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39회차 K리그2 & 포칼 분석

2020년07월04일 11시50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제주

No 63. 전남드래곤즈 vs 안산그리너스 - 승

선택 이유: 전남은 플레이 스타일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선수들이 합류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김현욱과 올렉의 합류 덕분에 측면 경쟁력이 상승했다. 충분히 공격 상황에서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증가할 전망. 더구나 안산은 전반부터 끌려가는 양상이 자주 나오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B 위험 부담이 굉장히 큰 편이다. 우선 순위를 많이 낮춰서 활용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예상 스코어 2-1

전남 승 > 오버 > 마핸무

 

No 105. 서울이랜드 vs 수원FC - 패

선택 이유: 수원FC는 서울이랜드와 비교했을 때 공격에서 절대 우위를 기대할 수 있다. 말로니가 정상적으로 복귀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게다가 서울이랜드보다 선취점을 넣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경기를 리드할 가능성도 높다.

베팅 추천: B 수원은 반격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고전할 수 있는 팀 색깔이다.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수원 승 < 플핸무

 

No 196. FC안양 vs 제주유나이티드 - 패

선택 이유: 제주는 경기를 거듭할수록 안정감을 찾아가고 있다. 특히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 기대에 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여전히 공격에서 불안요소가 있지만 안양의 팀 특성상 수비가 많이 흔들릴 수 있다. 한 골 싸움이라면 제주의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

베팅 추천: B 위험 부담이 크지만 도전은 해볼 만한 픽이다. 애초에 승무패 픽으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이 된다면 플핸무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책정해도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1-2

제주 승 > 플핸무 > 오버

 

No 199. 충남아산 vs 경남FC - 패

선택 이유: 충남아산은 유독 홈 경기에서 경기력 및 성적이 좋지 않은 편. 흐름 싸움에서 리드를 할 때 경기 운영이 좋지 않은 편이다. 공격 전개 과정이 매끄럽지 않다는 점, 공격 전개 시 빌드업 상황에서의 미스가 많이 발생한다는 점 등이 불안요소다.

베팅 추천: C 경남 승리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최근 경남의 경기력이 결코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가급적 우선 순위를 많이 낮출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경남 승 > 플핸무

 

No 124. 레버쿠젠(N) vs 바이에른 뮌헨 - 패

선택 이유: 시즌 후반기에 뮌헨의 팀 승률은 90%가 넘을 정도로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다. 부상선수들이 있지만 베스트11은 그대로 남아있는 상황. 레버쿠젠은 플랜A가 막혔을 때 생각이상으로 팀이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베팅 추천: A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추천한다. 또한 +1.0 핸디도 노려볼 만한 경기

예상 스코어 1-3

뮌헨 승 > 플핸패 > 3.5 오버 > +2.5 플핸승

1 /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