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60. 모로코(N) vs 팔레스타인 - 승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57승 13무 12패다. 정배 적중률은 69.5%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67.1%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우세)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모로코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모로코의 기본 전력 우위와 모로코가 최근 9연승 중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 변수부터 생각을 해야 한다. 모로코는 최근 9연승을 기록 중이지만 모두 주전급 선수들을 활용했을 때 얘기다. 팀 내 주력 선수들 대부분은 모두 유럽 리그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이기 때문에 사실상 선수단 전원이 비주전급 혹은 국가대표팀에 차출되지 않았던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공격력 저하가 뚜렷하게 드러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다만 팔레스타인과 비교했을 때 수비 대비 공격에서 비교 우위를 충분히 기대해볼 수는 있을 전망. 팔레스타인은 아시아 무대에서도 역배를 받았을 때 1득점 이하에 그치는 경우가 많은 팀이기 때문이다.
* 다만 모로코는 팔레스타인보다도 발을 맞춰보지 않은 가운데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이 부담이라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2.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모로코 승 > -1.0핸무
No 163. 볼로냐 vs AS로마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0-2
포벳 1-2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에서 세리에A 기준으로 2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이번 시즌에는 9월 24일 토리노 vs 라치오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AS로마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AS로마가 최근 기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0-3.40-2.01 일 때 3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이번 시즌에는 21년 10월 몽펠리에 vs 랑스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 로마는 9월을 기점으로 긴 연승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정도는 아니라는 점과 볼로냐의 홈 강세를 우선으로 고려했다.
우선 로마는 로테이션 및 전략 수정을 통해 3경기 연속 무실점 경기를 기록하는 등 반등에 성공은 했다. 하지만 볼로냐와 비교했을 때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로테이션이 불가피하다는 점(3일 뒤 인터밀란을 상대해야 한다)과 더불어 공격적인 압박 운영이 원정 경기에서는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이 변수라고 판단했다.
또한 볼로냐는 상대가 공격적인 대응을 했을 때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경우가 많았고, 특히 홈 경기에서는 라치오, AC밀란과의 경기에서도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는 등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서 볼로냐 승리를 선택했다.
* 이 경기에서 주력 픽은 +1.0핸승 픽이다. 특히 로마는 원정 경기에서 모 아니면 도 성향이 매우 강하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볼로냐가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좋다.
언오버의 경우는 사실상 50:50이라고 보는 것이 좋다. 볼로냐도 AS로마 못지 않게 언제든지 난타전 양상을 만들 수 있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했다 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승 > 볼로냐 승 > 오버
No 166. 인터밀란 vs 스페치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4-0
포벳 3-0
비티벳 4-0
풋볼프레딕션 4-0
풋볼베팅팁스 3-0
베티메이트 3-0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3-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에서 세리에A 기준으로 23승 3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인터밀란은 총 7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7전 전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우세)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인터밀란 승리 배당만 변화가 없었고 나머지는 모두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두 팀의 기본 전력 차이가 크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10-6.20-12.50 일 때 4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다만 이번 시즌 11월 5일 소시에다드 vs 슈투름그라츠 경기에서는 1-1 무승부를 기록한 배당이다.
- 인터밀란의 폼은 최고조, 스페치아의 하락세는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인터밀란이 지금까지 보여준 경기 내용을 고려했을 때 사실상 지난 시즌과 거의 다르지 않다고 보는 것이 좋다. 베네치아 원정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찰하노글루-브로조비치-바렐라 라인의 공-수 밸런스는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 주도권 싸움에서 우위를 점하는 경우가 늘면서 자연스럽게 선취점 비율이 높고 경기를 주도하는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등은 긍정적인 요소다.
그에 비해 스페치아는 홈 경기에서는 저득점에 묶이면서 고전하고 있고, 원정 경기에서는 주도권을 상대에게 내줬을 때 대응 능력이 크게 떨어지면서 대량 실점으로 이어지고 있다. 인터밀란의 승리 확률이 매우 높은 이유다.
* 최소 2점차 이상 승부가 갈릴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최근 두 팀의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일방적인 양상이 나올 수 있다는 점을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 만약 스페치아가 원정 경기에서 크게 흔들리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2.5핸승과 3.5오버까지도 노려볼 만하다. (스페치아는 8월 29일 라치오 원정 1-6, 10월 3일 베로나 원정 0-4, 10월 31일 피오렌티나 원정 0-3, 11월 20일 아탈란타 원정 2-5를 기록했다)
3. 예상 스코어 4-0
인터밀란 승 > -1.0핸승 > -2.5핸승 > 3.5 오버
No 170. 앙제SCO vs AS모나코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0
포벳 1-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1-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에서 리그1 기준으로는 1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모나코는 19년 1월 27일 디종 원정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0-2로 패했다. 이변 가능성을 충분히 생각해볼 필요는 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AS모나코의 승률이 계속 하락세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근소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3.00-3.15-2.01 일 때 3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연속으로 역배를 받은 팀이 패하지 않고 있는 배당이다. 이변 가능성을 생각해볼 필요가 있다.
- 이번 시즌 앙제는 홈 역배를 받았을 때 지지 않는 경우가 더 많았다는 점과 모나코의 최근 승률이 계속 하락세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우선 앙제는 홈 경기 기준으로 열세 평가를 받았을 때 실점을 최소화하는 능력이 좋다. 상대를 끌어 내고 투톱을 활용한 한 방을 노리는 패턴으로 이변을 만들어 내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리옹-렌에게는 승리/ 마르세유에게는 무승부) 게다가 홈 경기에서는 후반 뒷심도 좋기 때문에 최근 원정 경기에서 후반점 실점이 잦은 모나코를 상대로도 충분히 변수를 기대해볼 수 있다고 판단했다.
다만 앙제는 모나코와의 맞대결에서 유독 약한 모습을 보였고(최근 10경기 1승 2무 7패), 이 기간 홈 경기에서는 2무 3패로 절대 열세였다. 무득점에 묶이는 양상이 매 시즌 반복되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서 무승부를 선택했다.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충분히 도전은 해볼 만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번 시즌 앙제의 홈 강세를 좀 더 주목했다면 +1.0핸승 픽을 주력으로 생각하고 활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승 > 언더 > 무승부
No 173. 브레스트 vs 생테티엔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1-0
포벳 2-1
비티벳 2-0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1-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에서 리그1 기준으로는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0년 12월 브레스트 vs 랭스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브레스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20시즌부터 생테티엔에게는 강했다는 점과 생테티엔은 원정 경기에서 다소 부진하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8-3.35-2.90 일 때 정배를 받은 팀이 4전 4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10월 3일 몽레알 vs 애틀랜타 경기에서 나왔고 2-1을 기록했다.
- 브레스트의 연승 흐름이 이어지는 과정이 매우 좋다는 점과 생테티엔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모두 고려했다.
브레스트가 최근 4연승을 이어가는 동안 모두 2득점 이상을 기록했다. 시즌 초반 저조한 득점력 때문에 승점을 잃어왔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득점력 상승 요소는 주목할 만하다. 특히 지난 AS모나코와의 경기를 기점으로 4-2-2-2를 본격적으로 활용하기 시작했고, 투톱의 활용도가 증가하면서 다득점 양상이 나오고 있다.
게다가 경기 후반부에도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다. 생테티엔은 원정 경기에서 유독 후반 뒷심 부족이 잦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브레스트에게는 긍정적인 요소다.
그 외에도 20시즌을 기점으로 생테티엔과의 맞대결에서는 난타전 끝에 모두 승리를 했다는 점, 특히 유독 전반부터 상대를 압도하는 그림이 나왔다는 점도 베팅할 때 고려하는 것이 좋다.
* 다만 브레스트의 연승 흐름이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도 있다. 긴 연승을 이어갈 정도로 팀 전력이 안정화되어 있거나 꾸준함을 보여주기는 힘든 팀이다. 만약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좀 더 높게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3-2
오버 > 브레스트 승 > -1.0핸무
No 176. FC메스 vs 몽펠리에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1
프레딕츠 0-2
포벳 1-2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2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에서 리그1 기준으로 1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메스가 최근 반등에 성공했지만 여전히 홈 경기에서는 승리가 없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근소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6-3.25-2.50 일 때 8승 3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3승 2무 2패를 기록한 배당이다.
- 메스는 변화를 주기 시작하면서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 몽펠리에의 최근 부진은 너무 높은 일정 난이도 때문이라는 점을 모두 고려했다.
메스는 시즌 초반부터 메인 포메이션 및 베스트 라인업을 찾지 못하면서 고전했다. 하지만 3-4-2-1로 포메이션을 고정하고 로테이션을 조정한 시점부터 실점 수준이 크게 줄었고, 이를 바탕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다. 특히 역습과 전환에 강점을 가진 니스 원정에서 한 골을 지키는 경기 운영으로 승점 3점을 획득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다만 몽펠리에 역시 메스 못지 않게 지지 않는 경기 운영을 할 수 있는 팀이라는 점, 특히 수비 지표만 놓고 본다면 오히려 메스보다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주목했다. 물론 최근 다소 부진하지만 AS모나코 원정, 니스 원정, 렌 원정, 리옹과의 홈 경기가 계속 이어지는 일정은 어느 팀이라도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일정이라는 점도 고려했다.
* 위험 부담이 매우 큰 경기다. 가급적 모험수를 둔다는 생각으로만 활용하는 것이 최선이다. 만약 무승부가 너무 부담된다면 두 팀 모두 실점을 최소화하는 운영으로 승부를 보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우선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패
No 179. 스트라스부르 vs FC보르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1
포벳 3-2
비티벳 3-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18bet에서 리그1 기준으로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11월 20일 AS모나코 vs 릴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2를 기록했다. 의외의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스트라스부르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최근 성적과 별개로 스트라스부르가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7-3.50-4.40 일 때 6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강세 배당이라고 충분히 생각해볼 수 있다 (정배 우세)
- 스트라스부르가 보르도에게는 비교적 꾸준히 강했다는 점과 홈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17-18시즌부터 스트라스부르는 보르도와의 맞대결에서 6승 2패로 앞서 있다. 19시즌부터는 웬만하면 1점차 이내 승부가 많아질 정도로 접전 양상이 많았지만 후반 뒷심에서 스트라스부르가 앞서며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냈다. 이번 시즌 역시 비슷한 흐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특히 디알로-아조르케 투빅 체제를 살리는 전술적인 움직임이 최고조에 올라있고, 이는 제공권 싸움에 취약한 보르도를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무기라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스트라스부르 승리를 선택했다.
* 다만 보르도는 부상자 명단에 올라있던 선수들 대부분이 복귀를 했다는 점이 변수다. 게다가 보르도는 난타전 양상에 강점을 가지고 있고, 원정 경기에서도 지지 않는 경기를 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픽보다는 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아 보인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스트라스부르 승 > -1.0핸무
No 182. 트루아AC vs FC로리앙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0-0
포벳 1-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1-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win에서 리그1 기준으로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의외의 결과도 대비를 해야 한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로리앙의 연패가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 트루아는 최근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근소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5-3.15-2.90 일 때 6승 1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총 4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3패를 기록했다. 의외의 결과를 반드시 고려하는 것이 좋다.
- 트루아는 기본적으로 홈 득점력이 뛰어난 팀은 아니기 때문에 이기는 축구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는 점을 주목했다.
트루아는 기본적으로 역습에 모든 초점을 맞추는 팀이다. 상대가 렌 또는 니스와 같이 전환을 선호하는 팀 또는 공격적으로 압박하고 전진하는 성향이 강한 팀을 상대로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다. 하지만 반대 성향의 팀에게는 1득점 이하로 묶일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최근 무게 중심을 낮추고 안정적인 운영을 시도하는 마르세유에게 무득점 패배를 당한 이유이기도 하다. 로리앙의 기본 팀 색깔을 고려했을 때 이번 경기에서도 고전할 가능성은 높다고 판단했다.
* 만약 배당에 따른 기록과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주목했다면 -1.0핸패 쪽을 우선으로 보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참고로 이번 시즌 기준으로는 11월 5일 PAOK vs FC코펜하겐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1-2를 기록한 바 있다.
만약 승무패/ 핸디가 모두 부담된다면 언더 픽을 최우선으로 보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1.0핸패 > 무승부
No 185. 사우디 아라비아(N) vs 요르단 - 패
1.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요르단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사우디가 주전급을 소집하지 않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3.40-2.90-1.96 일 때 1승 3패, 변동 배당인 4.60-3.25-1.60 일 때 1승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물론 요르단도 대부분 어린 선수들 중심으로 팀을 구성하기는 했지만 사우디와 같이 A매치 경력이 전무한 선수들 중심으로 팀을 구성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경기 흐름을 만들어 낼 것이라고 판단했다.
* 아직 두 팀의 전력 차이가 어느 정도까지 날 지 여부는 알 수 없는 상황이다. 가급적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갈 가능성을 생각하는 것이 좋을 경기다.
2. 예상 스코어 0-2
요르단 승 > 언더 > +1.0핸패
No 188. 페예노르트 vs 헤라클레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에서 에레디비지에 기준으로 1승 2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페예노르트는 20년 9월 20일 트벤테와의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의외의 결과를 어느 정도 생각하는 것이 좋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페예노르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헤라클레스가 최근 원정 경기에서 저조한 득점력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8-4.45-7.00 일 때 2승 3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배당 대비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을 반드시 생각해야 할 경기다.
- 이번 시즌 페예노르트는 홈 경기에서 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과 헤라클레스는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매우 좋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지금까지 드러난 경기 결과와 지표만 보면 될 경기다. 페예노르트는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 득점 기대값이 매우 높은 편이다. 좀 더 높은 위치에서 볼을 소유하거나 압박할 수 있고, 최대한 높은 위치에서 역습으로 이어질 수 있는 환경일 때 다득점 양상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시즌 내내 보여주고 있다. 특히 2선 공미 자리에서 뛰고 있는 틸과 2선 측면에서 뛰는 시니스테라 조합의 폼이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한편 헤라클레스는 원정 경기에서 최대한 버티는 축구를 하고 있지만 후반 뒷심 문제가 계속 발목을 잡고 있고, 이 때문에 최악의 원정 성적을 거두고 있다. 페예노르트와의 맞대결에서 줄곧 밀리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홈 팀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경기다.
* 페예노르트가 홈 경기에서 보여주고 있는 퍼포먼스를 고려했을 때 2점차 승부는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다. 다만 홈 경기에서 굉장히 공격적인 운영에 따른 반대급부로 실점 확률이 높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2.5핸디의 경우는 헤라클레스 우세를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또한 이번 경기에서 두 팀 모두 득점 확률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3-1
페예노르트 승 > -1.0핸승 > 오버 > -2.5핸패
No 192. 사우스햄튼 vs 레스터 시티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1-1
포벳 0-0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0-3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William Hill에서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1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사우스햄튼은 21년 1월 31일 아스톤 빌라와의 홈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0-1로 패했다 (정배 열세)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사우스햄튼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레스터 시티가 최근 다소 부진하다는 점과 기복을 보인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2-3.25-2.55 일 때 2승 2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근소 약세 배당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경기다.
- 레스터 시티가 어느 정도 반등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과 역습 중심의 팀 색깔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레스터 시티는 난타전 양상 or 역습에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상황일 때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물론 수비 쪽에 많은 부담을 주고 있다는 점이 변수일 수 있지만 사우스햄튼과 같이 최초 압박 위치가 높은 팀과의 경기에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다. 최근 2시즌 동안 레스터 시티가 사우스햄튼에게 꾸준히 강했던 이유라고 볼 수도 있다. 이 때문에 레스터 시티 승리를 선택했다.
* 다만 사우스햄튼은 이번 시즌 긴 연패를 기록한 적이 한 번도 없다는 점, 홈 경기에서는 웬만하면 1점 이하만 허용할 정도로 실점 억제력이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이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1.0핸패 픽을 우선으로 보거나 언더 픽에 초점을 맞춘 베팅 전략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레스터 시티 승 > 언더
No 195. 왓포드FC vs 첼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3
프레딕츠 0-2
포벳 1-3
비티벳 0-2
풋볼프레딕션 1-3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0-2
베팅팁스투데이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15승 20무 114패다. 정배 적중률은 76.5%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70.7%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강세)
bet365에서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2승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첼시는 총 2차례 같은 배당을 받았고 모두 승리를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첼시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첼시가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강세)
- 첼시는 왓포드와 비교했을 때 실점 억제력 부분에서 절대적인 우위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이번 시즌 최소 실점 팀 답게 상대 팀의 공격을 위험 지역에서 허용하지 않는 능력이 매우 좋다. 하프라인 부근에서 패스 차단 및 턴 오버 유발 비율이 리그 내 최상급 수준이기 때문.
물론 왓포드는 무게 중심을 낮춰서 플레이 하고 있고 역습에 모든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애초에 중원 싸움 수치는 중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역습을 진행할 때 볼 운반을 해줄 수 있는 유형의 선수와 빌드업을 책임져야 할 선수(각각 사르-쿠크카)가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빌드업을 기반으로 한 지공 + 역습 상황에서의 강점이 모두 없다고 본다면 첼시의 절대 우세가 예상되는 경기다.
* 다만 최근 첼시는 경기마다 득점 기복 때문에 의외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는 등 변수가 발생하고 있다. 이 때문에 첼시가 1.22배를 받았지만 핸디 구성이 +1.0핸디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즉, 핸디를 활용할 때에는 너무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언오버의 경우도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 첼시의 득점 기복 때문. 필자는 첼시의 득점 옵션이 왓포드보다 훨씬 다양하다는 점에 좀 더 초점을 맞춰서 오버 픽을 선택했다.
3. 예상 스코어 0-3
첼시 승 > +1.0핸패 > 오버
No 198.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vs 브라이튼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1-0
포벳 2-2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12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73승 45무 49패다. 정배 적중률은 43.7%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3.9%와 거의 비슷하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우세)
12bet에서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0년 12월 웨스트햄 vs 크리스탈 팰리스 경기에서 나왔고 1-1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웨스트햄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웨스트햄이 브라이튼에게 8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9-3.35-3.85 일 때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19년 8월 4일 수원 vs 포항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0-2를 기록했다.
- 브라이튼이 패하지 않는 경기를 비교적 꾸준히 해내고 있다는 점과 웨스트햄과의 맞대결에서 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물론 ‘승리’ 쪽에 포커스를 맞췄다면 브라이튼은 굉장히 부진하다고 볼 수 있다. 9경기 연속 무승 중이기 때문.
다만 아스날, 레스터 시티, 리버풀 등 리그 최상위권 팀을 상대로도 지지 않는 경기를 하는 등 상대 팀의 수준에 상관없이 상대 맞춤형 전술을 들고 나오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다. 게다가 웨스트햄을 상대로도 8경기 연속 무패 흐름을 이어가는 등 맞대결에서 나름 좋은 결과를 꾸준히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도 참고했다.
* 다만 ‘승리’라는 키워드만 놓고 봤다면 웨스트햄 우세를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이번 시즌 웨스트햄은 최근 5시즌 중 최상급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고, 특히 홈 경기에서는 득점 기대값이 매우 높은 팀이다. 만약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2-1 정도로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만약 승무패/ 핸디가 모두 부담된다면 오버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아 보인다.
3. 예상 스코어 2-2
오버 > 무승부 > -1.0핸패
No 201. 울버햄튼 vs 번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0-0
포벳 2-0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250승 152무 112패다. 정배 적중률은 48.6%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51.4%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을 어느 정도는 고려하는 것이 좋다 (정배 열세)
bet365에서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8승 6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이번 시즌에는 8월 14일 에버튼 vs 사우스햄튼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3-1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번리가 주말 일정을 치르지 않은 덕분에 체력 및 컨디션 부분에서 비교 우위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근소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7-3.30-4.05 일 때 3승 2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총 2차례 나왔고 1승 1무를 기록했다.
- 울버햄튼이 홈 연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과 번리의 주축 선수 결장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물론 3가지 변수는 고려해야 한다. 첫째 유독 번리와의 맞대결에서 약했다는 점이다. 18-19시즌부터 울버햄튼은 번리에게 1승 2무 3패로 열세이고, 지난 시즌의 경우 더블을 허용하기도 했다. 누누 감독과 라즈 감독은 분명 성향이 다르지만 현재 선수단 구성 자체에 변화를 준 것은 아니기 때문에 상성상 고전할 수도 있다. 둘째 네베스 없이 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이다. 네베스의 존재 유무는 팀의 경기 내용과 직결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셋째 번리는 주말 일정을 쉰 덕분에 경기 준비를 할 시간이 좀 더 길었다는 점이다.
다만 위 3가지 요소를 극복할 수 있을 정도로 홈 경기에서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고 판단했다. 특히 히메네스를 중심으로 한 공격 전술의 효율성이 홈 경기에서는 매우 좋기 때문에 정배를 받은 경기에서는 웬만하면 리드를 만들어 내고 있고, 그 리드를 지키는 모습도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그 외에 번리는 원정 경기에서 실점 수준이 높은 편이고 팀의 핵심 선수인 타코우스키와 웨스트우드가 징계 때문에 나설 수 없다는 점은 큰 타격이라고 판단했다.
* 다만 앞선 3가지 변수를 좀 더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울버햄튼의 낮은 득점 수준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우선으로 보거나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도 고려해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울버햄튼 승 > -1.0핸무(with 무승부)
No 204. 제노아 vs AC밀란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0-3
포벳 0-3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1-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3승 2무 14패다. 표본이 많지 않은 배당이지만 정배 강세 배당이라는 것은 알 수 있다 (정배 우세)
Ladbrokes에서 세리에A 기준으로 1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이번 시즌에는 8월 28일 헬라스 베로나 vs 인터밀란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1-3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AC밀란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AC밀란이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는 팀이고 원정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4.25-3.70-1.55 일 때 정배를 받은 팀이 2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 제노아의 최근 부진과 부상 등으로 발생한 변수가 발목을 잡을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제노아는 공-수 밸런스를 잡지 못하면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경우가 너무 많았다. 무게 중심을 높여서 공격적으로 플레이할 경우에는 시즌 초반처럼 대량 실점으로 이어지는 상황이 나오고 있고, 최근과 같이 무게 중심을 낮춰서 플레이할 경우에는 득점력이 크게 하락한다. 이런 문제는 공-수 전환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팀과 마주할 때 좀 더 두드러지는 편이기 때문에 AC밀란에게 고전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그 외에도 크리시토, 카이세도, 데스트로, 파레스, 막시모비치 등이 경기를 치를 때마다 연쇄적으로 이탈하면서 뎁스에 문제가 생겼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상대적으로 선수단 뎁스가 두터운 AC밀란보다 경기력 저하가 뚜렷할 수 있다는 뜻.
* 다만 최근 AC밀란 역시 경기력 기복이 매우 심해졌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물론 일정 난이도가 매우 높았기 때문일수도 있지만 전반적인 팀의 에너지 레벨이 떨어졌다는 점, 제노아 못지 않게 부상 선수가 늘면서 플랜A를 활용하는데 제약이 걸린다는 점(레비치, 지루, 칼라브리아, 카스티예호는 부상 결장/ 로마뇰리는 징계)이 걸림돌이 될 수 있다.
위의 불안요소가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을 좀 더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1-2
AC밀란 승 > 오버 > +1.0핸무
No 207. 사수올로 vs 나폴리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2
포벳 1-2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1-4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Vcbet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7승 1무 8패다. 생각보다 역배를 받은 팀이 많은 승리를 거둔 배당이지만 배당 대비 정배 적중률 자체는 나쁘다고 볼 수 없다 (보합)
Vcbet에서 세리에A 기준으로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4월 19일 토리노 vs AS로마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3-1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나폴리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나폴리가 원정 경기에서 다소 부진한 결과를 내고 있다는 점이 변수라고 보고 있다 (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3.75-3.70-1.63 일 때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19년 1월 27일 페예노르트 vs 아약스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6-2를 기록했다.
- 사수올로의 기복 문제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사수올로는 매 경기 난타전 양상으로 끌고 가는 능력이 좋고, 난타전 상황일 때 3톱의 폭발력이 매우 좋다는 점은 분명 주목할 만하다.
다만 문제는 수비다. 최후방 수비의 기동력 문제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수비 전환 시 위험 지역에서 상대에게 너무 많은 슈팅을 허용하고 있다. 만약 삼각 편대의 힘으로 선취점을 넣지 못할 경우, 즉 경기 리드를 상대에게 내줄 경우 크게 휘둘릴 수 있다. 더구나 뒷심 부족 문제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시즌 홈&어웨이 상관없이 후반 시간대에 강점을 보이는 나폴리에게 발목을 잡힐 수 있다고 생각한다.
* 11월을 기점으로 나폴리의 경기력이 요동치고 있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빡빡한 일정 변수 때문일 수도 있지만 공격적인 압박과 활동량을 강조하는 플랜A가 어느 정도 파해 된 것일 수도 있다. 또한 사수올로 원정에서는 유독 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그 외에도 해외 오즈메이커/ 국내 과거 동일 배당 기록 모두 역배를 받은 팀이 유리한 쪽으로 결과가 나오고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2
오버 > 나폴리 승 > +1.0핸무
No 210. 레알 마드리드 vs 빌바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2-0
포벳 2-1
비티벳 2-0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4-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206승 55무 23패다. 정배 적중률은 72.5%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65%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우세)
Ladbrokes에서 라리가 기준으로 14승 2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레알 마드리드 승리 배당만 고정되어 있고 나머지 배당은 상승 중이다. 해외 베터들은 레알 마드리드가 연승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31-4.20-6.80 일 때 2승 2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에는 총 3차례 나온 배당이고 1승 2무를 기록했다. 배당 대비 정배 적중률이 생각보다 많이 낮다.
- 레알 마드리드의 폼이 최고조에 올라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베스트 라인업이 나섰을 때 공-수 모든 부분에서 긍정적인 결과물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세비야와의 홈 경기에서 보여줬다. 선취점을 허용하며 끌려가는가 싶었지만 크로스-카세미루-모드리치 조합의 중원 장악력을 바탕으로 전반적인 경기 흐름을 주도했고 이후 피니싱에 강점을 가진 벤제마와 비니시우스를 살리는 공격 전술로 역전승을 거뒀다. 홈 경기에서는 상대에게 선취점을 허용하더라도 뒤집을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 셈.
물론 빌바오는 원정 경기에서도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는 팀이지만 상대적으로 빈약한 득점력 때문에 발목을 잡히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레알 마드리드의 승리 가능성을 생각해볼 수 있다.
* 다만 빌바오는 이번 시즌 원정 무패를 기록할 정도로 원정 경기에서 질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만약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으로 모험수를 두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2-0
레알 마드리드 승 > -1.0핸승 > 언더
No 213. 클레르몽 vs RC랑스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0-1
포벳 1-2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2-3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2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82승 70무 97패다. 정배 적중률은 38.9%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39%와 거의 비슷하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근소 우세)
Ladbrokes에서 리그1 기준으로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16년 10월 30일 툴루즈 vs 리옹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1-2를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두 팀의 맞대결에서 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근소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2.60-3.30-2.17 일 때 1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6연승 중인 배당이다. 이번 시즌에는 11월 27일 볼프스부르크 vs 도르트문트 경기에서 나왔고 1-3을 기록했다.
- 클레르몽이 연패를 당하는 동안 경기 내용이 좋지 않다는 점을 랑스의 최근 부진보다 우선 순위로 고려했다.
클레르몽은 시즌 초반과 마찬가지로 후방 압박을 통해 상대 공격 지표를 낮추는 능력이 좋다. 참고로 홈 경기에서 경기당 슈팅 허용 횟수는 8회로 리그에서 3번째로 적은 팀이다. 하지만 적은 슈팅 허용 횟수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결정적인 찬스를 허용하는 횟수가 많은 편이다. 특히 침투 패턴에 약점이 뚜렷한 편. 게다가 세트피스 수비 상황에서도 약한 편이기 때문에 선취점을 허용하는 빈도가 높다.
물론 최근 랑스 역시 부진한 편이지만 클레르몽보다는 능동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는 팀이고 공격 상황에서 득점 기대치가 더 높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랑스가 충분히 우세한 경기를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 2가지 생각해봐야 할 요소가 있다. 첫째 대부분 2부 리그 시절 기록이지만 랑스는 클레르몽 원정에서 고전했다는 점이다. 참고로 16~19시즌 기록이고 3무 1패를 기록 중이다. 둘째 랑스는 원정 경기에서 지나치게 모 아니면 도 성향이 강하다는 점이다. 전반부터 끌려가는 성향이 강하다는 점을 함께 고려했을 때 정반대의 결과가 나올 수도 있다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1-2
랑스 승 > 오버 > +1.0핸무
No 216. 올림피크 리옹 vs 스타드 랭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포벳 2-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4-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26승 7무 1패다. 표본이 많지 않은 배당이지만 정배 강세 배당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배 우세)
Ladbrokes에서 리그1 기준으로 2승 2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리옹은 18년 11월 4일 보르도와의 홈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지만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리옹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16시즌을 기점으로 리옹이 랭스에게 다소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31-430-6.50 일 때 2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모두 21년에 나왔고, 모두 언더를 기록했다. 가장 최근 기록은 10월 18일 나폴리 vs 토리노 경기였고 1-0을 기록했다.
- 2가지 변수는 체크를 해야 한다. 첫째 이번 시즌 리옹은 공식전 3연승이 딱 한 차례 뿐이다. 빡빡한 일정 때문일 수도 있지만 좋은 흐름이 이어지더라도 역습 내지는 반격에 초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어김없이 고전하는 흐름이 나타났다. 둘째 랭스를 상대로 맞대결 성적이 좋다고 볼 수 없다는 점이다. 18시즌을 기점으로 1승 3무 1패에 머물고 있다. 이 2가지 요소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둘 필요는 있다.
다만 리옹은 홈 경기에서 웬만하면 2득점 이상을 꾸준하게 기록할 정도로 홈 경기에서 경기력이 좋다. 또한 몽펠리에 원정 경기를 기점으로 뎀벨레까지 복귀를 했고, 덕분에 사실상 베스트 공격 라인업을 구축하는데 성공했다. 이전보다는 다득점 양상을 더욱 기대해볼 수 있다는 뜻. 이 때문에 불안요소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홈 승리를 선택했다.
* 다만 앞서 언급한 2가지 불안요소가 결과값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는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으로 모험수를 둔다는 생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0
리옹 승 > 언더 > -1.0핸승
No 219. FC낭트 vs 마르세유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1
포벳 1-1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0-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1-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Ladbrokes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53승 49무 86패다. 정배 적중률은 45.7%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4.7%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우세)
Ladbrokes에서 리그1 기준으로 1승 2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마르세유는 17년 4월 22일 낭시 원정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마르세유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마르세유가 원정 경기에서는 승률이 높지 않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2.95-3.25-1.99 일 때 5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의외의 결과가 많이 나오고 있는 배당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좋다.
- 최근 마르세유가 다소 안전 지향적인 경기 운영을 시도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라고 판단했다. 삼파올리 감독은 상대 팀이 공세 지향적으로 나서더라도 맞불을 놓기 보다는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는 전술을 택하고 있다. 이는 실점 수준을 0점대까지 끌어내리는 효과와 더불어 지지 않는 경기를 하도록 만드는 요소가 되고 있다.
다만 문제는 득점 기대값이 줄어든 실점 수준만큼 하락했다는 점이다. 역습의 강점은 많이 사라졌고 파예에게 의존하는 공격 패턴이 반복되고 있다는 점, 그나마 2옵션 역할을 해주던 윈데르가 부상 때문에 나서기 힘들다는 점, 낭트 원정 경기에서는 저득점 양상에 묶이는 경우가 많았고 이 때문에 승점을 잃고 있다는 점 등을 주목해서 무승부를 선택했다.
* 이 경기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을 노린다면 도전은 해볼 만하다. 하지만 무승부 픽이 부담된다면 마르세유의 최근 팀 특성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언더 > +1.0핸승
No 222. PSG vs OGC니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3-2
포벳 2-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3-1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4-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79승 20무 7패다. 정배 적중률은 74.5%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70.5%보다 높다. 배당 대비 활용 가치는 나쁘지 않다 (정배 우세)
bet365에서 리그1 기준으로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17년 11월 5일 AS모나코 vs 갱강 경기에서 나왔고 6-0을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PSG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니스가 원정 경기에서 승률이 생각보다 높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열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6-4.75-6.90 일 때 역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2월 14일 리옹 vs 몽펠리에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 PSG가 홈 경기에서 특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과 주축 선수들의 복귀 및 폼 상승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PSG는 라모스가 정상적으로 복귀한 데 이어서 메시가 폼을 끌어 올렸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지난 생테티엔 원정에서 상대에게 선취점을 허용하는 등 끌려가는 경기를 했지만 이후 일방적으로 몰아치는 상황을 만들었고, 메시가 최상급 퍼포먼스를 보여준 덕분에 3-1 역전승을 기록할 수 있었다. 경기당 결정적인 찬스를 3개에 육박할 정도로 만들 수 있는 선수가 살아난다면 PSG의 공격진 퀄리티를 고려했을 때 최소 2득점 이상을 꾸준하게 기록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
그 외에도 니스는 11월을 전후로 경기력 기복, 특히 득점 기복을 심하게 보이고 있다는 점도 고려했다.
* 다만 2가지 변수를 반드시 체크해야 한다. 첫째 PSG는 라모스, 메시를 주중에도 100%로 활용하기는 힘들다는 점이다. 게다가 네이마르, 드락슬러, 베라티, 에레라는 부상 결장 확정, 파레데스, 바이날둠 그리고 메시의 몸 상태가 100%는 아니라는 점 등도 변수다. 둘째 니스는 이번 시즌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성적이 더 좋은 팀이라는 점이다. 역습에 최적화된 팀 컬러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PSG의 불안정한 최종 수비라인을 어느 정도는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도 있다.
위 두 가지를 모두 고려했다면 -2.5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고 활용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PSG 승 > -2.5핸패 > 3.5언더 > -1.0핸무
No 226. 스타드 렌 vs 릴OS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1
포벳 2-1
비티벳 2-0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bet365 초기 배당에 따른 기록은 325승 204무 210패다. 정배 적중률은 43.9% 수준으로 해외 오즈메이커 예상인 45.7%보다 낮다. 배당 대비 위험 부담을 어느 정도는 생각하는 것이 좋다 (정배 열세)
bet365에서 리그1 기준으로 4승 4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렌은 19년 5월 12일 갱강과의 홈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렌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이번 시즌 렌이 홈 경기에서는 특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정배 우세)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4-3.20-3.10 일 때 6승 1무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이번 시즌에는 10월 24일 낭트 vs 클레르몽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1을 기록했다.
- 최근 렌은 팀 내에 별다른 마이너스 요소가 없을 뿐만 아니라 홈 경기에서는 특히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