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64회차 수-목(새벽) 축구 분석

2020년09월23일 16시48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레스터

No 246. 콘사도레 삿포로 vs 가시와 레이솔 - 패

선택 이유: 콘사도레는 공격적인 경기 운영이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하는 경우가 많은 편. 더구나 가시와는 반격에 강점을 가지고 있고, 다득점 싸움에서도 비교 우위에 설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가시와 역시 최근 기복을 보인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다득점 양상을 우선 순위로 고려하는 것이 가장 무난할 전망.

예상 스코어 1-2

오버 > 가시와 승 > 플핸무

 

No 264. 가시마 앤틀러스 vs 쇼난 벨마레 - 승

선택 이유: 가시마의 최근 연승을 주목해서 봐야 할 경기. 팀의 핵심인 측면 경쟁력이 최고점을 찍은 상태다. 더구나 쇼난은 원정 경기에서 굉장히 부진하다는 점도 고려해야 할 요소.

베팅 추천: B 가시마의 연승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 한 차례 숨 고르기를 해야 할 시점이다. 주전급 선수에게 휴식을 줄 타이밍을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3-1

가시마 승 > 오버 > 마핸승

 

No 267. FC도쿄 vs 세레소 오사카 - 패

선택 이유: 세레소가 유독 원정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과 FC도쿄의 홈 경기 기복 문제를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 세레소는 이번 시즌 홈 경기보다 상대적으로 선수비 운영을 할 가능성이 높은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더 좋은 편. 한편 FC도쿄는 홈 경기에서 모 아니면 도 성향이 강하다는 점도 주목해야 한다.

베팅 추천: C 역배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마핸패 픽을 주력으로 고려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세레소 승 > 오버

 

No 270.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요코하마FC - 승

선택 이유: 사실상 일방적인 승부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경기

베팅 추천: A -2.5 마핸승까지도 고려해볼 만하다.

예상 스코어 4-1

가와사키 승 > -1.0 마핸승 > 오버 > -2.5 마핸승

 

No 274. 감바 오사카 vs 나고야 그램퍼스 - 패

선택 이유: 감바는 홈 경기에서 경기력이 매우 불안정한 편. 공격적인 압박 운영이 양 날의 검으로 작용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 더구나 나고야는 반격에 강점을 가진 팀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할 요소.

베팅 추천: C 핸디를 활용한다면 적중 확률을 크게 높일 수 있을 전망.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나고야 승 > 오버

 

No 277. 비셀 고베 vs 사간 도스 - 무

선택 이유: 비셀 고베는 감독까지 사퇴한 상황. 또한 홈 경기에서 경기력이 매우 불안정한 편이다. 다득점 싸움에서 약한 팀은 아니지만 현재의 수비력으로는 승리까지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만약 승부가 갈릴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마핸패

 

No 280. 오이타 트리니타 vs 산프레체 히로시마 - 무

선택 이유: 오이타는 선수비 운영에 최적화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상대가 공격적이거나 전진 성향이 강하지 않을 경우 오이타의 강점은 잘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다. 더구나 산프레체 역시 오이타와 비슷한 팀 컬러를 유지하고 있다고 봤을 때 승부를 가리는 것은 힘들다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최근 오이타의 상승세를 주목했다면 플핸승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1

플핸승 > 무승부 > 언더

No 283. 전북 현대 vs 성남FC - 승

선택 이유: 지난 울산전을 기점으로 전북은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측면 경쟁력이 개선되면서 수비가 안정화됐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FA컵 단판전에서 전북이 수비마저 개선됐다면 한 골 승부에서 더 유리한 팀이라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C 만약 FA컵 단판전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인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마핸무 > 전북 승

 

No 286.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베갈타 센다이 - 승

선택 이유: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최근 다시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그들의 공격적인 압박과 전진성이 통할 수 있는 하위권 팀들에게는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게다가 베갈타 센다이는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고 본다면 승부는 생각보다 쉽게 갈릴 수도 있다.

베팅 추천: B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굉장히 기복 있는 모습을 보이는 팀이다.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3-1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 오버 > 마핸승

 

No 289. 시미즈S펄스 vs 우라와 레즈 - 패

선택 이유: 시미즈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유지하는 팀이지만 상대적으로 수비가 많이 불안한 편. 우라와는 리그 내에서 5위 수준의 슈팅 당 득점 전환율을 기록 중인 팀이다. 득점 효율이 높은 팀과의 경기에서는 시미즈가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베팅 추천: C 우라와 역시 수비가 많이 불안한 편. 사실상 모 아니면 도 스타일이 강하기 때문에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는 것은 위험하다. 다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우라와 승 > 플핸무

 

No 292. 울산 현대 vs 포항 스틸러스 - 승

선택 이유: 포항과 같이 맞불을 놓는 팀에게 울산은 매우 강한 편이다. 이번 시즌 포항을 상대로 2차례 모두 완승을 거둔 이유다.

베팅 추천: C 울산은 9월을 기점으로 하락세로 전환된 상황. 특히 경기당 득점력이 낮아진 시점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예상 스코어 2-1

울산 승 > 오버 > 마핸무

 

No 298. 에스테그랄(N) vs 알 아흘리 - 무

선택 이유: 에스테그랄은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많이 떨어진 상태다. 최소 패하지 않을 수 있는 팀이지만 알 쇼르타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공격력으로는 조 선두를 달리고 있는 알 아흘리에게는 고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마핸패

 

No 301. 알 힐랄(N) vs 알 알리 - 패

선택 이유: 알 힐랄은 현재 정상적인 선수단 구성이 힘든 상황이다. 동기부여 측면에서도 열세이기 때문에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베팅 추천: A 알 힐랄은 현재 베스트 11을 꾸리기도 힘든 상황이다. 일반 승무패는 주력으로도 활용 가치가 있다.

예상 스코어 0-2

알 알리 승 > 언더 > 플핸패

 

No 304. 샤르코드루(N) vs 파크타코르 - 패

선택 이유: 샤르코드루는 챔스에서 전력의 한계점을 노출한 상황. 파크타코르에 비해 동기부여도 많이 떨어진다.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은 편.

베팅 추천: A 충분히 주력으로도 고려될 만하다. 두 팀의 격차가 생각보다 크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핸디도 활용할 만하다.

예상 스코어 0-2

파크타코르 승 > 플핸패 > 언더

 

No 307. 레스터 시티 vs 아스날 - 승

선택 이유: 레스터 시티는 아스날과의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편이다. 더구나 아스날은 현재 측면 수비가 많이 불안정한 편이다. 레스터 시티의 강점을 고려한다면 힘든 승부가 될 수 있다.

베팅 추천: B 아스날은 아르테타 감독 부임 이후 단기전에서 강한 팀이다. 만약 역배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플핸승을 노리는 것이 좋다.

예상 스코어 2-1

플핸승 > 레스터 시티 승 > 오버

 

No 310. 헨트 vs 디나모 키예프 - 무

선택 이유: 시즌 출발만 놓고 본다면 디나모 키예프가 헨트에게 밀릴 이유가 없다. 다만 유럽 대항전 원정 경기에서 유독 성과를 내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경기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해볼 만하다. 마핸패 픽은 주력으로 고려될 만하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무승부 > 언더

 

No 313. 몰데 vs 페렌츠바로시 - 패

선택 이유: 페렌츠바로시는 이번 챔스 플옵에서 다크호스로 꼽힐 만하다. 경기를 주도하는 능력은 떨어지지만 상대의 힘을 역으로 이용해서 한 방을 노리는 능력은 좋다. 셀틱, 디나모 자그레브를 잡고 올라온 팀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더구나 몰데는 8월을 기점으로 수비가 많이 흔들리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해볼 만하다. 역배가 부담된다면 마핸패 픽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페렌츠바로시 승 > 오버

 

No 316. 올림피아코스 vs 오모니아 - 승

선택 이유: 두 팀의 전력 격차가 극심한 편. 올림피아코스는 매 시즌 챔스 플옵 홈 경기에서 매우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베팅 추천: A 주력으로도 충분히 고려될 만한 경기다.

예상 스코어 2-0

올림피아코스 승 > 마핸승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