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145. 애스턴 빌라 vs 아스날FC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2-2
포벳 1-2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0-3
베티메이트 1-2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2-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아스날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아스날이 주중 일정을 치렀다는 점이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85-3.25-2.04 일 때 0승 0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국내 오즈메이커의 생각을 어느 정도 짐작할 수 있는 경기다.
아스날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애스턴 빌라는 측면 라인을 많이 끌어 올리는 팀이기 때문에 측면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많이 약한 편이다. 게다가 팀의 핵심 수비수인 디뉴가 부상 때문에 결장하면서 왼쪽 수비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는 상황이다. 아스날의 우측면 선수들의 활약을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다.
2. 애스턴 빌라는 홈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 실점 비율이 매우 높은 편이고, 전반부터 리드를 허용하는 빈도가 높은 편이다. 아스날은 원정 경기 성적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전반전 성적만 놓고 본다면 7승 2무 3패 득실 마진 +6으로 원정 전반 성적 리그 4위에 올라있는 팀이라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제안
1순위 - 오버, 아스날은 주중 일정을 소화했기 때문에 휴식일이 애스턴 빌라에 비해 4일이나 적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오버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아스날 승,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이 결정적인 힌트가 될 수도 있다. 또한 애스턴 빌라가 유독 상위권 클럽과의 경기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3순위 - +1.0핸무, 승부가 갈리더라도 최근 애스턴 빌라의 경쟁력을 고려했을 때 한 점차 접전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모험 수를 노린다면 추천.
3. 예상 스코어 1-2
오버 > 아스날 승 > +1.0핸무
No 181. 미들즈브러 vs 첼시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0-1
풋볼프레딕션 0-1
풋볼베팅팁스 0-5
베티메이트 0-0
풋볼프레딕션스 1-2
베팅팁스투데이 1-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첼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첼시의 최근 팀 상황이 너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5.90-4.10-1.36 일 때 0승 1무 3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첼시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첼시는 전술적인 변화를 통해 극단적으로 내려앉은 팀을 상대로도 한 점 싸움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특히 개인 전술에 강점을 가진 루카쿠 같은 선수들이 극단적으로 내려앉은 팀을 상대로는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2. 미들즈브러는 상대적으로 측면을 활용하는데 있어서 제한적이기 때문에 첼시의 약점을 공략하기는 쉽지 않을 경기다. 오히려 첼시가 주도하는 측면 중심의 역습 패턴에 고전할 수도 있는 경기다.
제안
1순위 - 언더, 단판전이라는 변수와 더불어 첼시는 최근 팀 외적으로 지원이 거의 없다는 점, 주중에 챔스 일정을 병행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는 로테이션이 불가피하고, 이는 곧 득점력 저하를 야기할 수 있다는 점이 변수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무조건 언더 픽이 1순위다.
2순위 - +1.0핸무, 첼시 승리 배당은 위험 부담이 대비 너무 낮게 책정되어 있다. 차라리 한 점 싸움 쪽으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더 합리적이다.
3순위 - 첼시 승, 첼시에게 닥친 악재를 고려했을 때 일반 승 확률은 가급적 낮춰 잡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1
언더 > 첼시 승 > +1.0핸무
No 299. 크리스탈 팰리스 vs 에버튼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1
포벳 0-0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0-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1-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크리스탈 팰리스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에버튼이 원정 경기에서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7-3.15-3.35 일 때 2승 2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5경기 중 4경기에서 언더가 나온 배당이다.
1. 에버튼은 원정 경기에서의 성적이 너무 좋지 않다. 램파드 감독은 원정 경기에서도 홈 경기처럼 상대를 압박하고 경기 주도권을 가져오도록 플랜A를 짜고 있다는 점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고 있다. 게다가 생각보다 중앙 미드필드 포지션에서 탈압박에 약점을 노출하고 있고 상대 공격을 사전에 차단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 측면 라인을 높게 설정하면서 발생하는 뒷공간 수비 문제를 극복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도 불안요소다.
2. 크리스탈 팰리스는 실리적인 운영을 통해 무패 흐름을 길게 이어가고 있고, 특히 실점 억제력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게다가 역습 상황에서 한 방을 갖춘 공격수들이 많다는 점도 긍정적인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
제안
1순위 - 크리스탈 팰리스 승, 에버튼의 원정 경기 불안 요소를 주목했다면 크리스탈 팰리스 승리를 보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 픽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2순위 - -1.0핸무, 생각보다 접전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만약 크리스탈 팰리스 승리 배당이 위험 부담 대비 낮다고 판단했다면 모험 수를 둘 만하다.
3순위 - 언더, FA컵은 단기 결정전이기 때문에 두 팀 모두 좀 더 안정적인 운영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다. 단, 최근 에버튼의 원정 경기 불안요소를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1-0
크리스탈 팰리스 승 > -1.0핸무 > 언더
No 308. 레스터 시티 vs 브렌트포드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1-0
포벳 2-1
비티벳 2-2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0-1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레스터 시티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레스터 시티의 팀 컨디션이 좋지 않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7-3.30-3.20 일 때 기록은 없다.
1. 레스터 시티는 홈 경기에서 경기력이 꾸준하게 좋다. 특히 22년 접어들어 치러진 홈 7경기 중 6경기에서 패하지 않았고, 승률을 57.1%까지 기록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하다. 단, 유럽 대항전을 병행하고 있는 시점에서 팀 내 컨디션 문제가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점이 불안요소다. 쇠윈쥐, 다카, 페레이라, 수마레, 은디디, 알브라이튼 등이 모두 최근 빡빡한 일정 및 코로나 변수로 제 컨디션이 아니라는 점, 카스티뉴, 버틀랜드, 바디, 에반스 등은 모두 부상 때문에 나서지 못한다는 점이 변수로 작용할 수 있다.
2. 브렌트포드는 에릭센의 존재가 엄청난 플러스 요소다. 물론 최근 2경기 상대가 그들보다 순위가 낮은 강등권 팀들이었다고 하지만 볼 소유 시간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됐고, 이를 바탕으로 실점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는 점, 세트피스 상황처럼 킥을 기반으로 하는 플레이를 할 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 등은 모두 변수로 작용할 수 있는 경기다.
제안
1순위 - -1.0핸패, 레스터 시티의 팀 컨디션이 최악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패 쪽으로 안정성을 높이는 베팅을 추천한다.
2순위 - 무승부, 레스터 시티의 컨디션 여부와는 상관없이 홈 경기에서는 무패 흐름을 비교적 길게 이어가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3순위 - 언더, 사실상 50:50으로 봐야 한다. 승부가 갈리는 쪽으로 생각했다면 오버를 보는 것이 확률상 더 좋은 선택이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무승부 > 언더
No 334. 사우스햄튼 vs 맨체스터 시티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2
프레딕츠 0-2
포벳 0-1
풋볼프레딕션 1-3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0-0
풋볼프레딕션스 1-3
베팅팁스투데이 0-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맨체스터 시티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최근 2경기 연속으로 사우스햄튼이 맨체스터 시티에게 패하지 않았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8.90-4.90-1.20 일 때 0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 맨체스터 시티의 최근 경기력 저하 이슈보다는 사우스햄튼의 하락세를 우선으로 고려했다. 사우스햄튼은 빡빡한 일정이 반복되면서 전반적인 에너지 레벨이 떨어지는 문제가 나타났고, 이는 고스란히 실점 수준의 급격한 상승으로 나타나고 있다. 게다가 이 경기 이후 바로 A매치 일정이기 때문에 두 팀 모두 핵심 선수들 중심으로 플랜A를 들고 나온다면 맨체스터 시티의 우세를 충분히 기대해볼 수 있는 경기다.
제안
1순위 - 맨체스터 시티 승, 사우스햄튼의 최근 3연패 흐름을 주목했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노릴 수 있는 맨체스터 시티 승리를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2.5오버, 최근 사우스햄튼의 늘어난 실점 수준을 고려했을 때 오버 픽을 차순위로 보는 것이 합리적이다.
3순위 - +1.0핸패, 최근 맨체스터 시티의 원정 경기력을 고려했을 때 생각보다 기대치를 낮춰 잡는 것이 좋다. 다만 폭발력을 우선으로 고려했다면 핸패를 노리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4순위 - +2.5핸승,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시즌 원정 경기에서 대승을 거두는 빈도가 낮은 편이다. 3점차 이상 승리를 기대하는 것은 힘들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1-3
맨체스터 시티 승 > 오버 > +1.0핸패 > +2.5핸승
No 354. 토트넘 핫스퍼 vs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1-1
포벳 2-1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3-2
풋볼베팅팁스 0-2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4-3.65-4.40 일 때 1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 2월 12일 라치오 vs 볼로냐 경기에서 3-0을 기록했다.
1. 웨스트햄은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저득점에 묶이는 빈도가 늘었고, 이 때문에 패하는 경기도 함께 늘었다. 여전히 압박을 통한 수비력 자체는 좋은 편이지만 무실점 경기를 하지는 못하고 있다는 점, 특히 전반부터 선취점을 허용하고 끌려가는 양상이 잦다는 점이 가장 큰 문제다. 토트넘은 최근 기복을 보이고 있지만 홈 정배를 받았을 때 전반 리드를 가져가는 경우가 여전히 많은 팀이다. 참고로 홈 경기 전반전 성적은 6승 4무 3패 득실 마진 +5로 리그 7위다.
2. 웨스트햄은 세비야와의 경기에서 연장 승부를 치른 것이 큰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120분 혈투를 마치고 휴식일을 2일 밖에 가지지 못했기 때문에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경기를 소화하는 것은 무리라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토트넘 승, 웨스트햄의 팀 컨디션 문제를 주목했다면 일반 승을 노리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2순위 - 오버, 토트넘은 홈 경기에서 주로 다득점 양상을 많이 만들어 내는 편이다. 상대에게 선취점을 뺏기지 않는다면 반드시 다득점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앞서 언급했듯이 웨스트햄은 최근 원정 경기에서 선취점을 허용하는 빈도가 높기 때문에 토트넘의 다득점 양상을 기대해볼 수 있다.
3순위 - -1.0핸승, 1순위에서 언급한 이유와 더불어 토트넘은 한 번 폭발하면 대량 득점을 하는 경우가 많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3-1
토트넘 승 > 오버 > -1.0핸승
No 369. 노팅엄 포레스트 vs 리버풀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3
프레딕츠 1-3
포벳 1-3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3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1-3
베팅팁스투데이 0-3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리버풀이 너무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는 점이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9.90-5.60-1.15 일 때 1승 1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리버풀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리버풀은 컵 대회에서 가급적 비주전급 선수들을 투입하는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컵 대회 한정으로는 답답한 양상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지난 노리치 시티와의 컵 대회 경기가 대표적.
다만 이 경기 이후 A매치 일정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전면적인 로테이션보다는 주축 선수들이 다수 포함된 부분 로테이션을 가동할 가능성이 높다. 애초에 팀 완성도가 높기 때문에 비주전이 나서더라도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면 주력이 다수 포함된 라인업에서는 충분히 다득점 싸움에서도 우세한 경기를 할 가능성이 높다.
제안
1순위 - 리버풀 승, 배당이 너무 낮게 책정된 것은 맞지만 베스트 라인업을 나섰을 때의 경쟁력이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2순위 - +2.5핸승, 리버풀이 베스트 라인업을 내세우지 않는다면 생각보다 접전 양상으로 흘러갈 수 있음을 생각하는 것이 좋다.
3순위 - 언더, 리버풀의 단독 득점 가능성이 비교적 높은 경기다. 최근 리버풀은 원정 경기에서 기본적으로 실점 억제력이 매우 안정적이라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
4순위 - +1.0핸패, 컵 대회 변수를 고려했을 때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0-2
리버풀 승 > +2.5핸승 > 언더 > +1.0핸패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