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140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프리미엄픽] 프로토 25회차 토-일(새벽) A매치 분석 [완료]

2022년03월26일 15시00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o 168. 크로아티아(N) vs 슬로베니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2-0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2-0

베팅팁스1x2       3-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크로아티아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크로아티아가 가장 최근 맞대결에서 완승을 거뒀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1-3.55-6.30 일 때 기록은 없다.

 

크로아티아 승리를 선택한 이유

- 크로아티아는 경기 흐름을 주도할 수 있는 경기에서 특히 강한 팀이다. 슬로베니아와 비교했을 때 하프라인에서의 볼 점유 및 파이널 서드까지 볼을 연결할 수 있는 유형의 선수가 많고 플레이 옵션도 더 다양한다. 더구나 슬로베니아와 같이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 내려앉거나 수비를 우선으로 하는 팀을 상대로도 득점을 기록할 수 있는 옵션이 많다는 점도 주목할 요소다. 대략 지난 21년 9월 8일 슬로베니아와의 월드컵 예선 홈 경기를 생각하는 것이 좋다.

 

제안

1순위 - 크로아티아 승, 두 팀의 전력 격차는 생각보다 많이 크다고 판단했다면 일반 승을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1.0핸승, 두 팀의 가장 최근 맞대결 기록과 슬로베니아가 원정 경기에서 실점 확률이 높은 편이라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3순위 - 언더, 사실상 50:50이라고 생각한다. 크로아티아가 단독 득점을 기록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수비적으로 내려앉는 팀을 상대로 단독 3점 이상을 기대하는 것은 힘들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

 

3. 예상 스코어 2-0

크로아티아 승 > -1.0핸승 > 언더

 

No 171. 핀란드(N) vs 아이슬란드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0

풋볼프레딕션      2-0

풋볼베팅팁스      2-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1-0

베팅팁스1x2       1-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핀란드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핀란드의 홈 강세를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2.01-2.95-3.20 일 때 2승 0무 5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3월 13일 클레르몽 vs FC로리앙 경기에서 나왔고 0-2를 기록했다. 또한 7경기 중 5경기에서 언더가 나온 배당이기도 하다.

 

핀란드 승리를 선택한 이유

- 중립 경기로 치러지는 경기이기 때문에 두 팀의 최근 흐름과 기록 그리고 원정 경기 중심의 결과를 우선으로 고려했다. 아이슬란드는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는 어김없이 후반전에 실점을 허용하고 있고, 리드를 하고 있더라도 역전패를 허용하는 등 부진한 모습을 노출하고 있다. 물론 낮은 위치에서 상대를 압박하고 수비를 우선으로 하는 전략적인 선택이 효과를 볼 때도 있지만(21년 11월 12일 루마니아 원정 경기가 대표적) 핀란드와 같이 한 골 싸움에 강점을 가진 팀에게는 고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제안

1순위 - 언더,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무시할 수는 없는 경기다. 중립 경기라는 변수까지 있기 때문에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1순위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핀란드 승, 만약 두 팀의 A매치 최근 흐름 자체를 주목했다면 활용 가치가 높다. 배당 자체가 기본적으로 2배를 넘기 때문.

3순위 - -1.0핸무, 승부가 갈린다면 한 점 승부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만약 핀란드 승리 픽이 너무 부담된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핀란드 승 > -1.0핸무

 

No 174. 아일랜드 vs 벨기에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2

프레딕츠           1-2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5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1

베팅팁스1x2       0-5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벨기에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벨기에가 베스트 라인업으로 나서지 못한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벨기에 기대 승률만 12% 가까이 떨어졌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5.90-3.55-1.43 일 때, 1차 변동 배당인 3.70-3.00-1.83 일 때 모두 기록은 없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1. 우선 벨기에의 전력 약화 요소가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루카쿠, 아자르, 카라스코, 데 브라이너, 비첼, 뫼니에, 쿠르투아 등등 사실상 1군 주축이라고 분류되는 선수들이 대거 선수단 명단에서 제외됐다. 벨기에 승리 배당이 폭등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하다. 물론 여전히 전력은 좋지만 상대를 압도할 만한 전력까지는 아니다.

2. 아일랜드는 홈 경기에서 특히 지지 않는 경기를 하는 경우가 많다. 선취점을 내주고 끌려가는 경기에서도 어떻게든 추격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지지 않는 경기를 해내고 있다. 게다가 극단적으로 내려앉는 수비 전술 역시 주목할 만하다. 지난 21년 11월 12일 포르투갈과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이유이기도 하다.

 

제안

1순위 - 언더, 무승부가 너무 부담된다면 아일랜드의 수비 운영에 초점을 맞춰서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좀 더 합리적이다.

2순위 - 무승부, 아예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무승부 픽을 보는 것이 좋다. 다만 벨기에의 전력 약화 요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전력 우위라고 판단했다면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노리는 베팅도 고려할 만하다.

3순위 - +1.0핸승,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까지 핸승 픽을 노리는 것은 추천하지 않는다. 아일랜드는 홈 승률이 높지 않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1.0핸승

 

No 177. 잉글랜드 vs 스위스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1

풋볼프레딕션      2-2

풋볼베팅팁스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0

베팅팁스1x2       1-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잉글랜드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잉글랜드의 홈 강세를 최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55-3.35-4.85 일 때 기록은 없다.

 

잉글랜드 승리를 선택한 이유

- 잉글랜드는 특히 웸블리에서 경기력이 좋다. 일방적으로 볼을 소유하면서 상대를 지속적으로 압박하는 능력이 좋기 때문에 웬만하면 실점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

또한 볼 소유 시간만큼 파이널 서드에서 찬스를 만들어 내는 비율이 높다는 점, 팀 공격의 핵심인 케인의 폼이 절정인 가운데 워드-프라우즈나 마운트 등이 세트피스 상황에서 특강점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

 

제안

1순위 - 언더, 잉글랜드의 강세를 볼 수 있는 경기지만 스위스 역시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 리드를 쉽게 뺏기지 않는 팀이라는 점과 잉글랜드 수비진의 최근 폼이 좋지 않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노리는 것이 좋다.

2순위 - -1.0핸무, 대략 21년 6월 A매치에서 잉글랜드가 보여준 경기 흐름과 비슷하게 흘러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당시 오스트리아, 루마니아를 상대로 줄곧 고전하며 1-0 신승을 기록한 바 있다. 잉글랜드 승리 배당이 생각보다 너무 낮게 잡혀 있는 경기이기 때문에 아예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을 경기라고 생각한다.

3순위 - 잉글랜드 승, 잉글랜드의 불안요소를 고려했을 때 1.55배 자체는 너무 낮게 책정됐다고 생각한다. 물론 잉글랜드의 홈 강세를 주목했다면 활용하는 것이 좋지만 우선 순위를 너무 높게 잡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1.0핸무 > 잉글랜드 승

 

No 180. 카타르 vs 불가리아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1

프레딕츠           1-0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0-0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1-0

베팅팁스1x2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카타르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카타르가 유럽 팀과의 맞대결에서는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4-3.05-3.60 일 때 1승 2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최근 2경기 연속으로 무승부를 기록 중인 배당이기도 하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 카타르는 오랜 기간 발을 맞춘 선수들이 계속 함께 경기를 소화하고 있고, 그 효과가 지난 아랍 컵에서도 잘 드러났다고 생각한다. 개인 전술 능력을 갖춘 선수 + 발을 맞춘 기간이 늘어나면서 생긴 조직력 등을 통해 어떤 팀과 붙어도 극단적으로 밀리지 않고 있다.

단, 유럽 팀과의 경기 또는 피지컬 및 팀 압박에 강점을 가진 팀과의 맞대결에서는 여전히 약점을 가지고 있다. 유독 유럽 팀과의 맞대결에서 성적이 좋지 않은 팀이고 압박에 대응하지 못하고 자멸하는 양상이 반복되고 있다.

물론 불가리아가 유럽 내에서도 중하위권에 속하는 팀이지만 활동량과 에너지 레벨 그리고 강한 압박으로 무장한 팀이다. 카타르가 홈 경기에서도 고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안

1순위 - -1.0핸패, 카타르가 유럽 팀들에게 유독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패 픽을 활용해서 확률을 높이는 것이 좋을 경기다.

2순위 - 무승부,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보더라도 무승부가 나오기 시작한 배당이라는 점, 카타르가 홈 이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불가리아 입장에서도 고전할 수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무승부를 노리는 것이 좋다.

3순위 - 언더, 두 팀 모두 최근 다득점 양상이 자주 나오고 있다는 점이 변수다. 어떻게든 승부가 갈릴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 언더 픽은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1.0핸패 > 무승부 > 언더

 

No 183. 스페인 vs 알바니아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0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4-0

풋볼프레딕션스   4-0

베팅팁스투데이   3-0

베팅팁스1x2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스페인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스페인의 강세를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07-6.20-18.50 일 때 기록은 없다.

 

스페인 승리를 선택한 이유

- 스페인은 어린 선수들 중심으로 선수단을 구축하며 세대교체 가능성을 실험하는 경기다. 솔레어, 가비, 페드리, 올모, 토레스, 피노 등 향후 가능성이 있는 선수들 중심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베스트 라인업으로 구성했을 때보다는 완성도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뜻.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던 선수들은 모두 각 소속 팀에서는 주력 선수들로 구분되고 있으며 최근 경기력도 굉장히 좋은 편이다. 기존의 스페인 대표팀보다 에너지 레벨이나 공격과 관련한 지표에서는 우위에 설 수도 있는 경기다.

게다가 알바니아는 원정 역배를 받은 경기, 특히 스페인과 동급으로 분류되는 팀과의 경기에서는 크게 무너지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도 주목했다.

 

제안

1순위 - 스페인 승, 안정적인 2폴더 조합을 만들 때 활용하면 좋을 픽이다

2순위 - -1.0핸승, 스페인의 홈 경기력과 알바니아의 높은 실점 확률을 고려했을 때 핸승을 충분히 노려볼 수 있다.

3순위 - 오버, 스페인의 어린 선수들은 굉장히 공격적인 성향을 띈다. 다득점 양상을 충분히 기대할 수 있다.

4순위 - -2.5핸승, 만약 알바니아가 잉글랜드나 폴란드와 같은 팀에게 크게 무너졌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승까지도 노려볼 만하다.

 

3. 예상 스코어 4-0

스페인 승 > -1.0핸승 > 오버 > -2.5핸승

 

No 187. 독일 vs 이스라엘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4-0

프레딕츠           3-0

풋볼프레딕션      3-0

풋볼베팅팁스      3-0

풋볼프레딕션스   4-0

베팅팁스투데이   3-0

베팅팁스1x2       4-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독일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독일의 홈 강세를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01-8.80-22.00 일 때 5승 0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3점차 이상 승부는 2차례, 2점차 승부는 1차례 나머지는 1점차 승부였다.

 

독일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독일은 최근 한지-플릭 감독 체제에서 팀 전술 완성도가 높아졌다. 최근 7연승 기간 동안 무실점은 5회, 4점 이상 기록한 경기는 5차례, 4점차 이상 승리는 4차례나 된다. 압박의 속도와 공격 전환 속도가 압도적이기 때문에 상대하는 팀들을 완전히 무너뜨리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이번에 소집된 선수들을 보면 대부분 기동력 및 체력이 좋고 포지션에 구분 없이 뛸 수 있는 선수들이다. 즉, 감독의 지시에 따라 얼마든지 변화를 줄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한편 이스라엘은 원정 경기에서 약한 팀이고 덴마크, 스코틀랜드, 오스트리아 등에게 모두 3실점 이상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불확실하다. 역습에 강점을 가진 팀이라고 하지만 전력 열세 일 때에는 크게 무너질 수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

 

제안

1순위 - 독일 승, 안정적인 2폴더 조합을 만들 때 활용하면 좋다.

2순위 - 3.5오버, 독일의 단독 득점 만으로도 3.5점은 훌쩍 넘기는 점수가 나올 수 있다.

3순위 - -2.0핸승, 독일의 최근 폼을 고려했을 때 2점차 이상 승리 확률은 매우 높다.

4순위 - 3.5핸승, 만약 모험 수를 두고자 한다면 독일의 폭발력에 초점을 맞춘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5-0

독일 승 > 3.5오버 > -2.0핸승 > -3.5핸승

 

No 191. 네덜란드 vs 덴마크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1

프레딕츠           1-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1-0

풋볼프레딕션스   2-0

베팅팁스투데이   2-0

베팅팁스1x2       2-1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네덜란드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덴마크가 A매치에서 좋은 폼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0-3.25-3.95 일 때 3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정배 강세 배당이라고 봐도 좋다. 3승 기록을 보면 정배를 받은 팀이 모두 2점차 이상 승리를 거뒀다.

 

네덜란드 승리를 선택한 이유

- 반할 감독으로 바뀐 이후 다시 네덜란드 특유의 색깔을 찾았다는 점을 주목했다. 물론 원정 경기에서는 지나친 공격성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기도 했지만 홈 경기에서는 공격적인 경기 운영이 오히려 긍정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특히 비야레알에서 에이스로 떠오른 단주마와 우측면 에이스로 떠오른 둠프리스는 주목할 만하다. 네덜란드에 부족했던 돌파 기반 경기를 가능하도록 만드는 선수들이다.

그 외에 수비진에 반 다이크-데 리흐트 조합의 안정감과 데 용-바이날둠 중심의 미드필드 경쟁력이 좋기 때문에 홈 경기에서는 실점 억제력이 좋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제안

1순위 - 네덜란드 승, 반할 감독 체제로 전환된 이후 네덜란드의 폼이 매우 좋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1순위로도 노려볼 만하다.

2순위 - 오버, 덴마크는 최근 심장 문제를 극복하고 복귀한 에릭센을 국가대표팀에 소집했다. 이로써 중원에서의 창조성을 추가했다는 점은 주목할 요소. 이 때문에 덴마크의 득점 기대값도 상승한 경기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도 노려볼 만하다.

3순위 - -1.0핸승, 최근 네덜란드의 홈 강세 자체를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또한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을 보면 정배를 받은 팀이 승리한 경기에서는 모두 2점차 이상 승부가 나온 배당이라는 점도 고려했다.

 

3. 예상 스코어 3-1

네덜란드 승 > 오버 > -1.0핸승

 

No 194. 샬럿FC vs FC신시내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2

프레딕츠           0-0

포벳     1-0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1-1

풋볼프레딕션스   1-0

베팅팁스투데이   2-1

베팅팁스1x2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하락했다. 해외 베터들은 샬럿의 홈 강세와 신시내티의 최근 반등세를 모두 고려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83-3.30-3.35 일 때 5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1월 19일 헤렌벤 vs 고 어헤드 이글스 경기에서 나왔고 0-1을 기록했다.

 

샬럿 승리를 선택한 이유

- 여전히 승격 팀의 한계점을 노출하고 있고, 상대하는 팀들에게 일방적인 공격을 허용하는 등 불안한 모습을 노출하고 있다. 하지만 뉴잉글랜드와의 경기에서 어느 정도 팀의 생존 전략을 찾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상대가 공격적이고 라인을 올리는 팀일 경우 샬럿의 선수비 이후 롱 볼을 활용한 공격 패턴으로 변수 창출이 가능하다. 신시내티 역시 라인을 높게 잡고 압박을 시도하는 팀임을 고려했을 때 샬럿의 플레이 스타일이 통할 수도 있다.

 

제안

1순위 - 샬럿 승, 샬럿이 아무것도 보여준 것도 없고 신시내티의 연승 흐름이 이어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배를 줬다는 점을 주목해서 봐야 한다고 생각한다.

2순위 - 오버, 두 팀 모두 모 아니면 도 성향이 너무 강하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승무패가 부담될 수 있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오버 픽을 노리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 수 있다.

3순위 - -1.0핸무, 샬럿 승리 배당이 너무 낮다고 판단했다면 차라리 접전 승부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나은 선택일 수 있다.

 

3. 예상 스코어 2-1

샬럿 승 > 오버 > -1.0핸무

 

No 200. 스포르팅 캔자스시티 vs 솔트레이크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2

프레딕츠           2-1

포벳     0-2

풋볼프레딕션      1-2

풋볼베팅팁스      1-2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3-1

베팅팁스1x2       0-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해외 기준으로 초기 배당과 비교했을 때 무승부 배당만 상승했다. 해외 베터들은 솔트레이크에게 3연패 중이라는 점을 변수라고 본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68-3.40-3.85 일 때 3승 1무 0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솔트레이크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솔트레이크는 초반 일정 난이도가 비교적 높음에도 불구하고 한 골 승부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압박 이후 빠른 템포로 공격하는 플레이 스타일 덕분에 의외의 상황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다. 시즌 초반 역습 및 뒷공간 수비 문제를 안고 있는 캔자스 시티를 충분히 공략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2. 솔트레이크는 21시즌 내내 캔자스시티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두 팀의 플레이 스타일 상 솔트레이크가 상성이라고 봐도 무방하다. 또한 감독간 맞대결 기록을 보면 캔자스시티의 벨메스 감독은 솔트레이크의 마스트로에니 감독에게 3승 7패로 절대 열세다.

 

제안

1순위 - -1.0핸패, 시즌 초반 두 팀의 행보를 고려했을 때 솔트레이크가 패하지 않는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가장 합리적이다. 또한 프로토 과거 동일 배당 기록이 걸림돌이라고 봤을 때에도 핸패 픽의 우선 순위를 높게 잡는 것이 좋다.

2순위 - 솔트레이크 승, 두 팀의 상대성을 고려했다면 아예 과감한 베팅을 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3순위 - 오버, 사실상 50:50이라고 봐야 할 경기다. 어떻게든 승부가 갈린다고 판단했다면 캔자스시티의 불안한 수비력에 초점을 맞춰서 오버를 노리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2

-1.0핸패 > 솔트레이크 승 > 오버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