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유명 인플루언서 오또맘이 일상 속 완벽 몸매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8일 오또맘은 자신의 SNS를 통해 "어제 제 스토리가 너무 슬펐는지 제가 인친(인스타 친구)님들 마음을 울려버렸네요"라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오또맘은 "내 마음 굳이 설명 안해도 공감을 해주신 것만으로 위로가 되었어요. 무슨 일 있냐고 물어보지 않고 그냥 말 없이 같이 울어줘서 고마워요"라며 복잡한 감정 속에 있는 자신을 위로해준 지인들을 향해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어 "그동안 무뎌왔던 제 감정이 이번 겸험을 통해 어렸을 때, 10대 20대 초반 감정을 또다시 느낄 수 있었다는 게 잠깐 설레었습니다. 아직 청춘인 것 같기도 하고"라고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
그러면서 "암튼 제가 해봤는데 울고 싶을땐 참지 말고 울어요. 참는게 더 안좋은 것 같아요. 전 어제 울고 나니 오늘 많이 괜찮네요. 다시 이렇게 아픈 후 단단해지나봐요. 울 인친님들도 힘내요"라고 덧붙였다.
오또맘은 지난 17일에도 SNS를 통해 "다시 현실로. 일상으로 돌아왔으니 열심히 오또맘이 되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냥 태화(본명)로 너무 행복했습니다. #안녕 #부산가는길 #오늘아닌사진올리기"라며 최근 감정의 변화를 토로해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다.
2
이날 사진에서 오또맘은 변함없는 아찔한 명품 S라인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청순하고 귀여운 외모에 상반되는 몸매를 자랑한 오또맘의 여전한 모습에 팬들이 열광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베이글녀의 정석", "운동만으로는 만들 수 없는 몸매", "당신의 모습에 취하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또맘은 1989년생으로 본명은 오태화다. 그녀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딸림벗)만 99만명에 달하는 인기 인플루언서다. 7세 아들을 두고 있으며 최근 이혼 사실을 고백해 화제가 됐다.
[사진] 오또맘 SNS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