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0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94회차 일(밤)-월(새벽) 라리가 분석

2021년11월28일 14시53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331. 베티스 vs 레반테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0

포벳     3-0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3-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20승 49무 35패다. 정배 적중률은 58.8%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6.4%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정배 우세)

Ladbrokes에서 라기가 기준으로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의외의 결과를 어느 정도는 생각하는 것이 좋다(정배 열세)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베티스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레반테의 최근 부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3-3.65-4.50 일 때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총 2차례 나온 배당이고 1무 1패를 기록했다(정배 열세) 표본이 많지는 않지만 의외의 결과에 대해서 반드시 생각해보는 것이 좋을 정도로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왔다.

- 베티스는 레반테와의 홈 경기에서 특히 강했다는 점과 레반테는 원정 경기에서 약하다는 점을 모두 고려했다.

베티스는 레반테 상대로 최근 10경기 기준 6승 4패, 홈 경기 기준으로는 4승 1패로 앞서 있다. 여기에서 알 수 있는 것은 두 팀 경기에서는 모 아니면 도 성향이 강하고 홈 팀이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이다. 더구나 베티스는 무승부를 잘 기록하지 않는 팀이라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또한 레반테는 이번 시즌 원정 7경기에서 2무 5패, 최근 4연패 중이다. 전반부터 끌려가는 경우가 많기도 했지만 후반 뒷심 부족 때문에 승점을 잃는 경우도 있었다. 상대가 난타전 양상의 경기를 선호하는 것이 아닌 이상 득점 수준이 1점 미만으로 묶일 정도로 공격에서의 기대치가 낮다는 점도 불안요소. 참고로 베티스는 미드필더진의 강점을 바탕으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좋은 편이다. 이 때문에 베티스의 우세를 선택했다.

* 다만 베티스는 유럽 대항전을 병행하고 있다는 점과 베예린(징계 결장), 브라보, 카르발요 등이 부상 때문에 결장한다는 점이 변수다. 게다가 해외/ 국내 가릴 것 없이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이 홈 팀에게 좋지 않다는 점도 걸림돌이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2-0

언더 > 베티스 승 > -1.0핸승

 

No 379. 에스파뇰 vs 소시에다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2-2

포벳     0-2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0-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18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7승 14무 27패다. 정배 적중률은 46.5%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38.7%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단, 표본이 많지 않은 배당이기 때문에 신뢰도는 낮춰 잡는 것이 좋다(정배 근소 우세)

18bet에서 라리가 기준으로 정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이번 시즌에는 알라베스 vs 베티스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소시에다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에스파뇰이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3.05-3.10-2.00 일 때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최근 3경기 연속으로 역배를 받은 팀이 패하지 않고 있다(2승 1무)/ (정배 열세)

- 에스파뇰은 홈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는 점, 소시에다드는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많고, 유럽 대항전을 병행하고 있다는 점 등을 모두 고려했다.

우선 에스파뇰은 홈 경기에서 웬만하면 1점 이하로 허용하는 경우가 많다. 지난 9월 AT마드리드와의 경기를 제외하면 7경기 중 6경기에서 1실점 이하를 허용했고 4경기는 무실점이었다. 낮은 위치에서 라인을 굉장히 좁게 형성하고 압박에 성공에 모든 초점을 맞추는 전술이 홈 경기에서는 나름 큰 효과를 보고 있다.

게다가 유럽 대항전에서 주축 선수를 다수 투입하며 전력을 다한 소시에다드보다 선수단 활용이 좀 더 여유롭다는 점, 소시에다드는 속공보다는 지공에 좀 더 초점을 맞추기 때문에 내려앉는 팀에게는 고전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세트피스 등에서 좋은 활약을 하고 있는 엘루스톤도가 징계 때문에 결장한다는 점 등도 변수라고 판단했다.

* 이 경기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는 생각으로만 활용하는 것이 좋다. 만약 무승부가 너무 부담된다면 저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승

 

No 406. 카디스 vs AT마드리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1-1

포벳     0-3

비티벳   0-2

풋볼프레딕션      0-2

풋볼베팅팁스      0-5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3승 5무 11패다. 정배 적중률은 57.9%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64.9%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을 어느 정도는 생각해야 한다. 단, 표본이 많지 않은 배당이기 때문에 신뢰도는 낮춰 잡는 것이 좋다(정배 근소 열세)

Ladbrokes에서 라리가 기준으로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17년 10월 1일 레가네스 vs AT마드리드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0-0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정배를 받은 AT마드리드는 최근 부진이 지속되고 있다는 점, 카디스는 홈 경기에서 승리가 없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정배 근소 열세)

- AT마드리드는 최근 공-수 불균형이 심하다는 점, 카디스는 홈 경기에서 지지 않는 경기를 해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AT마드리드는 공격 쪽에 무게를 두면 수비가 많이 흔들리고 있고, 반면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면 공격에서 기대치가 크게 하락한다. AC밀란과의 경기에서도 1.65배를 받았지만 좀처럼 공격 전개를 원하는 대로 하지 못했고 무득점에 그친 바 있다. 공격 패턴이 주로 크로스에 의존 or 선수 개인 능력에 의존하는 패턴이 반복되고 있기 때문에 홈 경기에서 선수비 성향이 강한 카디스를 상대로도 생각보다 고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 이 경기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는 생각으로만 활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만약 무승부가 너무 부담된다면 이번 시즌 카디스의 홈 성적(7경기 중 6경기에서 언더)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도 방법이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승

 

No 426. 레알 마드리드 vs 세비야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2-1

포벳     3-3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1승 15무 9패다. 정배 적중률은 31.4%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2%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을 반드시 생각해야 한다. 단, 표본이 적은 배당이기 때문에 신뢰도는 낮춰 잡는 것이 좋다(정배 근소 열세)

Ladbrokes에서 라리가 기준으로 1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레알 마드리드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상대전적에서의 우위를 좀 더 주목한 듯하다(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5-3.60-4.40 일 때 3승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3연승 중이다.

- 세비야는 원정 경기에서 철저하게 저득점 양상의 플레이 밖에 할 수 없다는 점,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력이 다시 상승세라는 점을 모두 고려했다.

세비야는 원정 경기에서 무조건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고 있고, 점유율 중심의 느린 템포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덕분에 실점 수준을 꾸준히 1점 이하로 유지는 하고 있다. 문제는 득점 옵션이 뚜렷하지 않다는 것. 엔-네시리, 나바스가 없을 때 찬스 메이킹이 잘 안 된다는 점, 오캄포스는 역습 상황 외에는 크게 기대할 수 없다는 점 등이 불안요소다.

그에 비해 레알 마드리드는 확실한 피니셔가 있는 가운데 최근 비니시우스가 연일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멘디-카르바할 복귀 이후에는 측면 경쟁력도 살아났다는 점 등이 주목할 요소다. 한 점 싸움에서도 레알 마드리드가 우세한 경기를 할 것이라고 본 이유이기도 하다.

* 다만 세비야의 원정 경기 수비력이 매우 좋다는 점과 레알 마드리드의 홈 7경기 승률이 57.1%에 불과하다는 점이 모두 변수가 될 수도 있다. 변수를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1-0

레알 마드리드 승 > 언더 > -1.0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