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픽] 프로토 72회차 수요일 축구 분석

2020년10월21일 02시11분|허순옥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가시마

No 132. 선전FC(N) vs 텐진 테다 – 승

선택 이유: 텐진은 이번 시즌 중립 경기에서 원정 경기 판정을 받았을 때 전패 중이다. 단기전 변수를 고려하더라도 유의미한 결과값이기 때문에 주목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더구나 선전은 1차전 패배로 인해서 좀 더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할 수도 있다.

베팅 추천: C 선전은 9월을 기점으로 하락세가 뚜렷하게 드러나고 있고, 외국인 선수 활용 역시 다소 불안정하다. 차라리 오버 픽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선전 승 > 마핸무

 

No 135. 비셀 고베 vs 가시마 앤틀러스 – 승

선택 이유: 가시마는 최근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복을 보이고 있다는 점과 비셀 고베는 연패를 잘 당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비셀 고베 승리까지 봐도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더구나 홈 경기에서는 최소 패하지 않는 모습을 꾸준하게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고려할 요소.

베팅 추천: C 모험을 거는 것이 아니라면 그냥 피하는 것이 최선이다. 역배가 부담된다면 플핸승을 추천한다.

예상 스코어 1-0

플핸승 > 비셀 고베 승 > 언더

 

No 174. 쇼난 벨마레 vs 사간 도스 – 무

선택 이유: 사실상 두 팀 모두 상대 팀을 압도할 만한 무기가 없다. 쇼난은 홈 경기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상대 팀과의 전력 차이가 크지 않을 경우 경기력 및 내용이 좋지 않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사간 도스 역시 최근 경기당 득점력이 크게 줄면서 승점을 계속 잃고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다. 차라리 저득점 양상을 주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 > 플핸승

 

No 177.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나고야 그램퍼스 - 무

선택 이유: 요코하마는 10월을 기점으로 하락세가 너무 뚜렷하게 드러나고 있다. 한편 나고야는 요코하마 원정에서 강했고, 경기당 실점 억제력도 요코하마보다는 안정적이다. 충분히 무승부까지 만들어 낼 수 있는 경기다.

베팅 추천: C 나고야는 9월을 기점으로 원정 경기에서 경기력 및 성적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언더 픽을 활용하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마핸패

 

No 180. 광저우 헝다(N) vs 허베이 화샤 - 승

선택 이유: 광저우 헝다는 허베이에게 상대전적에서 절대 우위에 있다는 점, 허베이는 장첸동, 굴라트 등 주축 선수들이 출전하지 못한다는 점, 후반에 약점이 뚜렷하다는 점 등을 우선으로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베팅 추천: B 광저우 헝다가 2점차를 지키는 쪽으로, 즉 지지 않는 경기 운영에 초점을 맞출 수도 있다는 점은 고려해야 한다.

예상 스코어 2-0

광저우 헝다 승 > -1.0 마핸승 > 언더 > -2.5 마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PICK 멤버쉽에 가입하시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매일 새로운 유료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