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62회차 수-목(새벽) 축구 분석

2020년09월16일 17시15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고베

No 181. 부산 아이파크 vs 강원FC - 무

선택 이유: 강원의 최근 수비 퍼포먼스로는 부산을 상대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다만 부산 역시 현재 전력으로는 실점을 최소화하기 힘들 전망. 난타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다득점 양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베팅 추천: C 승부가 갈릴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는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마핸패

 

No 217. 칭다오 황하이(N) vs 충칭 리판 - 패

선택 이유: 칭다오는 승격 팀의 한계점을 최근부터 드러내고 있는 상황. 득점력이 하락세를 타면서 승점을 잃고 있다. 반면 충칭은 외국인 선수들이 완벽하게 살아나면서 연승을 타고 있는 상황. 득점력 차이로 인해서 승부가 갈릴 수 있다.

베팅 추천: C 칭다오의 연패가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 충칭은 연승을 길게 이어가는 능력이 많이 떨어지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승무패/ 핸디/ 언오버 모두 우선 순위를 낮게 잡는 것이 좋다는 뜻. 굳이 베팅을 한다면 핸디를 활용해서 배당을 크게 키우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2

플핸무 > 충칭 승 > 오버

 

No 220. FC도쿄 vs 오이타 트리니타 - 승

선택 이유: 도쿄의 최근 상승세를 주목해서 봐야 할 경기. 전환 싸움에서 오이타를 압도할 가능성이 높다. 또한 외국인 선수들이 최근 좋은 폼을 유지하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A 주력으로도 충분히 고려될 만한 픽이다.

예상 스코어 3-0

도쿄 승 > 마핸승 > 오버

 

No 223. 비셀 고베 vs 세레소 오사카 - 무

선택 이유: 세레소는 연승을 길게 이어갈 수 있는 전력은 아니다. 선수단 뎁스의 한계점이 비셀 고베보다도 더욱 큰 편. 가급적 지지 않는 운영에 모든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B 핸디픽을 활용해서 세레소의 승리 쪽으로 보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이는 경기다. 만약 승부가 갈릴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2-2

마핸패 > 오버 > 무승부

 

No 226. 수원 삼성 vs 포항스틸러스 - 패

선택 이유: 수원은 박건하 감독이 선호하는 전술 체제를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최근 잦은 변화가 경기력 유지에 어려움을 주고 있는 상황. 그에 비해 포항은 일관된 전술로 최적의 폼을 보여주고 있다.

베팅 추천: C 포항의 우세를 보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다만 포항은 전북, 울산처럼 연승을 길게 이어가는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 한정된 선수단을 활용하기 때문. 주중 경기에서는 생각보다 힘을 쓰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수원의 수비력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언더 픽을 활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0-2

포항 승 > 언더 > 플핸패

 

No 229. 인천 유나이티드 vs FC서울 - 무

선택 이유: 두 팀 모두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상황. 특히 인천의 경우 공격 전개가 안정적으로 이뤄지면서 실점 억제력도 함께 개선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서울의 결정력 문제를 고려한다면 충분히 무승부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

베팅 추천: B 저득점 양상을 우선으로 노려볼 만하다. 또한 과감하게 도전해볼 만한 가치가 있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플핸승

 

No 232. 사간 도스 vs 콘사도레 삿포로 - 승

선택 이유: 사간 도스는 코로나 휴식기 이후 완전히 다른 팀이 되어서 돌아왔다. 특히 역습에 의한 득점력이 크게 증가하면서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최근 콘사도레의 하락세, 특히 템포 싸움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천적 관계 청산까지도 기대해볼 수 있다.

베팅 추천: C 사간 도스는 연승을 이어가는 능력이 많이 떨어지는 편. 또한 콘사도레는 사간 도스를 상대로 6연승 중일 정도로 사간 도스에게 강했다. 연패를 잘 당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도 함께 고려했다면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3-2

오버 > 사간 도스 승 > 마핸무

 

No 235.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시미즈S펄스 - 승

선택 이유: 시미즈의 하락세가 심각한 상황. 수비 문제를 좀처럼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 다득점 싸움 양상으로 흘러간다면 요코하마 마리노스가 시미즈보다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시미즈는 최근 요코하마 원정 4경기 연속으로 패하지 않고 있다. 3승 1무. 상대성을 어느 정도는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3-1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 3.5 오버 > 마핸승

 

No 238. 대구FC vs 성남FC - 무

선택 이유: 대구의 최근 하락세가 생각보다는 심각한 편. 선수들의 몸 상태 및 컨디션을 정상 수준으로 맞추지 못하고 있다는 점, 빠른 전환 플레이가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더구나 성남은 최근 새로운 포메이션과 전략 전술로 지지 않는 경기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 대구 원정에서 패하지 않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최근 4경기 연속 무승부)

베팅 추천: B 과감하게 질러볼 만한 가치가 있다. 무승부 픽을 노리고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가장 좋을 경기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마핸패

 

No 341. 텐진 테다(N) vs 스자좡 융창 - 패

선택 이유: 텐진의 반등 요소를 사실상 찾기 힘든 상황. 특히 득점 기대치가 0에 수렴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불안요소다.

베팅 추천: B 다만 스자좡 역시 최근 경기당 득점 기대치가 줄곧 하락세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스자좡 승 > 플핸무

 

No 250. PSG vs FC메츠 - 승

선택 이유: PSG는 여전히 주력 선수들의 경기 출장이 힘든 상황. 게다가 직전 경기에서 네이마르, 쿠르자와, 파레데스가 퇴장을 당했다. 사실상 1.5군으로 메츠를 상대해야 한다는 점이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베팅 추천: C -2.5 핸디를 주력으로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좋을 경기.

예상 스코어 2-0

-2.5 마핸패 > 언더 > PSG 승 > 마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