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6. 일본(N) vs 파나마 - 승
선택 이유: 일본은 파나마보다 좀 더 안정적인 공-수 밸런스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일본은 매 경기마다 득점 기대치가 낮은 편이라는 점, 파나마가 생각보다 실점 억제력이 좋은 팀이라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1-0
언더 > 일본 승 > 마핸무
No 25. 코스타리카(N) vs 카타르 - 무
선택 이유: 코스타리카는 주축 선수 대부분이 이탈한 상태라는 점, 주축 선수가 없을 때 코스타리카의 득점 기대치는 0에 수렴할 정도로 약하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불확실성이 굉장히 큰 경기다. 이런 경기일수록 과감한 베팅을 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만약 코스타리카의 선수단 전력이 기대치를 밑돌고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핸디를 활용하는 것이 가장 무난해 보이는 경기다.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마핸패
No 28. 콜롬비아 vs 우루과이 - 승
선택 이유: 콜롬비아는 공격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 우루과이는 원정 경기에서 고전할 수도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B 콜롬비아는 남미 예선을 치를 때마다 홈 경기에서도 무승부가 많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게다가 우루과이 역시 최근 주축 선수들의 폼이 좋고 몇몇 선수들이 복귀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는 오버 픽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예상 스코어 2-1
콜롬비아 승 > 오버 > 마핸무
No 31. 칠레 vs 페루 - 승
선택 이유: 칠레는 홈 경기에서 그나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페루는 수비 쪽에 많은 문제를 노출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팅 추천: C 칠레의 경기력이 다소 불안정하다는 점, 최근 2년동안 칠레는 페루에게 특히 약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는 오버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참고로 18년 10월, 19년 7월 모두 페루가 칠레에게 3-0 완승을 거둔 바 있다.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칠레 승 > 마핸무
No 34. 브라질 vs 베네수엘라 - 승
베팅 추천: B 핸디/ 언오버 기준점 때문에 생각보다 난이도가 높아진 케이스다. 이 경기는 사실상 2-0 or 3-0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베네수엘라가 지난 10월에 보여준 경기력과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3점차 승부까지는 충분히 고려해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예상 스코어 3-0
브라질 승 > -3.5 마핸패 > 3.5 언더 > -2.0 마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