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46. 리버풀 vs 인터 밀란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1
프레딕츠 2-1
베팅팁스1x2 2-1
풋볼베팅팁스 3-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4-1
비티벳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리버풀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리버풀의 최근 폼이 절정이라는 점, 인터밀란 원정 경기에서도 승리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2-4.00-5.10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리버풀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인터 밀란의 22년 폼이 많이 무너진 상태라는 점을 주목했다. 전반적인 공격 지표와 효율이 하락하는 모습이 나타나고 있고, 특히 라우타로의 경기력 및 결정력 문제는 분명한 마이너스 요소다. 지난 리버풀과의 1차전 경기에서도 라우타로는 사실상 없는 선수 취급을 당해도 될 정도로 좋지 않았다.
2. 리버풀은 22년에 치러진 홈 9경기 중 8경기에서 승리했다. 이 기간 아스날과의 홈 경기를 제외하면 모든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했고 9경기 모두 1실점 이하 경기를 했다. 주축 선수들이 모두 나섰을 때 팀 압박과 수비 전환 속도에 특강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난 인터밀란 원정 경기 때와 마찬가지로 실점을 최소화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제안
1순위 - 리버풀 승, 리버풀은 홈 경기에서 특히 강한 팀이고 웬만한 주축 선수들이 모두 나설 수 있다고 봤을 때 일반 승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2순위 - 언더, 리버풀 입장에서는 굳이 무리한 경기 운영을 할 필요가 없는 상황이다. 또한 인터밀란은 최근 득점 기대값이 낮지만 실점 수준 자체가 낮은 팀이기 때문에 저득점 양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승, 인터밀란은 2점차를 극복해야 하는 상황이다. 즉, 수비보다 공격에 좀 더 초점을 맞춰야 하는 상황이다. 그럴 경우 리버풀 특유의 경기 운영에 다소 휘둘릴 가능성도 충분한 경기.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1.0핸승을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0
리버풀 승 > 언더 > -1.0핸승
No 49. 바이에른 뮌헨 vs 잘츠부르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1
프레딕츠 2-1
베팅팁스1x2 3-0
풋볼베팅팁스 5-1
베티메이트 3-0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4-1
비티벳 3-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뮌헨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뮌헨의 경기력이 최근 들어 들쑥날쑥하다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09-6.70-12.00 일 때 정배를 받은 팀이 1승을 기록 중인 배당이다. 20년 7월 9일 바르셀로나 vs 에스파뇰 경기에서 나왔고 1-0을 기록했다.
뮌헨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뮌헨은 유럽 대항전 또는 단기 결정전에서 베스트 라인업을 내세웠을 때 일방적으로 상대를 찍어 누르는 힘이 좋다.
게다가 최근 나겔스만 감독의 전술적인 선택에 대해서 선수들의 불만이 터져 나온 시점부터 다시 전략을 수정해서 뮌헨이 가장 잘할 수 있는 전술로 변화를 주었고, 좋은 경기 내용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참고로 지난 잘츠부르크 원정에서는 시즌 중 잘 활용하지도 않았던 3-2-4-1 포메이션을 활용하면서 스스로 고전하는 양상을 만들어 낸 바 있다.
제안
1순위 - 뮌헨 승, 1차전 때와는 뮌헨이 전혀 다른 경기 플랜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는 점,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일반 승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1.0핸승, 뮌헨은 지난 원정 경기 때보다 훨씬 공격적으로 나설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면 생각보다 점수 차이가 크게 벌어질 수도 있다.
3순위 - 3.5오버, 뮌헨이 공격적으로 나선다면 단독으로도 3점 이상을 기록할 가능성도 충분히 높은 경기다. 오버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4순위 - -2.5핸패, 뮌헨은 최근 들어 생각보다 경기력, 특히 공격력 기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2.5핸패를 노려볼 수는 있다. 다만 뮌헨의 팀 수준을 생각했을 때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3. 예상 스코어 3-1
뮌헨 승 >-1.0핸승 > 3.5오버 > -2.5핸패
No 74. 센트럴 코스트 vs 멜버른 빅토리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2
프레딕츠 1-1
포벳 1-2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베팅팁스1x2 0-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멜버른 빅토리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두 팀의 시즌 성적을 좀 더 주목한 듯하다. 이 때문에 해외에서는 정배를 받은 팀이 중간에 바뀌었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60-3.25-2.19 일 때 4승 4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총 2차례 같은 배당이 나왔고 1승 1패를 기록했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센트럴 코스트는 홈&어웨이 성적 차이가 극과 극인 팀이다. 홈 경기에서는 상대 팀의 수준에 상관없이 득점력이 꾸준하기 때문에 패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특히 그들이 경기 흐름을 일정 수준 이상 주도할 수 있는 환경에서는 측면에 배치되는 은클루루와 뮐러가 득점에 관여하는 플레이를 꾸준하게 해내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다.
2. 멜버른 빅토리는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저조한 득점력 때문에 고전하는 경우가 많다. 점유율 싸움에 강점을 가진 팀이 아닐 뿐만 아니라 비교적 빠른 템포로 공-수 전환하는 전술은 원정 경기에서 효율을 낮추는 요소다. 최근 윌링턴 피닉스, 웨스턴 시드니 원정 경기에서 연속으로 무득점 경기를 한 이유이기도 하다.
제안
1순위 - +1.0핸승, 배당 변동 폭이 매우 큰 경기이기 때문에 핸디를 활용할 때 주의가 필요하다. 다만 센트럴 코스트가 역배를 받는다면 홈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을 주목해서 +1.0핸승 픽을 최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다.
2순위 - 언더, 멜버른 빅토리는 원정 경기에서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승부가 갈리더라도 1점 이내 승부가 될 가능성도 높은 편.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언더 픽을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다.
3순위 - 무승부
3. 예상 스코어 1-1
+1.0핸승 > 언더 > 무승부
No 80. 멜버른 시티 vs 맥아서FC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1
프레딕츠 3-2
포벳 2-1
풋볼베팅팁스 3-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4-1
베팅팁스1x2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멜버른 시티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맥아서FC가 원정 경기에서 수비 문제 때문에 기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이 때문에 해외에서는 정배를 받은 팀이 바뀐 경기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0-4.10-5.20 일 때 4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초강세 배당이다.
멜버른 시티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맥아서는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가운데 4연속 원정 일정이라는 점이기 때문에 연속 홈 경기 일정을 치르는 멜버른 시티보다 마이너스 요소라고 생각할 수밖에 없다.
2. 상대적으로 맥아서의 원정 경기 수비 문제가 발목을 잡을 수 있다. 반격 내지는 역습을 지향의 경기 운영을 통해 득점 확률은 높지만 상대적으로 수세에 몰리는 시간대에 대처하는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 지난 멜버른 빅토리 원정 경기에서도 상대에게 주도권을 허용한 20~30분대, 50~60분대에 크게 고전하면서 3실점이나 허용한 바 있다.
제안
1순위 - 오버, 두 팀 모두 다득점-다실점 양상이 자주 나오고 있다. 또한 맥아서는 이번 시즌 연패를 잘 허용하지 않고 있다는 점, 멜버른 시티는 원정 경기 대비 홈 경기에서는 높은 실점율 때문에 승점을 잃는 빈도가 높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을 수 있다.
2순위 - 멜버른 시티 승,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 등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일반 승을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3순위 - -1.0핸승, 맥아서는 원정 경기에서 실점을 허용할 때 연속으로 허용하는 경우가 많고, 패할 경우 2점차 이상으로 패하는 경우가 많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1.0핸승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도 충분히 고려할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3-1
오버 > 멜버른 시티 승 > -1.0핸승
No 83. 웰링턴 피닉스 vs 뉴캐슬 제츠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1-1
포벳 2-1
풋볼베팅팁스 0-0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2
베팅팁스1x2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웰링턴 피닉스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웰링턴 피닉스가 홈 경기에서 좋은 흐름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8-3.35-2.70 일 때 3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인 배당이다.
웰링턴 피닉스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두 팀의 홈&어웨이 경기력 및 성적 차이를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경기다. 웰링턴 피닉스는 이번 시즌 홈 경기 득실 마진 리그 공동 1위를 기록할 정도로 홈 경기에서 강하다. 물론 상대가 시드니FC처럼 수비 밸런스가 좋은 팀이라면 저득점에 묶이면서 고전할 수도 있다. 하지만 뉴캐슬 제츠는 원정 경기에서 난타전 양상을 잘 만들어 내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웰링턴 피닉스의 홈 경기 공격력이 잘 드러날 수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특히 피스코포와 산도발 등 측면 장원들의 폭발력을 주목해서 볼 필요가 있다.
제안
1순위 - 웰링턴 피닉스 승, 웰링턴 피닉스는 2월 19일 이 후로 경기를 치르지 못했었다. 승무패/ 핸디/ 언오버 모두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변수다. 그나마 위험 부담 대비 적중 기대값이 괜찮은 픽은 홈 팀 일반 승이다.
2순위 - 뉴캐슬 제츠는 원정 경기에서 다득점 양상을 만들어 내는 경우가 많은 편이다. 만약 웰링턴 피닉스의 경기 감각 문제가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순위 - 핸무, 뉴캐슬 제츠는 원정 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아쉽게 패하는 비율이 높은 편이다. 한 점차 승부 가능성이 높다는 뜻. 애초에 위험 부담이 너무 크다고 판단했다면 -1.0핸무 픽이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2-1
웰링턴 피닉스 승 > 오버 > -1.0핸무
No 89. FC포르투 vs 올림피크 리옹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포벳 1-2
베팅팁스1x2 0-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역배를 받은 리옹이 최근 들어 무패 흐름을 꾸준하게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 변수라고 판단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90-3.40-3.05 일 때 4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리옹은 원정 경기에서 후방 빌드업 내지는 수비 밸런스를 우선으로 하는 경기 운영을 하고 있다. 이번 시즌 내내 공격력 및 득점력이 좋지 않은 이유지만 실점 수준을 꾸준하게 1점 이하로 유지하고 있는 이유다. 그들의 성향은 이번 시즌 유로파리그 원정 경기에서 3전 전승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2. 두 팀 감독간 맞대결 기록도 어느 정도 고려해야 할 경기다. 물론 보츠 감독이 도르트문트 감독 부임 시절 기록이기 때문에 신뢰도가 높다고 볼 수는 없지만 보츠 감독이 콘세이상 감독에게 상대전적에서 2승 무패라는 점도 베팅할 때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3. 포르투의 고민은 최근 들어 경기당 실점 확률이 생각보다 크게 늘었다는 점이다. 물론 난타전 양상 끝에 득점력이 꾸준하다는 점은 강점이지만 전환이 잦은 플레이 스타일 때문에 경기당 실점이 1점 이상으로 꾸준하게 나타나고 있다는 점은 변수라고 생각한다.
제안
1순위 - 이 경기는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무승부 픽을 노리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고배당을 노릴 때 추천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점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즉,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도 나쁘지 않다는 뜻.
2순위 - 만약 어떻게든 승부가 갈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포르투의 최근 경기당 특성(다득점-다실점)에 초점을 맞춰서 오버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을 경기다.
3순위 - 만약 두 팀의 감독 상대전적을 주목했다면 -1.0핸패 픽을 노려볼 만도 하다. 하지만 위험 부담 대비 적중 기대값이 너무 낮기 때문에 우선 순위를 낮춰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2
무승부 > 오버 > -1.0핸패
No 92. 베티스 vs 프랑크푸르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1
포벳 1-1
베팅팁스1x2 0-0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프랑크푸르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베티스의 갑작스러운 부진에 좀 더 주목을 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3-3.50-3.50 일 때 2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인 배당이다.
베티스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베티스는 최근 부진과는 별개로 경기 주도권 싸움에서 우위를 가져갈 때 다득점 양상을 곧잘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특히 페키르-이글레시아스-후안미-카날레스가 모두 정상적으로만 출전할 수 있다면 공격력으로는 충분히 프랑크푸르트보다 비교 우위에 설 가능성이 높다.
2. 프랑크푸르트는 22년을 기점으로 공-수 모든 부분에서 기복이 너무 심하다. 특히 선취점을 허용한 경기에서는 그대로 끌려가는 경우가 많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베티스는 자국 리그 기준으로 전반에 특히 강한 팀이기 때문에 변수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다.
제안
1순위 - 베티스 승, 베티스의 최근 부진 및 짧은 휴식일이 걸림돌이지만 정배를 최우선으로 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라고 생각한다.
2순위 - -1.0핸무, 승부가 갈리더라도 최근 베티스의 폼과 더불어 프랑크푸르트가 원정 경기에서 강하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한 점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한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추천
3순위 - 오버,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베티스의 최근 부진과 빡빡한 일정에 따른 변수 그리고 프랑크푸르트의 원정 경기 강세를 주목했다면 예측 결과는 무시하고 언더 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더 좋은 선택일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2-1
베티스 승 > -1.0핸무 > 오버
No 95. 레알 마드리드 vs PSG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2-1
포벳 0-0
베팅팁스1x2 2-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비티벳 1-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PSG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레알 마드리드가 19시즌부터 PSG에게는 고전하고 있다는 점과 주요 선수들의 결장 소식이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26-3.45-2.40 일 때 기록은 없다.
레알 마드리드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최우선으로 PSG의 원정 경기 내용과 성적이 모두 좋지 않다는 점을 고려했다.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는 유독 저득점에 묶이는 경우가 많다. 특히 역습 중심의 경기 운영에 유독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이 가장 큰 불안요소다. 최근 낭트-니스 원정에서 모두 패한 이유이기도 하다.
2. 포체티노 감독은 중요 경기에서 전술 선택이나 선수단 변화를 가져가는 능력이 너무 떨어진다. 토트넘 시절부터 단기 결정전에서 흐름을 만회하는 변화를 주지 못하고 패하는 경우가 많았다.
3. 레알 마드리드는 지난 PSG와의 경기 이후부터 벤제마-비니시우스의 폼이 매우 좋은 편이다. 적어도 공격력 및 득점력 차이로 인해서 PSG에게 패할 가능성은 낮다는 뜻.
제안
1순위 - -1.0핸무, 만약 레알 마드리드 쪽에 크로스, 카세미루, 멘디의 결장 변수가 크게 작용할 수 있다는 점과 PSG가 음바페(출전 여부 60~70%), 네이마르, 메시, 디 마리아가 모두 출전할 가능성이 높다는 점을 변수라고 판단했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도 나쁘지 않아 보인다.
2순위 - 레알 마드리드 승, 배당만 놓고 본다면 위험 부담 대비 일반 승 픽 역시 나쁘지 않다. PSG의 원정 경기력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일반 승을 추천한다.
3순위 - 오버,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레알 마드리드 역시 신중한 경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한 골 승부 쪽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예측 결과는 무시하고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2-1
-1.0핸무(with 무승부) > 레알 마드리드 승 > 오버
No 98. 맨체스터 시티 vs 스포르팅 리스본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4-0
포벳 3-0
베팅팁스1x2 4-1
풋볼프레딕션 3-0
풋볼베팅팁스 4-0
베티메이트 3-1
풋볼프레딕션스 3-0
베팅팁스투데이 3-0
비티벳 3-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맨체스터 시티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두 팀의 기본 전력 차이를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05-7.20-17.00 일 때 2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맨체스터 시티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맨체스터 시티는 이미 5점차로 앞서 있기 때문에 주축 선수들을 모두 제외하고 플레이할 가능성이 높다. 게다가 디아스, 멘디, 워커, 데 브라이너, 아케 등이 부상 및 징계 때문에 나서지 못하기 때문에 최근 한창 좋았을 때 만큼의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대체 선수들 중심으로 베스트 라인업을 구성하더라도 홈 경기에서는 일방적인 볼 점유율을 바탕으로 상대를 경기 내내 압도할 수 있는 힘을 갖춘 팀이다. 더구나 첫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스포르팅 리스본은 상대에게 주도권을 뺏겼을 때 수비가 불안한 팀이고 공격에서도 큰 기대를 걸기 힘든 팀이다. 이 때문에 맨체스터 시티 승리 가능성을 높게 잡았다.
제안
1순위 - 맨체스터 시티 승, 배당 자체가 너무 낮지만 안정적으로 2폴더 픽을 만들고자 한다면 추천한다
2순위 - -3.5핸패, 맨체스터 시티가 주축 선수 다수에게 휴식을 부여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면 4점차 이상 승리를 기대하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한다. 1순위 픽 만큼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추천
3순위 - 3.5오버, 맨체스터 시티의 가용 자원 전력을 고려했을 때 두 팀 모두 득점 확률이 높다고 판단했다면 오버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4순위 - -2.0핸무, 사실상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아니라면 그냥 버리는 것이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3-1
맨체스터 시티 승 > -3.5핸패 > 3.5오버 > -2.0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