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로제, 블랙 드레스 입고 콜라병 몸매 자랑

2022년05월09일 12시00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블랙핑크 로제가 매혹적인 자태를 자랑했다.

18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는 로제와 함께한 5월호 커버와 화보를 일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로제는 금발 헤어에 블랙 드레스를 입고 특유의 카리스마를 가감없이 드러냈다. 탐스러운 장미 꽃다발을 들고 보디 라인을 드러낸 모습부터, 아찔한 킬힐을 신고 의자에 않아 포즈를 취한 모습까지 완벽해 감탄을 자아낸다.

화보 촬영이 끝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로제는 음악에 대한 애정과 무대에 대한 갈증을 이야기했다. 그는 "요새 무대를 통해 팬들 앞에 설 일이 없어서 그런지 생각해보면 그게 제일 소름 돋게 좋았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라며 "무대 위는 정말 재미 있다, 즐길 때도 있고 못 즐기 때도 있지만 내가 있어야 할 곳이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를 이루는 근원적인 것 역시 아무래도 음악인 것 같다, 내 마음을 가장 가깝게 표현할 수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음색을 가진 것에 대한 칭찬엔 "사람들의 성격이나 개성이 목소리에 드러난다고 생각한다, 내 목소리는 특별하지 않은 나를 잘 표현해주는 고마운 것"이라고 답했다. 가장 꿈꾸던 나이에 대한 질문에서는 가수를 꿈꾸게 된 계기도 들을 수 있었다.

블랙핑크 멤버들에 대한 마음도 전했다. 어떨 때 가장 편안함을 느끼는지에 대한 질문에 로제는 "멤버들과 있을 때 확실히 편안함을 느끼는 것 같다"라며 "요새는 더더욱 그렇다, 시간이 지날수록 정말 가족 같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2

[사진] 로제 SNS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