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62. 사우스햄튼 vs 뉴캐슬 유나이티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포벳 1-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2-1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뉴캐슬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사우스햄튼의 최근 흐름보다는 뉴캐슬의 좋은 폼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3-3.45-3.55 일 때 2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를 받은 팀이 2연승 중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사우스햄튼의 최근 흐름보다는 뉴캐슬의 흐름이 좀 더 좋다는 점과 두 팀의 상대전적을 모두 고려했다.
물론 최근 사우스햄튼의 일정 난이도를 고려했을 때 사우스햄튼의 상승세는 무시할 수 없다. 다만 사우스햄튼의 플레이 스타일 상 지금과 같이 빡빡한 일정으로 이어질 경우 경기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다. 지난 애스턴 빌라 원정 경기가 대표적.
2. 뉴캐슬이 이적 시장 이후 보여주고 있는 행보 역시도 주목해야 한다. 특히 최후방의 번-타겟의 합류 덕분에 수비진이 안정화됐다는 점 등을 고려했을 때 최소 패하지 않는 경기까지는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3. 사우스햄튼은 뉴캐슬과의 맞대결에서 고전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점과 더불어 미드필드 포지션부터 강하게 압박하는 팀 스타일이 뉴캐슬을 상대로는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때려 놓고 세컨드 볼 찬스를 노리는 형태의 공격이 많기 때문.
제안
1순위 - -1.0핸패, 최근 뉴캐슬의 반등세, 특히 수비를 중심으로 패하지 않는 경기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과 상대전적에서 사우스햄튼에게 크게 밀리지 않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1.0핸패 픽을 추천한다.
2순위 - 언더, 뉴캐슬의 최근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저득점 한 골 승부 양상으로 기울 수 있다. 만약 사우스햄튼의 우세를 본다면 언더 픽을 우선 고려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3순위 - 무승부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언더 > 무승부
No 165. 울버햄튼 vs 왓포드FC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0
포벳 2-1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1-2
비티벳 1-1
베티메이트 1-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정배를 받은 울버햄튼이 최근 득점력 저하로 인해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4-3.25-4.30 일 때 3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왓포드가 새롭게 영입된 선수들을 중심으로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 특히 원정 경기에서 팀의 강점이 더 잘 드러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애초에 공격 상황에서는 기대할 수 있는 부분이 많지 않다. 하지만 현재 선수 구성상 수비 이후 한 방을 노리는 경기 운영으로 변수 창출은 충분히 가능하다. 2월부터 치러진 경기 중 웨스트햄에게 1실점하며 패한 것을 제외하면 모두 무실점 경기를 한 이유이기도 하다.
2. 울버햄튼의 공격 지표가 크게 하락했다는 점도 문제다. 특히 지공 상황이나 그들이 경기 흐름을 주도하는 상황일 때 득점 기대값이 줄곧 0점대에 머물고 있다.
제안
1순위 - 언더, 이 경기에서 무조건 1순위로 봐야 할 픽은 언더 픽이다. 특히 왓포드가 번리, 웨스트햄, 애스턴 빌라, 맨유 경기에서 모두 극단적으로 내려앉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2순위 - 무승부, 사실상 50:50으로 봐야 할 경기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패, 가급적 왓포드가 원정 경기에서 승리할 것이라는 지표는 배제하고 보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0
언더 > 무승부(with -1.0핸무) > -1.0핸패
No 168. 노리치 시티 vs 첼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3
프레딕츠 0-1
포벳 0-3
풋볼프레딕션 0-3
풋볼베팅팁스 0-2
비티벳 0-3
베티메이트 0-3
풋볼프레딕션스 1-3
베팅팁스투데이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첼시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노리치 시티의 하락세가 뚜렷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9.50-4.90-1.19 일 때 0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1년 4월 25일 FC메스 vs PSG 경기에서 나온 배당이고 1-3을 기록했다.
첼시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첼시는 하베르츠를 중심으로 하는 전술을 사실상 완성했다고 생각한다. 좀 더 2선에 위치한 선수들과의 합이 잘 맞는다는 점, 하베르츠의 오프 더 볼 무브를 활용해서 많은 찬스를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점을 지난 번리와의 경기에서 제대로 보여준 바 있다.
2. 노리치 시티는 바로 직전 브렌트포드와의 경기에서도 드러났듯이 탈압박 능력 자체가 부족하기 때문에 일방적 수세에 몰리는 상황에서는 수비가 매우 불안정하다는 점을 노출했다. 특히 센터백 포지션이 최근 연패 과정 중 보여준 경기력이라면 또다시 대량 실점을 허용할 수도 있다.
제안
1순위 - 첼시 승, 안정적인 수익을 노린다면 첼시 우세를 보고 베팅하는 것이 좋다.
2순위- +1.0핸패, 첼시가 로테이션을 돌리더라도 현 시점에서는 노리치 시티보다 절대적인 전력 우위다. 첼시의 로테이션 변수를 감수할 수 있다면 핸패도 노릴 만하다.
3순위 - 2.5언더,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한다. 필자는 첼시가 로테이션을 가동할 수도 있는 경기라고 생각한다. 바로 다음 일정이 2일 뒤에 잡혀 있기 때문. 특히 앞서 언급한 하베르츠가 아니라 루카쿠 중심으로 돌아간다면 첼시의 득점력이 하락할 가능성이 높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2
첼시 승 > +1.0핸패 > 언더
No 171. 리즈 유나이티드 vs 애스턴 빌라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0-2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2-0
비티벳 1-3
풋볼프레딕션스 1-1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리즈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리즈의 연패가 전력 대비 너무 길어지고 있다는 점, 애스턴 빌라는 원정 경기에서 기복이 심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60-3.30-2.17 일 때 0승 3무 6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가장 최근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 중이다.
애스턴 빌라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리즈의 반등 가능성보다는 애스턴 빌라가 맞불을 놓는 팀을 상대로 폼이 좋다는 점을 우선으로 고려했다. 지난 브라이튼, 사우스햄튼과 같이 일정 수준 이상 라인을 끌어 올리고 압박을 시도하는 팀에게 좋은 결과를 거뒀다. 쿠티뉴와 같이 2선에서 탈압박과 찬스 메이킹에 강점을 가진 선수의 존재 덕분에 좀 더 많은 찬스를 만들어 낸 것. 리즈 역시 여전히 공격적인 경기 운영을 선호하기에 애스턴 빌라가 충분히 변수를 만들 수 있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애스턴 빌라 승, 애스턴 빌라는 원정 경기에서 극단적으로 모 아니면 도 성향이 강한 편이다. 최근 연승 기간 중 경기 내용이 매우 좋았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애스턴 빌라의 일반 승을 추천한다.
2순위 - 언더, 이 경기에서 변수가 있다면 리즈가 직전 경기에서 180도 달라진 경기력을 보여줬다는 점이다. 레스터 시티 원정 경기였음에도 불구하고 공-수 밸런스 잡힌 모습을 보여줬고, 특히 압박 중심의 경기 운영을 통해 실점을 최소화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모험 수를 둔다는 생각으로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아 보인다.
3순위 - +1.0핸무, 리즈의 달라진 경기력을 고려했을 때 한 점차 이내 박빙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아예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핸무를 노리는 것이 더 좋을 수도 있다.
3. 예상 스코어 0-1
애스턴 빌라 승 > 언더 > +1.0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