서 공-수 안정감을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추천: C 맨유는 브라이튼 원정에서 2전 2패 중이다. 특정 장소, 팀에게 좋지 않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더구나 브라이튼과 달리 주말 일정을 소화했고, 연장 승부까지 치렀다.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보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플핸무 > 맨유 승

 

No 2. 에버튼 vs 레스터 시티 - 승

선택 이유: 레스터 시티의 후반기 폼이 너무 좋지 않다. 특히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크게 하락한 상황. 레스터 시티를 상대하는 팀은 대부분 라인을 내리고 한 방을 노리는 성향을 보이고 있다.

베팅 추천: B 만약 승무패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위험 부담 대비 적중 기대값이 낮다고 판단했다면 마핸무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마핸무 > 에버튼 승

 

No 3. 아스날 vs 노리치 시티 - 승

선택 이유: 노리치 시티는 FA컵 일정을 치른 것이 부담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또한 원정 경기에서는 수비에서 많은 문제점을 노출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B 아스날 역시 수비진에 불안요소가 있기 때문에 너무 많은 금액을 투자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0

아스날 승 > 마핸승 > 언더

 

No 4. AFC본머스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 패

선택 이유: 본머스의 현재 공-수 밸런스는 많이 무너진 상태다. 뉴캐슬 특유의 선수비 운영과 한 방을 노리는 경기 패턴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B 마핸패 픽과 언더 픽을 우선으로 활용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전망.

예상 스코어 0-1

언더 > 마핸패 > 뉴캐슬 승

 

No 5.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첼시 - 패

선택 이유: 웨스트햄은 알레와 스노드글래스의 부상 결장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 현재 모예스 감독 체제에서는 두 선수의 존재가 필수다. 또한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드러났듯이 빠른 수비 전환 상황에서도 약점이 뚜렷하다. 첼시의 최근 원정 경기 운영 능력과 공격력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B 첼시는 FA컵 일정을 소화하고 이 경기를 앞두고 있다. 그만큼 선수단 체력 이나 컨디션 이슈를 고려해야 한다는 뜻이다.

예상 스코어 1-2

첼시 승 > 오버 > 플핸무

 

No 6. 셰필드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핫스퍼 - 패

선택 이유: 플랜A에 한계점을 드러내기 시작한 셰필드 유나이티드. 반면 이제야 플랜A를 활용할 수 있게 된 토트넘

베팅 추천: B 이번 시즌 토트넘의 원정 성적이 매우 좋지 않다는 점은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0-2

토트넘 승 > 플핸패 > 언더

 

No 7. 맨체스터 시티 vs 리버풀 - 무

선택 이유: 맨체스터 시티는 부상 이슈 때문에 풀전력을 내세울 수 없는 상황. 특히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 리버풀이 맨체스터 시티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적어도 패하지 않는 경기는 할 수 있을 전망.

베팅 추천: C 마핸패 픽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무난한 선택이 될 수 있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무승부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

데스크탑 광고 테스트
모바일 광고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