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9. 우라와 레즈 vs 가시와 레이솔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1
포벳 2-1
비티벳 1-0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840승 420무 328패다. 정배 적중률은 52.9%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2.2%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bet365에서 J리그 기준으로 10승 4무 7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시와는 18년 8월 15일 FC도쿄 원정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1-0 승리를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우라와 레즈 승리 배당만 상승한 상태다. 해외 베터들은 가시와가 후반기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좋다는 점과 우라와의 최근 부진을 좀 더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기준으로 우라와 레즈는 금요일 홈 경기에서 최근 홈 2연패 중이다.
15시즌 9월 11일 금요일 경기에서 우라와는 가시와를 상대로 1-0 승리를 기록한 바 있다.
- 우라와는 고비 원정 경기를 기점으로 다시 하락세로 접어들었다. 여전히 경기 지배력이 좋기 때문에 수비 상황에서도 나름 안정적인 폼을 유지하고는 있다. 하지만 공격 지표 대비 득점 효율이 크게 하락하면서 고전하고 있다. 제로톱 전술도 한계점을 보이고 있는 상황. 더구나 가시와에게는 최근 2시즌 모두 홈 경기에서 패했다는 점, 가시와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좀 더 경기력이 좋다는 점 등을 고려했다.
* 감독간 맞대결에서도 가시와의 밥티스타 감독은 우라와의 로드리게스 감독에게 3승 1무 1패로 앞서 있다. 더구나 가시와를 상대로 더블 가능성이 낮다는 점까지 고려했다면 -1.0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또는 우라와의 홈 경기 실점 억제력을 주목해서 언더 픽을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No 40. 토리노 vs 제노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1-0
포벳 1-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70승 58무 67패다. 정배 적중률은 57.6%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3.9%보다는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bet365에서 세리에A 기준 6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제노아는 총 2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모두 패했다. (vs 사수올로/ vs AC밀란)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토리노 승리 배당만 하락한 상태다. 해외 베터들은 토리노가 제노아에게는 꾸준히 강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 우선 토리노의 최근 부진은 너무 높은 일정 난이도 때문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 이 기간 오히려 모든 경기를 1실점 이하로 마쳤다는 점을 주목해서 볼 필요가 있다. 수비력만 놓고 본다면 제노아와 비교했을 때 절대적으로 앞설 수 있는 요소다. 또한 상대전적에서도 제노아를 크게 앞서고 있다는 점, 제노아는 이 경기를 앞두고 주축 선수들이 부상 때문에 너무 많이 빠진다는 점(로테이션급 이상 수비수 반회스덴, 주력 수비수 막시모비치, 주력 수비수 비라스키, 로테이션급 미드필더 에르나니 등) 때문에 토리노 우세를 선택했다.
* 다만 토리노 역시 부상 공백이 변수다. 직전 경기에서 만드라고라가 부상으로 이탈하면서 공격 설계가 잘 안 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그 외에 퍄차의 이탈 역시 팀 득점력을 낮출 수 있는 요소. 이 부분이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를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배당 대비 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1-0
토리노 승 > -1.0핸무 > 언더
No 43. 빌렘ll vs 포르투나 시타르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0
포벳 2-1
비티벳 3-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William Hill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31승 14무 10패다. 정배 적중률은 56.3%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8.8%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단, 표본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신뢰도는 낮게 잡는 것이 좋다.
William Hill에서 에레디비지에 기준 1승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한 차례 나왔고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했다. 9월 12일 스파르타 vs 포르투나 시타르트 경기에서 나왔고 3-1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빌렘 승리 배당만 하락한 상태다. 해외 베터들은 빌렘의 초반 홈 경기 상승세를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기준으로 빌렘은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홈 정배 일 때 3연승 중이다.
프로토 기준으로 포르투나 시타르트는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원정 역배 일 때 1승 2패다.
- 빌렘의 초반 상승세는 주목할 만하다. 특히 홈 경기에서의 경기력이 절정에 올랐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다. 후방 압박을 통해 상대 공격을 저지하고 한 방을 노리는 형태의 전략이 홈 경기에서 큰 효과를 보면서 실점을 최소화하고 있고, 한 점 싸움에서 좋은 결과가 이어지고 있다.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대값이 0점대에 불과한 포르투나 시타르트에게도 최소 한 점 싸움 양상으로 흘러가더라도 충분히 해볼 만한 승부라고 판단했다.
* 다만 빌렘은 주력 수비수 2명이 이탈한 가운데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또한 포르투나 시타르트는 원정 경기에서 내려앉는 성향이 강한 팀이기 때문에 생각보다 많은 점수가 발생하지 않고 있다. 이 부분이 걸림돌이라고 판단했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를 노리거나 무승부 픽을 함께 써주는 전략적인 픽 선택이 필요한 경기다.
3. 예상 스코어 1-0
빌렘 승 > -1.0핸무(with 무승부) > 언더
No 46. 마인츠05 vs 아우크스부르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0
포벳 3-1
비티벳 1-0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6승 7무 7패다. 정배 적중률은 53.3%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4.3%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을 생각해야 할 경기다. 단, 표본이 많지 않기 때문에 신뢰도는 낮춰 잡는 것이 좋다.
Ladbrokes에서 분데스리가 기준 정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도 한 차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9월 25일 우니온 베를린 vs 빌레펠트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마인츠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이번 시즌 마인츠의 홈 성적이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기준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마인츠가 홈 정배를 받았을 때 3승 2무를 기록했다.
프로토 기준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아우크스부르크가 원정 역배를 받았을 때 1승 1무 5패를 기록했다.
- 우선 마인츠는 연패를 길게 허용할 가능성이 낮은 팀이다. 최근 연패는 높은 일정 난이도 때문일 가능성도 고려해야 한다. 또한 홈 경기에서는 활동량과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한 점 싸움에 강하다는 것을 8~9월에 보여주기도 했다. 반면 아우크스부르크는 저조한 공격력 때문에 원정 경기에서 끌려 다니는 경기 흐름이 많았다. 홈 경기 때보다는 고전하는 경우가 많은 편. 이 부분을 주목해서 마인츠 승리를 선택했다.
* 다만 마인츠 역시 경기당 득점 기대값이 계속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아우크스부르크를 상대로 5연패 포함 6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즉, 팀간 상성에서 완벽하게 밀리고 있다는 뜻.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마인츠 승 > -1.0핸무
No 49. 삼프도리아 vs 스페치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0-0
포벳 2-2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3-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37승 22무 15패다. 정배 적중률은 50%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6.8%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이 큰 편. 단, 표본이 많지는 않기 때문에 신뢰도는 낮춰 잡는 것이 좋다.
bet365에서 세리에A 기준 3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모두 언더가 나온 바 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스페치아 승리 배당만 하락한 상태다. 해외 베터들은 이번 시즌 삼프도리아가 홈 경기에서 성적이 좋지 않다는 점과 두 팀의 맞대결에서 스페치아가 지지 않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 삼프도리아의 초반 홈 성적이 좋지 않은 이유는 너무 높은 일정 난이도 때문이다. AC밀란-인터밀란-나폴리 그리고 이번 시즌 초반 출발이 좋은 우디네세를 모두 만나면서 승점을 잃었다. 다만 상위권 팀을 상대로도 박빙 양상을 곧잘 만들어 냈고 인터밀란, 우디네세 등을 상대로는 후반 강점을 살려서 무승부까지 만들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더구나 스페치아는 원정 경기에서 후반 약점 및 수비 쪽에 많은 문제를 드러내는 등 경기 내용이 좋지 않은 상태다. 지난 시즌과 달리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 다만 스페치아는 반격에 강점을 가진 팀으로서 이 경기와 같이 엇비슷한 배당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는 다득점 싸움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칼리아리-베네치아 원정 경기가 대표적. 더구나 지난 시즌 삼프도리아에게 강했다는 점과 삼프도리아 쪽에서는 부상 변수가 스페치아보다 크다는 점(담스고르 부상, 토스비 징계 결장) 등이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삼프도리아 승 > -1.0핸무
No 52. 아스날FC vs 아스톤 빌라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포벳 2-1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78승 44무 35패다. 정배 적중률은 49.4%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7.9%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Vcbet에서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아스날 승리 배당만 상승한 상태다. 해외 베터들은 아스날이 아스톤 빌라에게 3연패 중이라는 점을 좀 더 주목한 듯하다.
- 아스날의 홈 성적이 좋은 것처럼 보이지만 상대했던 팀들의 수준이 높지 않았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또한 로콩가-파티 3선 조합은 안정감과는 다소 거리가 있다는 점, 로우-외데가르드-오바메양 공격 조합은 경기마다 기복이 심하다는 점 그리고 아르테타 감독의 선수 활용에도 의문 부호가 달린다는 점 등이 문제다.
더구나 아스톤 빌라를 상대로 3연패를 당하며 상성에서 밀린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단, 아스톤 빌라도 최근 수비 불안 문제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후반 뒷심 부족으로 고전하고 있다는 점등을 모두 고려했을 때 무승부 가능성이 높은 경기라고 생각한다.
* 이 경기는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무승부 픽을 노리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경기라고 생각한다.
만약 어떻게든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더 높게 잡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최근 두 팀 모두 수비 쪽에서 불안함을 노출했기 때문.
3.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오버 > -1.0핸패
No 55. 오사수나 vs 그라나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0-0
포벳 1-0
비티벳 1-0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12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79승 29무 35패다. 정배 적중률은 55.2%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8.7%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12bet에서 라리가 기준 1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모두 21년에 나온 배당이고 2경기 모두 언더를 기록하기도 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그라나다 승리 배당만 상승한 상태다. 오사수나의 시즌 출발이 매우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기준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오사수나는 홈 정배 일 때 3승 3무 1패를 기록했다.
프로토 기준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그라나다는 원정 역배 일 때 2승 3무 6패를 기록했다.
- 오사수나의 최근 연승 흐름을 주목해야 한다. 특히 시즌 초반 퍼포먼스가 좋은 바예카노, 리그 상위권 팀으로 분류되는 비야레알 원정 경기에서도 모두 실점을 최소화하면서 승리했다. 게다가 그라나다와의 홈 맞대결에서는 비교적 강했다는 점, 그라나다는 원정 경기에서 굉장히 부진하고, 특히 저조한 득점력이 발목을 잡고 있다는 점 등을 모두 고려해서 홈 팀 승리를 선택했다.
* 다만 오사수나는 연승을 길게 이어갈 정도로 전력이 안정적인 팀은 아니다. 게다가 이번 시즌 원정 성적 대비 홈 성적은 좋지 않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특히 홈 경기에서는 저득점 양상이 잦은 편. 이 부분이 걸림돌이라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을 좀 더 우선 순위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오사수나 승 > -1.0핸무
No 58. AS생테티엔 vs 앙제SCO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0-2
포벳 0-2
비티벳 0-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50승 60무 78패다. 정배 적중률은 26.6%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37%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이 매우 크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생테티엔 승리 배당만 상승한 상태다. 해외 베터들은 생테티엔의 부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이 때문에 몇몇 해외 업체에서는 정배를 받은 팀이 바뀌었다.
프로토 기준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생테티엔이 홈 정배를 받았을 때 5승 6무 2패를 기록했다.
프로토 기준 한국시간 토요일 새벽 경기에서 앙제가 원정 역배를 받았을 때 1승 2무 7패를 기록했다.
- 생테티엔의 폼이 최악으로 치닫고 있다. 간신히 5연패에서 벗어난 직후 스트라스부르 원정에서 또다시 완패를 당한 상황. 퓌엘 감독의 지도력 문제가 계속 나오고 있다는 점과 더불어 흐름을 한 번 넘겨줬을 때 대안 없이 무너지고 있다는 점이 문제다. 이미 파훼법이 나온 퓌엘 식 측면 중심 전술이 바뀌지 않는 이상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단, 앙제 역시 원정 경기에서는 득점 기복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 특히 생테티엔 원정 경기에서 특히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서 무승부를 선택했다.
* 핸디 기준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생테티엔이 정배를 받는다면 -1.0핸패를 최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생테티엔은 홈 경기에서도 득점력이 좋지 않다는 점, 앙제는 원정 경기에서 저득점-저실점 양상이 강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 역시 활용 가치는 높다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무승부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