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2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EPL

[프리미엄픽] 프로토 19회차 프리미어리그 분석 [완료]

2022년03월05일 02시43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더비

No 101. 레스터 시티 vs 리즈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2-0

포벳     3-1

비티벳   3-1

풋볼프레딕션      3-2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0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레스터 시티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리즈의 최근 하락세가 뚜렷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0-3.70-3.95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레스터 시티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리즈의 팀 수비력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물론 플랜A만 고수하던 비엘사 감독이 경질됐기 때문에 이전과 다른 양상이 나타날 수도 있다. 하지만 공격적인 운영을 하지 않더라도 기본 수비 지표 및 수비수들의 최근 폼이 너무 좋지 않기 때문에 최근 공격력이 살아나고 있는 레스터 시티를 상대로 크게 고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현재로서는 레스터 시티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무난하다. 물론 리즈가 감독 교체를 단행했기 때문에 전략 수정은 있을 수 있다. 하지만 그는 라이프치히를 중위권까지 떨어뜨린 감독이었다는 점을 분명 생각해야 한다. 특히 원정 경기에서 경기 플랜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2순위 - 레스터 시티는 여전히 부상 변수가 많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특히 수비진의 공백이 크기 때문에 의외로 선취점을 허용하거나 빠르게 리드를 가지지 못한다면 대량 실점으로 이어질 수도 있다. 오버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아야 하는 이유다.

3순위 - 리즈의 감독 교체 효과가 크지 않다고 판단했다면 과감하게 핸승까지도 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3-1

리즈 유나이티드 승 > 오버 > -1.0핸승

 

No 126. 애스턴 빌라 vs 사우스햄튼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2-2

포벳     2-2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애스턴 빌라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사우스햄튼의 최근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6-3.25-2.80 일 때 3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1년 11월 7일 즈볼레 vs 캄뷔르 경기에서 나왔고 1-2를 기록했다.

 

사우스햄튼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애스턴 빌라의 공격적인 경기 운영은 결국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할 수 있다는 점을 경계해야 한다. 최근 홈 정배를 받았던 리즈 유나이티드, 왓포드와의 경기에서 연속으로 승점을 잃은 이유다.

더구나 사우스햄튼과의 홈 맞대결에서 3연패를 기록 중이고, 특히 최근 2시즌 연속으로 난타전 끝에 완패를 당했다는 점을 주목했다. 정배를 받았고, 경기 지표에서도 크게 밀리지 않았지만 공통적으로 전반부터 리드를 뺏기고 끌려가는 경기를 했고 최소 3실점 이상 허용하는 경기를 했다. 최근 사우스햄튼의 경기당 득점력이 계속 상승세임을 고려했을 때 같은 결과가 반복될 수도 있다.

 

제안

1순위 - 총 3가지 불안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첫째 사우스햄튼은 전력 대비 연승 흐름이 너무 길어진다는 점이다. 계속 상승세를 유지하기엔 선수단 뎁스가 너무 얇다. 심지어 FA컵 일정을 병행하고 있기 때문에 체력 문제도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둘째 부상 변수가 계속 늘고 있다는 점이다. 살리수, 워커-피터스 등이 부상 때문에 결장할 가능성이 높아졌다. 셋째 원정 경기에서는 득점 기복이 생각보다 심한 편이고 전반에 리드를 하더라도 후반에 고전하는 양상이 생각보다 많다는 점이다. 이 3가지 요소를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1.0핸패 픽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2순위 - 만약 사우스햄튼의 빡빡한 일정이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순위 - 사실상 1-2 or 2-2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패 > 오버 > 사우스햄튼 승

 

No 129. 번리 vs 첼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1

포벳     0-1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0-2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첼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번리가 직전 경기 결과와는 상관없이 경기력이 좋아졌다는 점, 첼시는 득점력 기복 문제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7.20-3.95-1.32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19년 1월 13일 레바논 vs 사우디 경기에서 나왔고 0-2를 기록했다.

 

첼시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번리는 취소된 경기가 2월에 집중적으로 몰려 있었다. 선수단 뎁스가 두텁지 않은 번리 입장에서는 2월부터 3월 2일 경기까지 7경기가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심지어 왓포드 정도를 제외하면 리그 상위 레벨의 팀과의 연전이었다. 상대적으로 선수단 뎁스에 강점을 가진 첼시보다 체력 문제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2. 번리는 기본적으로 지키는 축구는 가능하지만 여전히 득점력이 낮기 때문에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는 최대 승점 기대값이 1점을 밑돈다. 심지어 베흐호스트가 막힐 경우 사실상 득점 루트가 완벽히 봉쇄당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그에 비해 첼시는 상황에 따라 선수단에 큰 변화를 줄 수 있고, 특히 공격진 구성에 변화를 통해 최소 한 점 짜내기가 가능한 팀이다.

 

제안

1순위 - 현재 첼시의 경기당 득점 기대값이 경기마다 1점대 극초반에 머무르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더구나 번리는 리버풀을 상대로도 1실점 경기를 할 정도로 홈 경기에서는 수비력이 좋은 편이다. 게다가 첼시는 최근 매각설이 나올 정도로 경기 외적인 변수를 가지고 있다. 연승 흐름을 이어가지 못할 수도 있다는 뜻.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은 당연하다.

2순위 - 첼시는 일정에 어느 정도 여유가 생겼다. 선수단 컨디션도 번리와 비교했을 때 크게 밀리지 않는다. 그렇다면 그냥 정배를 노리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순위 - 번리가 레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보여준 한계점을 고려했을 때 최대 2점차 승부까지도 나올 수 있다. 이 경기는 0-1 or 0-2 중 하나를 고른다는 생각으로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첼시 승 > +1.0핸무

 

No 132. 뉴캐슬 유나이티드 vs 브라이튼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1

포벳     1-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0-0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브라이튼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브라이튼의 하락세, 뉴캐슬의 상승세를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36-3.00-2.55 일 때 3승 6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는 1차례 나온 배당이다. 19년 2월 3일 번리 vs 사우스햄튼 경기에서 1-1을 기록했다. 한편 11경기 중 8경기에서 언더가 나온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브라이튼은 상대적으로 홈 경기보다 원정 경기에서 경기 내용이 더 좋은 팀이다. 상대적으로 경기 운영을 수동적 or 수비적으로 할 때 브라이튼의 경기력이 더 살아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2. 뉴캐슬은 유독 브라이튼과의 경기에서 고전하고 있다. 두 팀이 함께 프리미어리그로 재승격한 17시즌부터 9경기 연속 브라이튼을 상대로 승리가 없을 정도다. 참고로 이 기간 홈 경기에서는 2무 2패를 기록 중이다.

3. 뉴캐슬의 경기력이 개선된 이유는 공격 전술을 최대한 단순화하면서 공격 효율을 높인 것 때문이다. 우드를 타겟으로 하고 세컨드 볼 찬스를 노리는 공격 전개 방식 덕분에 턴오버 비율이 많이 줄었고, 덕분에 갖춰지지 않은 상황에서의 수비 빈도도 줄었다.

다만 브라이튼은 센터백의 높이가 굉장히 높은 팀이다. 우드의 제공권 중심 경기 운영이 막힐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뜻. 그만큼 뉴캐슬의 플랜A가 꼬일 가능성이 높다. 더구나 공격 전술의 핵심인 생-맥시맹 선발로 나서기 힘들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다. 그 외에도 7명의 선수가 부상 때문에 결장하기 때문에 뉴캐슬이 100%를 보여주지 못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뉴캐슬의 최근 경기를 보면 1점 승부로 이어지는 경기가 굉장히 많다. 또한 브라이튼은 최근 연패 상황에서도 언더를 기록하는 경기 비율이 높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2순위 - 이 경기에서는 브라이튼의 승리를 기대하는 것은 사실상 무리다. 즉, 브라이튼에게 최대 기대할 수 있는 수준이 무승부다. 단, 뉴캐슬에게 특히 강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모험을 걸어볼 만하다.

3순위 - -1.0핸패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1.0핸패

 

No 135. 노리치 시티 vs 브렌트포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0

포벳     1-0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3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정배를 받은 브렌트포드가 최근 굉장히 부진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0-3.00-2.18 일 때 2승 0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1차례 나온 배당이다. 2월 12일 그루터퓌르트 vs 헤르타 베를린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2-1을 기록했다. 한편 5차례 연속 오버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노리치 시티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브렌트포드는 최근 굉장히 높은 일정 난이도를 소화했기 때문에 성적이 좋지 않은 것일 수도 있다. 실제로 리그 7위권 이내 팀 또는 후반기에 좋은 폼을 보여주고 있는 팀과의 경기가 많기는 했다.

하지만 일정 난이도를 떠나서 전반기까지는 잘 통하던 전술이 후반기에는 전혀 효과가 없다는 점을 좀 더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팀 압박은 물론이고 토니-음뵈모, 위사 등의 공격수들의 폭발력도 많이 떨어지면서 승점을 잃는 경기가 늘고 있다.

2. 노리치 시티 역시 최근 연패지만 맨체스터 시티-리버풀-사우스햄튼-리버풀로 이어지는 일정에서는 그 어떤 팀도 패배로부터 자유롭지 않다. 오히려 위 4경기 이전에 치러진 상승세를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딘 스미스 감독은 노리치 시티의 수비력을 바로 잡는데 성공했고 역습 중심의 팀으로 바꿨다고 생각한다. 현재 브렌트포드의 수비력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변수를 만들 수 있는 경기다.

 

제안

1순위 - 만약 노리치 시티가 브렌트포드를 상대로 더블에 성공할 가능성을 낮게 잡았거나 브렌트포드의 최근 연패 흐름은 너무 높은 일정 난이도 때문이라고 판단했다면 역배보다는 +1.0핸승 픽을 노리는 것이 더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2순위 - 만약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주목했거나 노리치 시티 역시 최근 연패 흐름 중이고 FA컵 일정을 병행하는 바람에 체력 소모가 컸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승무패/ 핸디보다는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3순위 - 노리치 시티 승

 

3. 예상 스코어 1-0

+1.0핸승 > 언더 > 노리치 시티 승

 

No 138. 울버햄튼 vs 크리스탈 팰리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1

포벳     1-1

비티벳   1-0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1-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울버햄튼의 공격력이 특히 좋지 않다는 점, 크리스탈 팰리스는 완벽하게 반등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5-2.95-3.10 일 때 5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는 3차례 나온 배당이고 2승 1패를 기록했다.

 

울버햄튼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결국 한 점차 승부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경기라고 본다면 실점 억제력에서 승부가 갈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울버햄튼은 홈 경기에서도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한 점 싸움에 최적화된 경기 운영을 하고 있다. 덕분에 무실점 확률도 비교적 높다.

반면 크리스탈 팰리스는 원정 경기에서 전반전 약점 때문에 선취점을 허용하면서 끌려가는 경우가 많다. 또한 리드를 뺏겼을 때 만회하는 능력이 좋지는 않기 때문에 굳히기에 최적화된 울버햄튼에게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20시즌부터 울버햄튼 원정에서 3경기 연속 패하고 있고, 모두 무득점 중이라는 점도 베팅할 때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제안

1순위 - 울버햄튼 역시 크리스탈 팰리스 못지 않게 저득점에 묶이는 빈도가 높은 편이다. 게다가 최근 크리스탈 팰리스가 반등에 성공하면서 무패 흐름을 길게 이어오고 있다는 점도 체크해야 한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2순위 - 이 경기는 사실상 1-0 or 1-1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고려해볼 만하다.

3순위 - 울버햄튼 승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울버햄튼 승

 

No 153. 리버풀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3-1

포벳     3-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3-1

풋볼베팅팁스      3-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리버풀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리버풀의 최근 폼이 절정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0-5.10-8.30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4경기 중 3경기에서 최소 3점차 이상 승부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리버풀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우선 웨스트햄을 상대로 더블을 허용할 가능성이 거의 ‘0’에 수렴할 정도라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매 시즌마다 웨스트햄을 상대로는 최소 1승 이상을 기록 중이고, 대부분이 홈 경기인 경우가 많았다.

2. 리버풀이 최근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는 점은 분명한 변수다. 하지만 직전 경기처럼 사실상 100%에 가깝게 로테이션을 돌리면서 선수단 관리를 어느 정도 해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그리고 주전급 선수들이 모두 나섰을 때 폭발력이 압도적으로 좋다는 점, 웨스트햄 수비진의 느린 발을 어느 정도 공략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3. 웨스트햄은 팀의 핵심 선수인 수첵의 몸 상태가 안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만약 수첵이 결장한다면 웨스트햄은 리버풀에게 압도 당할 가능성이 매우 높아진다.

 

제안

1순위 - 리버풀은 홈 경기에서 웨스트햄에게 특히 강한 팀이기도 하다. 리버풀 일반 승 픽은 주력으로 볼 가치가 있다.

2순위 - 핸디가 -1.0밖으로만 책정되어 있다. 두 팀 모두 FA컵을 치르는 등 일정 변수도 거의 없다고 본다면 리버풀이 압도할 가능성이 높다.

3순위 - 기준점이 3.5점이라는 점이 걸림돌이지만 리버풀의 현재 득점력을 고려했을 때 단독으로도 3점 이상을 기록할 수 있는 팀이다.

책정된 배당과 핸디/ 언오버 기준점을 통해 추론할 수 있는 국내 오즈메이커의 생각은 2-1 or 3-1 인 듯하다.

 

3. 예상 스코어 3-1

리버풀 승 > -1.0핸승 > 3.5오버

 

No 310. 왓포드FC vs 아스날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0-1

포벳     0-3

비티벳   1-2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0-3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왓포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아스날의 최근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5.80-3.80-1.40 일 때 기록은 없다.

 

아스날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왓포드와 비교했을 때 기본적으로 득점을 꾸준하게 이어가는 능력을 갖추고 있다. 특히 2선 자리를 상황에 맞게 변화를 줄 수 있다는 점, 이를 통해 찬스 메이킹이 이전보다 늘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게다가 왓포드의 현재 폼을 고려했을 때 아스날의 빌드업을 억제할 만한 역량을 갖추지 못했다는 점도 아스날의 기대 승률을 높이는 요소다. 아스날은 왓포드와 같이 빌드업을 높은 위치부터 방해하지 못하는 팀에게 강하다.

 

제안

1순위 - 왓포드는 홈 경기에서도 아스날에게 비교적 약한 편이라는 점, 원정 경기보다 홈 경기에서 오히려 더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아스날 일반 승리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왓포드는 노리치 시티, 브라이튼 등 그들과 비슷한 전력을 가진 팀과의 홈 맞대결에서도 2점차 이상 패배를 당하는 등 홈 경기에서 약한 팀이다. +1.0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아도 좋다는 뜻

3순위 - 아스날은 유독 원정 경기에서 득점 기복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2

아스날 승 > +1.0핸패 > 언더

 

No 350. 맨체스터 시티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3-2

포벳     3-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3-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0

베팅팁스투데이   3-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맨체스터 시티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맨체스터 시티가 홈 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홈 3연패 중이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9-4.30-7.10 일 때 1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경기 모두 프리미어리그에서만 나온 배당이고 최근 2차례 연속으로 역배를 받은 팀이 승리한 배당이다. 의외의 결과를 대비해야 한다고 보고 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맨체스터 시티는 상대 팀의 수준과 성향 및 색깔에 상관없이 라인을 끌어 올려서 플레이하는 경우가 많다. 문제는 역습에 최적화된 팀들, 예를 들면 토트넘과 같은 팀과 경기를 할 때 유독 약한 편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역시 토트넘 못지 않게 역습 및 뒷공간 침투에 최적화된 선수들이 많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힘겨운 승부가 될 수 있다.

2. 하필 이 경기를 앞두고 후벵 디아스가 부상 때문에 결장한다. 수비진의 리더격인 선수가 결장할 경우 안 그래도 불안한 뒷공간 수비가 더 흔들릴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3. 맨체스터 시티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달리 FA컵 일정을 병행 중이며 3일 뒤에는 스포르팅 리스본과의 챔피언스리그 일정도 앞두고 있다. 물론 로테이션을 충분히 돌릴 수 있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분명 변수가 될 수 있는 요소다.

 

제안

1순위 - -1.0핸패 픽도 굉장히 배당이 높은 편이다. 역배가 너무 부담된다면 핸디를 적극 활용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2순위 -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역배 기대값이 높은 편이다. 아예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추천한다

3순위 - 언오버는 사실상 50:50이라고 보는 것이 좋다. 어떻게든 승부가 날 것이라고 판단했다면 예측 결과는 무시하고 오버를 노리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1

-1.0핸패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승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