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5. 광저우 헝다(N) vs 베이징 궈안 - 승
선택 이유: 베이징 궈안이 유독 원정 판정을 받은 경기에서 수비 경쟁력이 떨어진다는 점(8경기 2승 5무 1패 17득점 15실점) 1차전 때에도 사실상 광저우 헝다가 일방적으로 몰아치는 경기 양상이 많았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사실상 1-1 or 2-1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무승부 or 마핸무 픽을 전략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만약 어떻게든 승부가 갈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2-1
광저우 헝다 승 > 오버 > 마핸무
No 28. 풀럼 vs 웨스트브롬 - 무
선택 이유: 풀럼은 웨스트브롬보다도 실점 억제력이 떨어지는 팀이고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너무 낮다는 점, 웨스트브롬은 상대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경기력 편차가 상당히 크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추천하지 않는 경기다. 차라리 우선 순위를 정할 때 웨스트브롬의 팀 특성을 좀 더 주목해서 마핸패 픽 쪽으로 베팅 방향을 설정하는 것이 적중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무승부 > 언더
No 31. 호펜하임 vs 우니온 베를린 - 무
선택 이유: 우니온 베를린과 묀헨글라드바흐 경기 때와 거의 비슷한 양상으로 흘러갈 것이라고 판단했다. 당시 묀헨글라드바흐도 주축 선수 일부가 제외됐고, 우니온 베를린의 경기 운영에 고전한 바 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2-1 or 1-1 중 하나를 고르는 쪽으로 베팅 방향을 설정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순위를 최대한 낮춰서 활용할 필요가 있다.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마핸패
No 34. 헬라스 베로나 vs 베네벤토 - 패
선택 이유: 헬라스 베로나 쪽에 발생한 부상 변수가 많다는 점, 베네벤토는 역배당을 받은 경기에서도 공격력으로 승부수를 띄우는 등 변수 요소가 될 수 있다고 판단해서 역배를 과감하게 찍었다. (참고로 헬라스 베로나에는 총 11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고 핵심 미드필더인 벨로소를 필두로 체케리니, 로바토, 파빌리, 디 카르미네, 귄터 등 주축 수비수와 공격수들이 모두 결장한다)
베팅 추천: C 만약 역배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1-1 승부 정도를 생각하고 마핸패 픽을 활용하는 것이 좋아 보이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1-2
마핸패 > 베네벤토 승 > 오버
No 37. 리즈 유나이티드 vs 레스터 시티 - 승
선택 이유: 리즈는 충분한 휴식을 취했다는 점, 레스터 시티는 현재 유럽 대항전과의 병행과 선수단 부상자 때문에 100% 전력을 가동할 수 없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2배가 넘는 픽 중에서 1순위로 꼽힐 수 있을 정도로 리즈의 상황이 매우 좋다. 물론 주력은 힘들겠지만 고수익을 노린다면 추천한다. 단, 리즈가 역습에 능한 팀에게 고전할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보다는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2-1
리즈 승 > 오버 > 마핸무
No 40. 비야레알 vs 바야돌리드 - 승
선택 이유: 비야레알이 홈 경기에서는 유독 강한 팀이고 다득점 싸움에서 바야돌리드보다 절대적으로 앞설 가능성이 높다는 점, 바야돌리드는 원정 경기에서 투박한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득점 기복이 심할 수밖에 없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주력으로 충분히 고려될 만하다고 생각한다. 다만 핸디와 언오버의 경우 위험 부담이 크다고 생각한다. 만약 비야레알의 공격성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까지는 활용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바야돌리드의 극단적인 수비 퍼포먼스를 고려했다면 핸디나 언오버는 그냥 스킵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예상 스코어 2-1
비야 레알 승 > 마핸무 > 오버
No 46. 사간 도스 vs 나고야 그램퍼스 - 패
선택 이유: 사간 도스는 경기당 득점 기대치가 나고야보다도 떨어진다는 점, 수비 및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는 사간 도스보다 나고야가 좀 더 우위에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이 경기는 사실상 1-1 or 0-1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우선 특정 팀을 상대로 한 시즌에 더블을 만들어 내는 것은 쉽지 않다. 또한 나고야는 이번 시즌 3연승 이상 기록이 많지 않은 팀이고, 원정 경기에서는 성적이 9월부터 매우 나쁜 팀이기도 하다. 이 때문에 플핸무 or 무승부 중 하나를 선택하는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도 나쁘지는 않아 보인다.
예상 스코어 0-1
언더 > 나고야 승 > 플핸무
No 49.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가시마 앤틀러스 - 승
선택 이유: 요코하마 마리노스는 홈 경기에서 그나마 공-수 밸런스가 좋은 팀이라는 점, 특정 팀에게 더블을 잘 허용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가시마와의 홈 경기에서 강했다는 점, 가시마는 직전 경기에서 주력 선수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이탈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과감한 베팅 전략이 필요한 경기다. 만약 이번 회차에서 2배가 넘는 픽을 찾고 있다면 1순위로 고려될 만하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2-0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 마핸승 > 언더
No 52. 가와사키 프론탈레 vs 콘사도레 삿포로 - 승
선택 이유: 가와사키의 홈 강세와 콘사도레 삿포로의 원정 경기 한계점 및 높은 실점 수준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A 사실상 일방적인 승부가 가능한 경기다. 콘사도레가 최근 좋아지고는 있지만 원정 경기에서의 한계점을 지난 감바 오사카와의 경기에서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핸디와 언오버까지 모두 활용 가치가 높은 편.
예상 스코어 3-1
가와사키 승 > 마핸승 > 3.5 오버
No 55. 세레소 오사카 vs 감바 오사카 - 무
선택 이유: 세레소는 짧은 휴식기에 회복할 시간을 충분히 벌었다는 점, 감바 오사카는 원정 경기에서 경기력 및 성적이 매우 좋은 팀이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리는 것이 아니라면 피하는 것이 최선인 경기다. 다만 감바 오사카의 최근 상승세를 좀 더 주목해야 한다고 판단했다면 마핸패 픽을 노리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언더 > 무승부
No 73. 시미즈S펄스 vs 비셀 고베 - 패
선택 이유: 두 팀 모두 수비 쪽에서는 완성도가 많이 떨어진다고 봤을 때 결국 공격에서 승부가 갈릴 것이라고 판단했다.
베팅 추천: C 04시즌 이후로 특정 팀이 더블을 기록한 경우가 없었다는 점이다. 더구나 비셀 고베는 이번 시즌 연승이 한 번 밖에 없는 팀이기도 하다. 우선 순위를 정할 때 최대한 낮춰 잡는 것이 좋다는 뜻. 또는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춰서 베팅 전략을 짜는 것도 나쁘지 않을 전망이다.
예상 스코어 1-2
오버 > 비셀 고베 승 > 플핸무
No 76. 요코하마FC vs 오이타 트리니타 - 무
선택 이유: 요코하마FC는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 오이타는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두 팀 경기에서는 특정 팀이 더블을 기록하는 경우가 굉장히 드물다. 또한 요코하마FC는 3연패 이상을 잘 허용하지 않는 팀이기도 하다. 충분히 홈 팀이 지지 않는 경기를 할 확률이 높다는 뜻으로도 볼 수 있다.
예상 스코어 1-1
플핸승 > 언더 > 무승부
No 79.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우라와 레즈 - 무
선택 이유: 우라와 레즈는 산프레체에게 강했다는 점,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더 좋은 팀이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만약 무승부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마핸패 쪽으로 베팅 방향을 잡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그 정도로 우라와는 산프레체에게 강했다. 다만 무승부/ 핸디로 베팅하는 것이 부담된다면 저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산프레체는 수비적 또는 수비 전환에 강점을 가진 팀과의 경기에서는 득점 기대치가 낮기 때문
예상 스코어 1-1
마핸패 > 언더 > 무승부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