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22. 헬라스 베로나 vs 제노아 - 무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3-0
프레딕츠 3-0
포벳 2-2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2-1
풋볼베팅팁스 2-1
풋볼프레딕션스 2-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헬라스 베로나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기대 승률 6% 이상 하락) 해외 베터들은 제노아의 무패 흐름이 지속되고 있다는 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74-3.25-3.75 일 때 1승 0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최근 2경기 연속으로 역배를 받은 팀이 승리한 배당이기도 하다. 국내 오즈메이커의 정배 적중률이 떨어진다는 점을 반드시 생각하고 베팅을 하는 것이 좋다.
무승부를 선택한 이유
- 제노아의 후반기 반등 요소를 좀 더 우선 순위로 고려했다. 제노아는 후반기 접어들어서 철저하게 실리에 초점을 맞춘 경기 운영을 하고 있고, 상대 팀의 수준 및 스타일에 상관없이 본인들이 가장 잘하는 ‘수비’ 축구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템포가 빠르지도 무리하게 라인을 올리지도 않기 때문에 매 경기를 저득점 양상으로 끌고 가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충분히 무승부까지 바라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안
1순위 - 언더, 제노아의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했을 때 이 경기는 승부가 갈리더라도 한 골 승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 승무패보다는 언더 픽을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무승부, 사실상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제노아는 승률 자체가 굉장히 낮은 편이고, 특히 원정 경기에서 약한 팀이다. 득점 확률만 놓고 본다면 헬라스 베로나가 압도적으로 높다.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위험 부담을 감수해서라도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3순위 - -1.0핸패, 제노아의 원정 승률을 고려했을 때 핸패 픽을 활용하는 것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1
언더 > 무승부 > -1.0핸패
No 25. AC밀란 vs 볼로냐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2-0
프레딕츠 2-0
포벳 2-0
비티벳 2-1
풋볼프레딕션 1-0
베티메이트 2-1
풋볼프레딕션스 3-0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AC밀란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기대 승률 5% 이상 증가) 해외 베터들은 볼로냐의 최근 연패 흐름 및 원정 경기 약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28-4.25-7.50 일 때 기록이 없다.
AC밀란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AC밀란은 볼로냐를 상대로 꾸준히 강했다는 점을 주목했다. 최근 10차례 맞대결에서 9승 1무, 맞대결 6연승 중이다. 이 기간 모든 경기에서 2득점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볼로냐의 수비진을 효과적으로 공략해낸 바 있다. 이번 시즌 첫 맞대결에서는 볼로냐에게 4득점 경기를 하기도 했다.
2. 볼로냐는 원정 경기에서 실점 수준이 계속 상승 중이다. 특히 높은 위치부터 압박하는 팀들을 상대로 유독 고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은 불안요소다. 게다가 역배를 받은 경기에서는 모두 선취점을 허용하고 끌려가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과 후반 시간대에 고전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점도 주목할 부분이다.
제안
1순위 - AC밀란 승, 두 팀의 상대성과 최근 볼로냐의 원정 성적을 고려했다면 주력으로 노려볼 만한 가치가 있다.
2순위 - -1.0핸승, 두 팀의 상대성을 고려했을 때 AC밀란의 완승 흐름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1.0핸승 픽을 우선으로 노려보는 것도 고려할 만하다
3순위 - 언더, 사실상 50:50으로 보는 것이 좋다. 만약 AC밀란의 최근 홈 경기 실점 억제력이 좋다는 점과 단독 득점 확률이 높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추천한다.
3. 예상 스코어 2-0
AC밀란 승 > -1.0핸승 > 언더
No 28. 크리스탈 팰리스 vs 아스날 - 패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0-1
프레딕츠 0-2
포벳 1-2
비티벳 1-1
풋볼프레딕션 1-1
풋볼베팅팁스 2-1
베티메이트 0-1
풋볼프레딕션스 0-1
베팅팁스투데이 0-2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아스날 승리 배당만 상승했다(기대 승률 2% 이상 하락) 해외 베터들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최근 상승세와 더불어 불안한 아스날의 원정 성적 그리고 맞대결 전적에서 크리스탈 팰리스가 나름 대등한 승부를 해내고 있다는 점을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3.65-3.15-1.79 일 때 0승 1무 2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1차례 나온 배당이다. 22년 4월 3일 경남 vs 광주 경기에서 1-2를 기록했다.
아스날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크리스탈 팰리스가 아스날의 불안요소를 공략할 수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아스날을 강하게 압박해서 빌드업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팀은 아니기 때문에 아스날 상승세의 가장 큰 이유로 꼽히는 마르티멜리-외데가르드-사카 라인을 견제하기는 쉽지 않다고 생각한다.
2. 크리스탈 팰리스는 자하와 더불어 후반기 크리스탈 팰리스의 공격을 이끌고 있는 올리세 그리고 팀 수비의 핵심인 워드의 동시 결장은 분명한 불안요소라고 생각한다. 특히 공격진의 두 선수 결장은 크리스탈 팰리스의 득점 기대값을 크게 낮출 수 있는 요소다.
제안
1순위 - 아스날 승, 아스날 원정 경기에서는 모 아니면 도 성향이 매우 강하다. 최근 흐름과 두 팀의 현재 상황을 고려했을 때 아스날이 최소 패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본다면 차라리 아스날 승리 쪽으로 방향을 잡는 것이 좋다. 배당 자체도 최근 성적 대비 나쁘지 않은 수준이기도 하다.
2순위 - +1.0핸무, 사실상 50:50으로 봐야 할 경기다. 이 경기는 1-1 or 1-2 중 하나를 선택한다는 생각으로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을 경기다. 위험 부담을 감수할 수 있다면 +1.0핸무 or 무승부 픽을 모두 활용하는 베팅 전략을 짜는 것이 좋다.
3순위 - 오버, 2순위와 함께 생각하면 좋을 픽이다. 만약 크리스탈 팰리스의 수비력과 두 팀 사이에 무승부가 많이 나오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예측 결과는 무시하고 언더 픽을 노리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2
아스날 승 > +1.0핸무 > 오버
No 31. 소시에다드 vs 에스파뇰 - 승
1. 해외 업체 스코어 예측
윈드로윈 1-0
프레딕츠 1-0
포벳 2-1
비티벳 1-0
풋볼프레딕션 1-0
풋볼베팅팁스 1-0
풋볼프레딕션스 3-1
베팅팁스투데이 2-0
2. 배팅 시 주목할 요소
초기 배당 대비 소시에다드 승리 배당만 하락했다(기대 승률 4% 이상 상승) 해외 베터들은 에스파뇰의 원정 경기 부진을 좀 더 주목한 듯하다.
프로토 초기 배당인 1.45-3.55-5.60 일 때 1승 0무 1패를 기록 중인 배당이다. 22년에는 1차례 나온 배당이다. 22년 2월 11일 낭트 vs 바스티아 경기에서 2-0을 기록했다.
소시에다드 승리를 선택한 이유
1. 에스파뇰은 홈 경기 대비 원정 경기에서 굉장히 고전하고 있다. 특히 상대가 1점대 배당 평가를 받은 경기에서는 기본적으로 2실점 이상을 허용하는 경우가 많다. 그만큼 상대의 압박에 대응하는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점, 비교적 뒷공간을 열어 두고 공격적으로 수비하는 스타일이 양 날의 검처럼 작용하는 경우가 많다는 점을 주목했다.
2. 소시에다드는 홈 경기에서 에스파뇰을 상대로 꾸준히 강했다. 최근 3연승 중이고 특히 후반 시간대에게 반드시 차이를 만들어 낼 정도로 후반 뒷심이 좋다. 물론 오야르자발, 야누자이 등 공격진의 이탈이 변수로 작용할 수는 있지만 수비력 차이로 인해서 승부가 갈릴 수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할 부분이다.
제안
1순위 - 언더, 소시에다드는 오야르자발의 결장 변수가 생각보다 클 수 있다. 팀 내에서 최다 득점자라는 점, 현재 공격 구성을 고려했을 때 결정력을 갖춘 선수가 많이 부족하다는 점 때문. 이 부분을 주목했다면 언더 픽을 승무패보다 우선으로 보는 것이 좋다.
2순위 - 소시에다드 승, 소시에다드의 홈 강세가 지속되고 있다는 점, 에스파뇰은 원정 역배 경기에서 높은 실점 수준 때문에 고전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추천한다
3순위 - -1.0핸무, 소시에다드는 홈 경기에서 다득점-완승 양상을 잘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다는 점을 주목했다면 핸무로 모험 수를 두는 것이 좋다.
3. 예상 스코어 1-0
언더 > 소시에다드 승 > -1.0핸무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