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39회차 K리그1 분석

2020년07월04일 10시40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수원

No 59. 울산현대 vs 인천유나이티드 - 승

선택 이유: 인천은 전력 보강을 했다고는 하지만 울산과 비교했을 때 절대적인 전력 열세다. 그나마 한가지 변수가 있다면 울산은 수비적으로 나서는 팀과의 경기에서는 고전할 가능성이 있다는 점 정도다.

베팅 추천: B 너무 큰 금액을 투자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인천은 극단적인 수비 운영을 할 수도 있기 때문.

예상 스코어 2-0

울산 승 > 언더 > 마핸승

 

No 102. 강원FC vs 부산아이파크 - 승

선택 이유: 강원은 원정 경기 때보다 홈 경기에서의 경쟁력이 더 좋은 팀. 좀 더 공격적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고, 김승대-고무열이 정상적으로 뛸 수만 있다면 결정력이나 공격 지표에서 모두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추천: C 강원은 최근 경기력이 결코 좋다고는 볼 수 없다. 선취점을 허용하는 경우가 너무 많다는 점도 부담이다. 생각보다 우선 순위를 낮추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강원 승 > 오버 > 마핸무

 

No 111. 수원삼성 vs FC서울 - 무

선택 이유: 두 팀 모두 공격에서 기대치만큼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그나마 수원이 공격 쪽에서는 좀 더 낫지만 수비가 불안정하기 때문에 좋은 결과를 기대하기는 힘들 전망.

한편 서울은 오스마르-윤영선이 합류한 덕분에 수비는 안정적인 편이다. 게다가 상대전적에서도 수원을 압도하고 있다는 점을 무시할 수 없다.

베팅 추천: B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추천할 만한 경기다. 마핸패 쪽으로 방향을 잡아도 좋을 경기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언더 > 무승부

 

No 187. 상주상무 vs 전북현대 - 패

선택 이유: 전북은 사실상 팀에 약점을 찾기 힘든 팀. 한편 상주의 경우 그들의 압박이 통하지 않을 경우 수비 쪽으로 빈 틈이 많이 발생하는 편이다. 지난 울산과의 경기를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베팅 추천: B 상주는 홈 경기에서 비교적 강한 편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언더 픽의 우선 순위를 생각보다 높게 잡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전망.

예상 스코어 0-2

전북 승 > 언더 > 플핸패

 

No 190. 성남FC vs 포항스틸러스 - 패

선택 이유: 포항은 상대가 좀 더 적극적으로 나서는 원정 경기에서 효율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편. 더구나 성남은 공격적인 운영을 시도하기엔 전력의 한계점이 비교적 뚜렷한 편이다. 나상호의 합류가 얼마나 도움이 될 지도 아직 불확실한 편.

베팅 추천: B 주력으로는 활용하기 애매하지만 수익을 노리는 조합 어디라도 충분히 포함될 만한 픽이다.

예상 스코어 1-2

포항 승 > 오버 > 플핸무

 

No 193. 광주FC vs 대구FC - 패

선택 이유: 대구의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주목해야 할 경기. 세징야-에드가도 충분히 휴식을 취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다. 기동력, 역습에 의한 득점 창출 능력 부분에서 모두 대구의 비교 우위다.

베팅 추천: B 우선 순위는 생각보다 많이 낮추는 것이 좋다. 광주의 경기력, 특히 수비에 강점을 가진 광주라는 점을 분명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0-1

대구 승 > 언더 > 플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