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41회차 K리그1 분석

2020년07월10일 18시00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K리그

No 34. 부산아이파크 vs FC서울 – 승

선택 이유: 서울의 최근 퍼포먼스가 너무 좋지 않은 상황. 6월을 기점으로 수비 쪽에서 불안요소가 너무 많다. 오스마르 복귀 이후에도 수비진에 개선된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다.

반면 부산은 6월을 기점으로 경기당 득점이 많이 오른 상황. 또한 다득점 싸움에서 매 경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부산은 서울과의 경기에서 9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그만큼 서울을 상대로 고전하는 편.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예상 스코어 2-1

부산 승 > 오버 > 마핸무

 

No 86. 전북현대 vs 성남FC – 승

선택 이유: 전북은 수비적으로 나서는 팀과의 경기에서 고전하는 성향이 강하다. 성남은 현재 상황을 타계하기 위해서라도 좀 더 소극적으로 플레이 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B 생각보다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지지 않을 가능성을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0

전북 승 > 언더 > 마핸무

 

No 89. 포항스틸러스 vs 수원삼성 – 승

선택 이유: 포항의 최근 공격과 수원의 최근 경기 수비력 및 실점 수준을 모두 고려한다면 두 팀의 격차는 생각보다 크게 벌어질 가능성이 높다. 포항의 다득점 싸움에 주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베팅 추천: B 포항은 홈 경기에서 좀 더 고전하는 성향을 보이고 있다. 만약 이 부분에 주목을 했다면 오버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3-1

포항 승 > 오버 > 마핸승

 

No 92. 인천유나이티드 vs 상주상무 – 패

선택 이유: 인천은 공격진 구성은 나름 끝났지만 수비진이 무너진 상태다. 부노자가 없었을 때의 경쟁력이 낮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더구나 상주는 경기당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인 선수다.

베팅 추천: B 리스크가 없는 것은 아니다. 인천이 연패를 끊기 위해 극단적인 경기를 할 수 있다. 또한 상주는 상대가 맞불을 놓는 유형이 아닐 경우 고전할 수 있다. 언더 픽을 우선으로 두되 과감한 베팅을 목표로 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플핸무 > 상주 승

 

No 195. 대구FC vs 울산현대 – 패

선택 이유: 대구가 전북과의 경기에서 보여준 경기력이 반복될 수도 있는 경기다. 대구는 상대의 통제 능력 밖의 공-수 전환 능력과 스피드를 가졌을 때 경쟁력을 갖춘 팀이다. 다만 울산은 전북과 비슷한 레벨의 팀으로서 별다른 힘을 쓰지 못할 수도 있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무승부와 울산 승리 확률을 50:50 정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그만큼 위험 부담이 크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0-1

울산 승 > 플핸무 > 언더

 

No 198. 강원FC vs 광주FC – 무

선택 이유: 최근 강원은 수비 문제가 생각보다 심각한 편. 공격적인 운영에 따른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할 수 있다. 한편 광주는 전반적으로 수비가 안정적인 편. 게다가 펠리페를 중심으로 득점 루트가 안정적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의외로 난타전 양상이 될 가능성을 고려하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마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