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328. 울산 현대(N) vs 비엣텔FC - 승
1. 베팅 시 참고 사항
188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8승 4무 2패다. 표본이 많지는 않지만 정배 강세 배당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 또한 해외 베터들은 울산의 기대치를 더 높게 잡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16-5.20-12.00 일 때 정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울산은 18년 10월 3일 김해시청과의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2-0 승리를 거둔 바 있다.
울산의 답답한 득점력과는 별개로 비엣텔의 경기력 저하가 경기를 거듭할수록 두드러진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이 경기는 사실상 2-0 or 3-0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활용해야 할 경기다. 만약 울산의 공격력을 장담할 수 없다면 핸무 or 언더 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3-0
울산 승 > -2.0핸승 > 2.5오버
No 331. 베이징 궈안(N) vs 유나이티드FC - 패
1. 베팅 시 참고 사항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4승 5무 12패다. 표본이 많지는 않지만 배당 대비 정배 적중률이 좋은 배당이라고는 볼 수 없다. 한편 해외 베터들은 유나이티드FC의 기대치를 더 높게 잡고 있다.
베이징 궈안보다는 유나이티드FC가 좀 더 능동적이고 공격 상황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두 팀이 대회 기간 내내 보여준 형편없는 경기력 때문에 핸디는 예측하기는 힘든 상황이다. 다만 두 팀 모두 공격 상황에서 결코 기대치가 높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은 충분히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2. 예상 스코어 0-1
유나이티드FC 승 > 언더 > +1.0핸무
No 337. 대구FC(N)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 무
1. 베팅 시 참고 사항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85승 131무 422패다. 정배 적중률은 66.1% 수준으로 배당 대비 적절한 편이다. 한편 해외 베터들은 무승부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는 경기다. 배당 변화 근거를 찾는 것이 중요할 경기다.
대구가 구사하는 축구는 가와사키가 자국리그에서도 껄끄러워 하는 스타일이라는 점과 특정 팀을 상대로 연승을 기록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사실상 1-1 or 1-2 중 하나를 전략적으로 선택해야 할 경기라고 생각한다. 만약 대구의 불안정한 수비력을 고려했다면 정배를 받은 가와사키 승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1-1
3.5언더 > +1.0핸승 > 무승부
No 361. 뉴욕 레드불스 vs 필라델피아 유나이티드 - 승
1. 베팅 시 참고 사항
Bwin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19승 64무 57패다. 정배 적중률은 49.5% 수준으로 배당 대비 적절한 편이다. 또한 해외 베터들은 뉴욕 레드불스의 기대치를 더 높게 잡은 경기다.
최근 필라델피아는 원정 경기에서 실점 수준이 높다는 점, 뉴욕 레드불스는 원정 연전에서도 다득점 양상을 자주 만들어 낼 정도로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높다는 점 등을 주목했다. 대안: 다만 뉴욕 레드불스는 필라델피아에게 약했다는 점, 필라델피아는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 예상 스코어 2-1
뉴욕 레드불스 승 > 오버 > -1.0핸무
No 373. 내슈빌SC vs 애틀란타 유나이티드 - 승
1. 베팅 시 참고 사항
William Hill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1승 3무 4패다. 표본이 많지는 않지만 정배 강세 배당이라고 볼 수도 있다. 또한 해외 베터들은 내슈빌의 기대치를 더 높게 잡았다.
내슈빌은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 애틀란타는 전력 이탈 요소가 있다는 점을 모두 고려했다. 만약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2점차 승부까지는 노려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다만 애틀란타 역시 내슈빌 못지 않게 실점을 최소화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을 수 있다.
2. 예상 스코어 2-0
내슈빌 승 > 언더 > -1.0핸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