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51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210 04/26 (금) 01:45 헤렌벤 vs PSV PICK
223 04/26 (금) 02:30 대한민국 vs 인도네시아 PICK
235 04/26 (금) 04:00 브라이턴HA vs 맨체스터C PICK
239 04/26 (금) 04:00 GA이글스 vs 페예노르트 PICK

MLB

[프리미엄픽] 프로토 38회차 오늘의 추천 MLB [화요일 경기]

2022년05월09일 18시09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카를로스 로돈

MLB 경기 중 베팅할 만한 추천 경기들을 제공합니다. 평일 19:00~20:00 사이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주력 경기]

NO. 13. 피츠버그[호세 퀸타나] vs LA 다저스[훌리오 우리아스]

1. 경기분석 – 피츠버그 핸디 패

피츠버그 선발 호세 퀸타나는 시즌 5경기에서 모두 3실점 이하를 기록했다. 다만 이닝 소화가 길지 않고 빠르게 교체됐다. 피츠버그는 최근 불펜 기복이 크다. 불펜 방화로 경기를 내주는 경우가 있었다.

다저스는 5월 6경기에서 모두 승리를 거뒀다. 이전 시카고에서 원정을 치렀기 때문에 이동거리도 긴 편은 아니다. 선발 훌리오 우리아스도 느려진 구속에도 불구하고 견고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양팀 객관적인 전력에서 차이가 있다. 핸디캡을 노리는 것이 나은 판단. 퀸타나는 다저스 타선을 상대한 경험이 풍부하지만 전성기에서 한 단계 내려왔다.

 

2. 우선순위

피츠버그 핸디 패 > 7.5오버 > 피츠버그 패

 

NO. 19. 디트로이트[마이클 피네다] vs 오클랜드[폴 블랙번]

1. 경기분석 – 7.5언더

양팀 모두 최근 최악의 페이스를 보이고 있다. 오클랜드는 9연패, 디트로이트는 5연패다. 시리즈 첫 대결에서는 탐색전. 어느 팀이 이겨도 크게 무리는 없다. 언더에 포커스를 맞추는 것이 낫다.

디트로이트 선발 마이클 피네다는 직전 경기에서 4.1이닝 2실점을 기록했고 투구수를 85구까지 끌어 올렸다. 상대 타선을 감안하면 3실점 이내 피칭이 예상된다.

오클랜드 선발 폴 블랙번은 시즌 3승을 거두긴 했지만 5경기 모두 5이닝 이하 투구에 그쳤다. 불펜의 도움이 있어야 오클랜드는 경기가 풀린다. 양팀의 양상이 비슷하다. 저득점에 팽팽한 승부를 예상한다.

 

2. 우선순위

7.5언더 > 디트로이트 핸디 패 > 디트로이트 승

 

NO. 31. 샌디에이고[매켄지 고어] vs 시카고 컵스[카일 헨드릭스]

1. 경기분석 – 샌디에이고 승

샌디에이고는 이전 시리즈에서 3승 1패를 거뒀다. 타선의 흐름이 썩 좋지는 않지만 선발진의 페이스가 매우 뛰어나다. 게다가 시리즈 최종전 끝내기 홈런으로 승리했다. 팀 분위기는 매우 올라와 있다.

컵스는 시즌 선발 투수가 114.1이닝, 불펜 투수가 119.2이닝으로 불펜 투수의 이닝 소화가 많다. 선발진이 전혀 제 역할을 못하고 있다. 에이스 카일 헨드릭스도 최근 2경기 각각 6실점, 4실점으로 무너졌다.

샌디에이고 선발 매켄지 고어는 2경기 연속 100구를 소화했다. 유망주 자원임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팀 선발 로테이션에 적응력을 보이고 있다. 마무리 테일러 로저스도 충분한 휴식을 취한점도 샌디에이고에겐 이점이다.

 

2. 우선순위

샌디에이고 승 > 샌디에이고 핸디 승 > 7.5언더

 

NO. 34. 시애틀[크리스 플렉센] vs 필라델피아[레인저 수아레스]

1. 경기분석 – 시애틀 승

시애틀은 이전 시리즈에서 1승 3패를 기록했다. 최종전을 가까스로 승리하고 6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끝내기 승리와 계속되는 홈 연전으로 외부 요인은 긍정적인 편이다.

시애틀 선발 크리스 플렉센은 유망주 조지 커비가 데뷔전을 치르면서 하루 추가 휴식을 취했다. 이전 홈 경기 2경기에서 6이닝 3실점, 7이닝 1실점으로 모두 제 역할을 충분히 했다.

필라델피아는 메츠와의 더블헤더를 치르고 서부 원정에 돌입한다. 이동거리 부담이 있다. 선발 레인저 수아레스는 직전 등판 5이닝 5실점(3자책) 패전. 지난 시즌과 비교했을 때 올 시즌 아직 투구에 기복을 보이고 있다.

 

2. 우선순위

시애틀 승 > 7.5언더 > 시애틀 핸디 패

 

[부주력 경기]

NO. 16. 신시내티[루이스 카스티요] vs 밀워키[브랜든 우드러프]

1. 경기분석 – 신시내티 패

신시내티는 이전 시리즈에서 모처럼 위닝 시리즈. 1주일만에 밀워키를 홈에서 다시 상대한다. 지난주 3경기에서 3패를 당했는데 마운드가 상대 타선에 난타를 당했다.

신시내티 선발 루이스 카스티요는 시즌 데뷔전이다. 부상으로 인해 마이너에서 재활 경기를 가졌고 트리플A에서 8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첫 경기이기 때문에 무리한 투입은 하지 않을 것이다.

밀워키 선발 브랜든 우드러프는 2경기 연속 신시내티 상대. 지난주 12탈삼진 포함 5.2이닝 3실점 승리를 따냈다. 밀워키의 9일 패배는 대체 선발 경기였다. 그에 비하면 우드러프는 확실한 선발카드다.

 

2. 우선순위

신시내티 패 > 7.5오버 > 신시내티 핸디 패

 

NO. 25. 시카고 화이트삭스[마이클 코펙] vs 클리블랜드[잭 플리색]

1. 경기분석 – 화이트삭스 승

화이트삭스는 최근 원정 5연전에서 모두 승리를 거뒀고 최근 6연승이다. 그런데 같은 기간 팀 최다 득점은 4점에 불과하다. 그만큼 마운드가 안정이 되어 있다는 뜻이다. 마무리 리암 헨드릭스도 하루 휴식을 취했다.

화이트삭스 선발 마이클 코펙은 지난 시즌 대비 패스트볼 구속이 2마일 하락했다. 실점 비중은 낮지만 투구 효율성이 떨어진다. 화이트삭스의 불펜 의존도가 올라갈 가능성이 높다.

클리블랜드 선발 잭 플리색은 최근 2경기 7실점 패전, 5실점 패전을 기록했다. 평년 대비 탈삼진 능력이 하락한 것이 플리색의 큰 약점이다. 클리블랜드 타선의 흐름이 나쁘지 않지만 마운드 대결에서 열세가 예상된다.

 

2. 우선순위

화이트삭스 승 > 화이트삭스 핸디 패 > 7.5언더

 

NO. 28. LA 에인절스[노아 신더가드] vs 탬파베이[제프리 스프링스]

1. 경기분석 – 7.5오버

이전 시리즈에서 에인절스는 2승 1패, 탬파베이는 3승 1패를 기록했다. 양팀 모두 분위기가 좋은 상황. 다만 탬파베이는 대체 선발을 기용한다. 마운드 운영에 있어 빈틈이 발생할 수 있다.

에인절스 선발 노아 신더가드는 팀 내에서 이닝 소화력이 가장 뛰어나다. 직전 보스턴전에서도 7이닝 3실점 패전을 기록했다. 전반적으로 구위는 좋지만 빅이닝은 경계할 필요가 있다.

탬파베이 선발 제프리 스프링스는 한 경기 최다 이닝이 3.1이닝이다. 4이닝 내외 투구가 예상된다. 팀 타선의 타격감이 최근 나쁘지 않은 가운데 최지만이 9일 부상에서 복귀했다. 타선의 무게감은 상승할 수 있다.

 

2. 우선순위

7.5오버 > LA 에인절스 핸디 패 > LA 에인절스 패

 

[모험픽 경기]

NO. 37. 애리조나[엄베르토 카스테야노스] vs 마이애미[엘리에세르 에르난데스]

1. 경기분석 – 애리조나 승

이전 시리즈에서 애리조나는 2승 1패. 마이애미는 1승 3패를 기록했다. 양팀 모두 팀 색깔은 비슷한다. 준수한 마운드가 장점인 팀이다. 지난주 맞대결에서는 애리조나가 모두 승리했지만 점수차는 모두 1점에 불과했다.

애리조나 선발 엄베르토 카스테야노스는 5경기 연속 선발. 당초 불펜으로 분류됐다가 선발 로테이션에 포함된 자원이다. 안정감은 다소 떨어진다. 직전 2경기에서 5실점 패전, 무실점 승리를 거뒀다.

마이애미 선발 엘리에세르 에르난데스도 1경기에서 6이닝 1실점을 기록한 것을 제외하곤 모두 선발 투수로서 기대 이하의 활약이었다. 고배당을 노린다면 일반 경기를 선택하고, 핸디캡 경기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2. 우선순위

애리조나 승 > 애리조나 핸디 승 > 8.5언더

 

NO. 40. 샌프란시스코[카를로스 로돈] vs 콜로라도[오스틴 감버]

1. 경기분석 – 6.5오버

샌프란시스코는 이전 시리즈에서 2패 후 2연승을 거뒀다. 마이크 야스트렘스키, 라몬테 웨이드 Jr. 등 부상으로 이탈했던 타자들이 복귀하면서 라인업이 짜임새가 좋아졌다.

샌프란시스코는 플래툰을 심하게 적용하는 팀이다. 상대가 좌완으로 나서는 만큼 많은 우타자를 배치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지난 시즌부터 이 효과를 꽤 연속해서 보고 있다.

콜로라도 선발 오스틴 감버는 최근 3경기 모두 6이닝 이상 3실점 이하의 퀄리티스타트 피칭을 기록했다. 하지만 불펜이 불안한 점이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전반적인 우세 속에 샌프란시스코 타선이 터지는 것도 고려할 필요가 있다.

 

2. 우선순위

6.5오버 > 샌프란시스코 승 > 샌프란시스코 핸디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