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57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68 05/09 (목) 04:00 레알마드리드 vs 바이에른뮌헨 PICK
137 05/10 (금) 04:00 올림피아코스 vs 애스턴빌라 PICK
140 05/10 (금) 04:00 아탈란타 vs 마르세유 PICK
143 05/10 (금) 04:00 레버쿠젠 vs AS로마 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19회차 J리그 분석 [완료]

2022년03월06일 03시24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j리그

No 62. 교토 상가 vs 주빌로 이와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2-2

포벳     1-0

베팅팁스1x2       0-0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주빌로 이와타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시즌 초반 두 팀의 흐름이 극명하게 갈렸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8-3.00-2.80 일 때 5승 5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기록은 21년 11월 21일 메스 vs 보르도 경기에서 나온 1-1이다.

 

교토 상가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교토 상가 특유의 활동량과 체력을 앞세운 압박 운영이 1부 리그에서도 통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특히 탈압박과 볼 소유에 강점을 가진 우라와 레즈를 상대로도 홈 경기에서 무실점 승리를 기록하는 등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2. 주빌로 이와타는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 볼 소유 시간을 길게 가져가는 형태로 전술 운용을 하고 있다. 문제는 홈 경기에서도 탈압박에 약점을 노출하며 끌려가는 경기를 했다는 점이다.

더구나 주전 수비수인 야마모토와 주력 공격수 역할을 해줘야 할 곤잘레스가 출전하지 못하는 경기다. 한 점차 승부로 이어질 때 팀의 강점이 사라질 수도 있다.

 

제안

1순위 - 만약 교토 상가가 주빌로 이와타와의 맞대결에서 연패 중이고 고전하고 있다는 점과 교토 상가는 연승을 이어갈 정도의 꾸준함을 기대하기 힘들다는 점, 지난 시즌 2연패를 당했다는 점이 걸림돌이라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다.

2순위 - 시즌 초반 두 팀의 흐름 차이가 극과 극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교토 상가 일반 승리 픽을 2순위 정도로 보는 것이 좋다.

3순위 -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점차 이내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1.0핸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교토 상가 승 > -1.0핸무

 

No 234. 요코하마 마리노스 vs 시미즈S펄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3-1

포벳     2-2

풋볼베팅팁스      2-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홈 강세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5-3.90-4.90 일 때 기록은 없다.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홈 강세를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홈 개막전 이후 리그 최상급 수준으로 분류되는 가와사키와 고베를 상대로 2득점 경기를 할 정도로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비셀 고베와의 경기에서는 팀 공격의 핵심인 마르코스 주니오르 없이 승리를 거둔 것이라는 점도 주목할 요소.

팀 내 부상 및 결장 변수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평균과 비슷한 공격 지표를 기록했다는 점은 이번 경기 결과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이다.

 

제안

1순위 -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홈 강세 자체와 시미즈를 상대로 리그 기준 홈 2연승 중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일반 승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언오버는 50:50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두 팀 모두 득점 확률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맞다. 다만 시미즈가 생각보다 수비적인 부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봤다면 예측 결과는 무시하고 언더를 보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순위 -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팀 컨디션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1.0핸무를 노리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 오버 > -1.0핸무

 

No 237. 나고야 그램퍼스 vs 사간 도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2-0

포벳     1-0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나고야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나고야가 사간 도스와의 맞대결에서는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3-3.00-4.20 일 때 기록은 없다.

 

나고야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나고야는 홈 경기에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인 팀이다. 이번 시즌 홈 2경기에서 모두 무실점을 기록했고, 상대 공격 지표를 최소화하는 경기를 했다. 지난 시즌부터 홈 경기에서는 유독 강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를 기대할 수 있다.

2. 사간 도스의 경우 주력 선수들의 연쇄 이탈로 인해서 공-수 밸런스 및 경기 운영에 기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나고야로 이적한 센토, 사카이의 부재는 공-수 모든 부분에서 마이너스 요소다. 더구나 지난 시즌부터 원정 경기에서는 저득점에 묶이는 빈도가 높았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힘겨운 승부가 될 수 있다.

 

제안

1순위 - 이 경기에서 1순위로 노려야 할 픽은 언더 픽이다. 나고야는 시즌 초반 공격력이 100%라고 볼 수는 없기 때문.

2순위 - 나고야 승

3순위 - 앞서 언급했듯이 나고야는 아직 공격력이 불확실하기 때문에 2점차 이상 승리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한 점차 이내 승부로 생각하고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나고야 승 > -1.0핸무

 

No 240. 아비스파 후쿠오카 vs 콘사도레 삿포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2-1

포벳     1-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콘사도레 삿포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역배를 받은 아비스하 후쿠오카가 홈 경기에서는 지지 않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3.30-3.10-1.91 일 때 0승 1무 1패, 1차 변동 배당인 2.80-2.95-2.21 일 때 1승 2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인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기본 팀 컬러는 수비다. 이번 시즌에도 4경기 중 3경기에서 1실점 이하 경기를 하며 2.5기준 언더를 기록했다. 홈 경기에서도 가급적 무게 중심을 낮게 설정하고 경기 운영을 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지지 않는 경기 흐름이 나올 가능성은 높다.

다만 공격진의 조합 및 제한적인 공격 옵션은 여전히 불안요소로 꼽힌다. 조르디 크로욱스를 활용한 세트피스 상황을 제외하면 위협적인 공격 과정이 나오지 않고 있다.

2. 콘사도레 삿포로는 상대가 내려앉거나 수비적으로 플레이할 경우 공격 전술의 한계점을 노출할 수 있다. 공-수 전환이 잦고 공간 유무에 따라 득점 기대값 차이가 큰 팀이기 때문에 수비적인 팀을 상대로는 고전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시즌 전반전 시간대에 선취점을 허용한 경기가 컵 대회 중심으로 반복됐다는 점도 어느 정도 체크해야 할 부분이다.

 

제안

1순위 - 사실상 50:50으로 보는 것이 좋을 경기다. 만약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이 좋다.

2순위 - 언오버의 경우도 50:50이다. 만약 콘사도레 삿포로의 공격적인 운영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예측 결과는 달리 오버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다만 아비스파 후쿠오카의 수비력에 초점을 맞췄다면 언더 픽이 더 나은 선택이다.

3순위 - +1.0핸승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with +1.0핸무) > 언더 > +1.0핸승

 

No 252. 가시마 앤틀러스 vs 가시와 레이솔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2-0

포벳     2-1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가시마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가시마의 시즌 출발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3-3.90-5.20 일 때 1승 0무 3패, 1차 변동 배당인 1.56-3.70-4.20 일 때 3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시마 앤틀러스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가시마가 최근 연패를 당하고는 있지만 상대적으로 수비 밸런스가 좋지 않은 팀을 상대로는 다득점 양상을 충분히 만들 수 있다고 판단했다. 홈 연패 중 상대했던 가와사키와 세레소 오사카는 기본적으로 수비 밸런스가 좋기 때문에 가시마의 강점이 전혀 살아나지 못했다. 심지어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선취점을 허용하고 끌려가는 양상이 반복됐다.

하지만 가시와는 상대적으로 공-수 전환이 잦고 난타전 양상을 잘 만들어 내기 때문에 가시마의 강점이 잘 드러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이 경기는 모 아니면 도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인지하고 전략적으로 베팅해야 한다. 특히 가시와의 경우 가시마와 같이 공격적인 성향이 강한 팀에게는 오히려 강한 팀이라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따라서 1순위 픽은 다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춰서 오버 픽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참고로 맞대결 6경기 연속으로 오버가 나오고 있다.

2순위 - 가시마 승

3순위 - 가시와는 생각보다 접전 승부에 특화되어 있는 팀이다.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점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만약 가시마 승리 배당이 위험 부담 대비 너무 낮다고 판단했다면 -1.0핸무 픽을 활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3. 예상 스코어 2-1

오버 > 가시마 승 > -1.0핸무

 

No 255. 우라와 레즈 vs 쇼난 벨마레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1-1

포벳     1-1

풋볼베팅팁스      1-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1-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우라와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우라와 레즈가 유독 쇼난에게 고전하고 있다는 점과 시즌 초반 출발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0-2.90-3.60 일 때 기록은 없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우라와는 유독 쇼난과의 맞대결에서는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최근 10차례 맞대결 기록은 1승 5무 4패에 불과하다. 이 정도면 사실상 팀 상성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2. 우라와는 시즌 초반부터 코로나 때문에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하지 못하고 있고, 코로나에서 복귀한 선수들도 경기력이 온전치 않다. 물론 여전히 강한 압박을 통해 경기 주도권 싸움에서는 강한 편이지만 주도하는 흐름일 때 득점 효율이 낮다는 점이 결국 발목을 잡고 있다. 최전방 탑 포지션의 약점이 극복되지 않는다면 당분간은 고전할 수도 있다.

 

제안

1순위 - 우라와의 시즌 초반 경기력과 두 팀의 상대성을 고려했을 때 쇼난은 이번 경기에서도 패하지 않는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1.0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좋을 이유다.

2순위 - 쇼난은 주도권 싸움에서 밀리더라도 실점을 최소화하는 능력을 갖춘 팀이다. 저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도 좋다.

3순위 -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무승부 픽을 선택하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No 258. 감바 오사카 vs 가와사키 프론탈레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0-3

포벳     2-3

풋볼베팅팁스      0-4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1-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가와사키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가와사키의 시즌 출발이 너무 좋지 않았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4.95-3.80-1.46 일 때 0승 0무 4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국내 오즈메이커가 현재 배당을 책정한 이유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

 

가와사키 프론탈레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가와사키의 연승을 너무 높게 평가할 필요는 없다. 최근 상대했던 가시마는 팀 상성에서 절대 우위, 우라와는 코로나 변수로 인해서 100%가 아닌 팀이었기 때문. 다만 적어도 팀의 플랜A라고 볼 수 있는 측면 공격력이 살아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은 긍정적인 요소다.

게다가 감바 오사카는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 아직 팀을 만들어 가는 과정이라는 점, 특히 3백 전술의 완성도가 아직은 높지 않기 때문에 수비 약점을 노출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2. 가와사키는 감바 오사카와의 맞대결에서 6연승을 기록할 정도로 강했다. 경기마다 전반전 강세를 앞세워서 리드를 유지하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 이번 시즌에도 감바 오사카는 전반전에 다소 고전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음을 고려했을 때 가와사키의 우세를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다.

 

제안

1순위 - 가와사키는 감바 오사카에게 특히 강했다는 점과 감독간 맞대결에서도 오니키 감독이 5승 2패로 앞서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일반 승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감바 오사카는 아직 수비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팀은 아니다. 실점 수준이 높기 때문에 오버 픽을 노리는 베팅도 나쁘지 않다.

3순위 - 가와사키의 경기 운영 능력이 아직은 100%라고 볼 수 없다.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점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3. 예상 스코어 1-2

가와사키 프론탈레 승 > 오버 > +1.0핸무

 

No 267. 세레소 오사카 vs FC도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2-1

포벳     2-1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FC도쿄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FC도쿄 쪽에 코로나 변수가 발생했었고, 100%가 아니라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12-3.00-2.90 일 때 3승 3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최근 정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인 배당이기도 하다. J리그 기준으로는 1차례 나온 배당이고 21년 3월 13일 도쿠시마 vs 아비스파 후쿠오카 경기에서 1-2를 기록했다.

 

세레소 오사카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FC도쿄의 시즌 출발이 좋지 않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코로나 변수 때문에 정상적인 경기 준비가 안됐다는 점, 새로운 감독 체제에서 제대로 발을 맞춰볼 시간 자체가 부족하다는 점이 경기력으로 나타났다.

게다가 수비적인 팀 색깔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점, 이 때문에 올리베이라-레안드로-아다일톤의 폼에 따라 득점력이 좌지우지 될 가능성이 높다는 점도 불안요소라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세레소 오사카의 시즌 초반 공격력도 좋다고 볼 수는 없다. 새로운 감독이 선호하는 축구는 공격보다는 수비 쪽에 포커싱이 되어 있기 때문. 게다가 지난 19년 6월 19일 경기를 기점으로 FC도쿄에게 7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는 점이 불안요소라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사실상 50:50 중 하나를 고르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경기다. 1-0 or 1-1이라고 생각하고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3순위 - 세레소 오사카 승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with 무승부) > 세레소 오사카 승

 

No 270. 산프레체 히로시마 vs 비셀 고베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2

포벳     1-1

풋볼베팅팁스      1-2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비셀 고베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산프레체 히로시마의 시즌 출발이 매우 좋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이 때문에 정배를 받은 팀이 바뀐 경기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8-3.00-2.65 일 때 3승 2무 7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20년 7월 18일 세레소 오사카와의 경기에서 같은 배당을 받았고 1-2를 기록했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산프레체 히로시마는 비셀 고베를 상대로 꾸준히 강했다. 최근 10차례 맞대결 기록을 보면 6승 3무 1패로 앞서 있고, 이 기간 홈 5경기에서는 3승 2무를 기록했다. 비셀 고베는 산프레체 히로시마와 같이 기본적으로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는 팀에게는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은 베팅할 때 반드시 체크해야 할 요소다.

2. 비셀 고베는 시즌 초반 일정 난이도가 높기도 했지만 삼페르, 이니에스타, 오사코 유야 등 주축 선수들을 로테이션으로 활용하면서 폼을 끌어 올리는 팀 운영을 하고 있다. 직전 경기에서는 벤치 스타트를 한 만큼 이번에는 선발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 주전급이 모두 나설 수만 있다면 최소 50:50 승부는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단, 여전히 공격 조합을 짜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이기는 축구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다.

 

제안

1순위 - 이 경기에서는 가급적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무승부 픽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배당 대비 적중 기대값이 가장 무난한 픽이다.

2순위 - 만약 산프레체 히로시마의 시즌 초반 공격력 및 득점력이 100%가 아니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1.0핸패 픽도 노려볼 만하다.

3순위 - 언오버는 사실상 50:50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 우선 순위를 가급적 낮게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무승부 > -1.0핸패 > 언더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