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66. 콘사도레 삿포로 vs 우라와 레즈 - 무
선택 이유: 콘사도레는 연패를 길게 끌고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또한 상대가 함께 라인을 끌어 올릴 때 경쟁력 있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추천: C 리스크가 굉장히 큰 편. 최근 콘사도레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마핸패 > 언더
No 290. 제주 유나이티드 vs 대전하나시티즌 - 승
선택 이유: 대전하나시티즌은 감독 경질을 감행한 상황. 현재로서는 긍정적인 요소가 거의 없다. 그에 비해 제주는 홈 경기에서 경기력이 매우 안정적인 편.
베팅 추천: B 대전하나시티즌의 감독 경질이 변수로 작용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0
제주 승 > 마핸승 > 언더
No 299. FC서울 vs 수원 삼성 - 승
선택 이유: 서울은 이제 자리를 잡은 모양새. 에너지 레벨, 스피드 부분에서 수원보다 근소 우위에 있다. 결정력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찬스도 많이 만들어 낸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0
마핸무 > 서울 승 > 언더
No 302. 베갈타 센다이 vs 오이타 트리니타 - 승
선택 이유: 베갈타는 아직 홈 경기에서 승리가 없지만 일정 난이도 자체가 굉장히 높았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홈 경기에서는 오이타에게 꾸준히 강했다는 점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C 리스크가 굉장히 큰 편이다. 모험 수를 던지는 것이 아니라면 피하는 것이 최선.
예상 스코어 2-1
마핸무 > 베갈타 승 > 오버
No 305. 요코하마FC vs 나고야 그램퍼스 - 패
선택 이유: 나고야는 최근 탈압박 및 전환에 강점을 가진 팀들에게 고전했다. 다만 요코하마FC는 FC도쿄, 가시마와 같은 팀보다는 공격력이 다소 떨어지는 편. 나고야가 비교 우위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뜻.
베팅 추천: B 요코하마는 8월 접어들어서 홈 경기에서는 나름 나쁘지 않은 편.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2
나고야 승 > 플핸무 > 오버
No 308.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 승
선택 이유: 가와사키의 홈 공격력을 주목해서 봐야 할 경기. 물론 산프레체가 최근 반등에 성공했고, 반격에 최적화된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지만 가와사키의 공격력을 제어하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베팅 추천: B 산프레체는 선수비 성향이 강한 팀에게는 약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3-2
가와사키 승 > 오버 > 마핸무
No 311. 안산 그리너스 vs FC안양 - 패
선택 이유: 안양은 압박과 전환으로 상대를 찍어 누르는 형태의 경기를 해내고 있다. 안산과 같이 점유 및 공격 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안양의 우세를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추천: B 지난 8월 8일과 같은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비교적 높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안양 승 > 플핸무
No 314. 사간 도스 vs 가시와 레이솔 - 무
선택 이유: 코로나 휴식 이후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사간 도스. 공격적인 팀을 상대로도 반격 중심 운영으로 성과를 내고 있다.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편.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플핸승 > 언더
No 317. 장쑤 쑤닝(N) vs 광저우 푸리 - 승
선택 이유: 광저우 푸리는 여전히 주축 선수들이 모두 뛸 수 없는 상황. 장쑤의 경기 통제력과 압박 이후 전환 능력을 고려한다면 광저우 푸리에게 강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B 주력으로 활용하기엔 장쑤의 기복이 생각보다는 심한 편.
예상 스코어 2-1
장쑤 승 > 마핸무 > 오버
No 320.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세레소 오사카 - 패
선택 이유: 요코하마는 우승 시즌에도 세레소에게는 특히 약했다. 세레소 특유의 정돈된 수비 운영과 압박에 대한 대응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
베팅 추천: B 마핸패를 우선 순위로 잡는다면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오버 > 세레소 승
No 323. 감바 오사카 vs 쇼난 벨마레 - 승
선택 이유: 쇼난의 원정 경기 부진이 지속되고 있다는 점, 감바의 공격력이 여전히 뛰어나다는 점을 고려하다면 승부는 사실상 일방적으로 갈릴 수도 있다.
베팅 추천: A 주력으로도 충분히 고려될 만하다.
예상 스코어 2-0
감바 오사카 승 > 마핸승 > 언더
No 326. 강원FC vs 포항 스틸러스 - 무
선택 이유: 강원은 홈 경기에서 포항에게 강한 편. 포항이 최근 연승을 기록 중이지만 한정된 선수단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강원 못지 않게 선수단 컨디션이 좋지는 않다. 대등한 승부 기대할 수 있을 전망.
베팅 추천: C 다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플핸승 > 무승부
No 329. 부산 아이파크 vs 인천 유나이티드 - 패
선택 이유: 인천은 상대가 공세적일 때 그에 대한 대응 능력이 좋은 편. 최근 4경기 중 3승을 거둔 이유이기도 하다. 부산이 공격적으로 나설 때 수비가 안정적인 팀은 아니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인천이 또 한 번의 이변을 만들 수도 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오버 > 인천 승
No 332. FC에멘 vs VVV-펜로 - 승
선택 이유: 지난 시즌 기준으로는 에멘은 홈 경기에서 펜로에게 패할 이유가 없다. 홈 승률이 69.2%였던 팀이고, 실점 억제력 차이가 상당히 큰 편이다.
베팅 추천: B 지난 시즌과는 전혀 다른 경기가 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2-0
에멘 승 > 마핸승 > 언더
No 335. 릴 vs 메츠 - 승
선택 이유: 홈 경기에서는 경기 주도권 및 전환 싸움에서 특히 강한 모습을 보이는 릴. 메츠와 같이 원정 경기에서 수세적인 성향이 강한 팀에게는 승리할 가능성이 높은 편.
베팅 추천: C 메츠는 이번 시즌 준비 과정 자체가 좋았다. 또한 지난 시즌 원정 경기에서 안정적인 실점 억제력을 바탕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하는 모습도 보여준 바 있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릴 승 > 마핸무
No 338. 산둥 루넝(N) vs 광저우 헝다 - 패
선택 이유: 산둥은 최근 3경기 연속 득점 기대치가 많이 떨어진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 골 싸움 양상에서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
베팅 추천: C 산둥과 같이 밸런스 및 수비 역량이 좋은 팀은 광저우 헝다와 같이 실리에 초점을 맞추는 팀에게 대등한 승부를 기대할 수 있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광저우 헝다 승 > 플핸무
No 341. 헤라클레스 vs ADO덴하그 - 승
선택 이유: 헤라클레스는 홈 경기에서 상대를 활동량과 압박으로 찍어 누르는 능력이 매우 좋은 편. 체력 및 컨디션이 좋은 현 시점에서는 덴 하그를 상대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추천: B 개막전 변수는 어느 정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0
헤라클레스 승 > 마핸승 > 언더
No 344. 스파르타 로테르담 vs 아약스 - 패
선택 이유: 아약스는 주축 선수들이 또다시 이탈했지만 대체할 수 있는 선수는 충분히 마련한 상태다. 경기력이 큰 폭으로 하락할 가능성은 높지 않다.
베팅 추천: C 개막전 변수를 좀 더 고려해야 할 경기가 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0-2
언더 > 아약스 승 > 플핸패
No 347. 웨스트브롬 vs 레스터 시티 - 무
선택 이유: 레스터 시티는 현재 풀전력이 아니다. 특히 수비진이 다소 불안정한 편. 웨스트브롬 원정에서는 꾸준히 강했지만 생각보다 힘든 승부가 될 수도 있다.
베팅 추천: C 리스크가 굉장히 큰 편이다. 우선 순위를 최대한 낮추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플핸승
No 350. 앙제 vs 랭스 - 무
선택 이유: 앙제는 유독 랭스와의 경기에서는 고전하는 편. 랭스와 같이 낮은 위치에서 밸런스에 초점을 맞추는 팀에게는 힘겨운 승부가 될 수 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고려는 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No 353. 디종 vs 브레스트 - 승
선택 이유: 디종은 브레스트를 상대로는 홈 경기에서 매우 강한 편. 또한 디종의 이번 시즌 투자 정도를 고려한다면 정배당을 받은 경기에서 충분히 승리까지 기대할 수 있다.
베팅 추천: B 다득점 양상을 우선으로 고려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디종 승 > 마핸무
No 356. FC로리앙 vs 랑스 - 승
선택 이유: 랑스는 너무 빡빡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상황. 로리앙의 공격력을 고려한다면 충분히 차이를 만들어 낼 수 있을 전망.
베팅 추천: B 주력은 아니지만 고수익을 노린다면 도전해 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2-1
로리앙 승 > 오버 > 마핸무
No 359. 님 vs 스타드 렌 - 패
선택 이유: 님은 렌과 같이 전환 및 스피드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유독 고전하는 편. 난타전 양상이 나타난다고 본다면 렌이 님보다는 나은 모습을 보여줄 수도 있다.
베팅 추천: B 리스크는 크지만 고수익을 노린다면 활용 가치는 충분히 높은 편.
예상 스코어 1-2
오버 > 렌 승 > 플핸무
No 362. 바야돌리드 vs 소시에다드 - 무
선택 이유: 소시에다드는 지난 시즌보다 전력 약화 요소가 비교적 뚜렷한 편. 게다가 바야돌리드 원정 경기에서는 그들이 잘하는 플레이를 잘 하지 못한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B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추천한다. 이번 회차에서 무승부를 노린다면 추천.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플핸승
No 365. 흐로닝언 vs PSV아인트호벤 - 패
선택 이유: 지난 시즌과 비교했을 때 아인트호벤은 전력 약화 요소가 거의 없는 편. 흐로닝언에게는 꾸준히 강하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C 흐로닝언은 로벤의 합류로 인해서 공격력은 개선된 모습을 보일 가능성이 높다.
예상 스코어 1-2
아인트호벤 승 > 오버 > 플핸무
No 368. 발베이크 vs 비테세 - 패
선택 이유: 비테세 특유의 속도전과 주도권 싸움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발베이크. 지난 시즌 홈 경기에서도 비테세의 템포를 따라잡지 못하고 무너진 바 있다.
베팅 추천: C 개막전 변수를 무조건 고려해야 할 경기
예상 스코어 1-2
비테세 승 > 오버 > 플핸무
No 377. AS모나코 vs FC낭트 - 승
선택 이유: 모나코의 공격력은 주목할 요소. 또한 낭트는 주력 선수 일부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베팅 추천: B 모나코는 시즌 초반 기복 문제 때문에 생각보다 고전할 수도 있다. 만약 상대가 내려 앉는다면 생각보다 더 고전할 수 있다는 뜻.
예상 스코어 2-1
모나코 승 > 오버 > 마핸무
No 380. 토트넘 핫스퍼 vs 에버튼 - 승
선택 이유: 토트넘은 지난 시즌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편. 또한 최소한의 변화를 통해 전력 완성도를 높였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베팅 추천: C 에버튼은 이번 이적 시장을 통해서 단숨에 전력을 끌어 올렸다.
예상 스코어 1-0
토트넘 승 > 마핸무 > 언더
No 383. 비야레알 vs 우에스카 - 승
선택 이유: 우에스카는 이제 막 승격한 팀이고 전력 보강보다는 내실 다지기에 좀 더 초점을 맞추고 있다. 즉, 비야레알이 일방적으로 경기를 주도하는 경기 양상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뜻.
베팅 추천: B 개막전 변수를 고려하지 않을 수 없다.
예상 스코어 3-1
비야레알 승 > 마핸승 > 오버
No 413. 발렌시아 vs 레반테 - 무
선택 이유: 발렌시아는 주요 전력이 이탈했지만 보강이 전혀 이뤄지지 않았다. 그만큼 경기력 변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뜻. 승리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C 마핸패 쪽을 노려보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다만 레반테 역시 주요 전력들의 이탈 변수가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마핸패 > 무승부
No 416. PSG vs 올림피크 마르세유 - 패
선택 이유: PSG는 주력 선수들이 너무 많이 이탈하는 경기. 게다가 일정 때문에 정상적인 경기력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이다.
베팅 추천: B 마르세유 역시 아직은 전력이 완전치 않은 편.
예상 스코어 0-2
마르세유 승 > 언더 > 플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