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51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201 04/25 (목) 23:00 카타르 vs 일본 PICK
210 04/26 (금) 01:45 헤렌벤 vs PSV PICK
223 04/26 (금) 02:30 대한민국 vs 인도네시아 PICK
235 04/26 (금) 04:00 브라이턴HA vs 맨체스터C PICK
239 04/26 (금) 04:00 GA이글스 vs 페예노르트 PICK

MLB

[프리미엄픽] 프로토 60회차 오늘의 추천 MLB [수요일 경기]

2022년07월26일 18시12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베리오스

[주력 경기]

NO. 73. 볼티모어[스펜서 왓킨스] vs 탬파베이[셰인 매클래너한]

1. 경기분석 – 볼티모어 패

선발 매치업의 차이가 크다. 셰인 매클래너한은 올스타전 선발 투수로 나설 정도로 전반기 페이스가 월등했다. 비록 실점하긴 했지만 페이스를 늦추기 위해 후반기 등판이 뒤로 밀려났다.

볼티모어 선발 스펜서 왓킨스도 최근 2경기 6.2이닝 1실점, 5이닝 1실점으로 모두 승리를 따냈다. 최근 볼넷 수가 줄어들면서 경기 기복 또한 줄어든 것도 반등의 요소로 볼 수 있다.

마운드 상황을 고려하면 1-2점 이내 승부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다. 탬파베이는 역시 주력 타자들의 이탈이 뼈아픈 상황. 직전 경기도 득점권 12타수 1안타에 그치며 패배하고 말았다. 찬스에서 집중력이 동반되지 않으면 마운드 우위에 따른 효과를 누리기 어렵다.

 

2. 우선순위

볼티모어 패 > 7.5언더 > 볼티모어 핸디 승

 

NO. 79. 토론토[호세 베리오스] vs 세인트루이스[안드레 팔란테]

1. 경기분석 – 토론토 승

원정 팀 세인트루이스의 이번 원정을 두고 말들이 많다. 주포인 폴 골드슈미트와 놀란 아레나도가 백신 미접종으로 출전이 불가능하다. 세인트루이스 타선에서 이들의 존재감은 상상 그 이상이다.

토론토는 매치업의 우위를 활용해 후반기 첫 시리즈를 3연승으로 출발. 올스타전 전후로 일단 분위기는 나쁘지 않다. 선발 호세 베리오스도 최근 2경기 6이닝 3실점, 6.1이닝 2실점. 탈삼진 능력이 이전보다 좋아졌다.

세인트루이스는 1승 2패로 후반기를 시작했다. 선발과 타선 모두 최근 흔들리는 분위기. 타선의 공백이 매우 크기 때문에 타선의 무게감은 토론토가 앞설 것으로 예상한다.

 

2. 우선순위

토론토 승 > 토론토 핸디 승 > 8.5오버

 

NO. 100. 오클랜드[프랜키 몬타스] vs 휴스턴[루이스 가르시아]

1. 경기분석 – 오클랜드 패

직전 경기 휴스턴 선발이 무너지면서 홈 팀 오클랜드가 의외의 승리를 거뒀다. 오클랜드가 팀 내 에이스인 프랜키 몬타스가 나서지만 그에 맞서는 휴스턴 루이스 가르시아도 만만치 않은 상대다.

오클랜드 선발 몬타스는 에이스급 활약에도 불구하고 시즌 9패로 팀 타선과의 궁합이 맞지 않았다. 최근 부상으로 다시 빌드업 과정에 있었다. 후반기 첫 등판에서는 3이닝 무실점 후 투구를 마무리했다.

휴스턴 선발 루이스 가르시아는 승수는 적지만 원정에서 2승 3패 ERA 2.25로 원정에서 적은 실점 경기가 돋보였다. 최근 원정에서 2경기도 6이닝 2실점, 6이닝 1실점 호투. 선발 싸움에서 우위만 가져간다면 원정 팀의 유리한 흐름이 무난하게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2. 우선순위

오클랜드 패 > 오클랜드 핸디 패 > 7.5언더

 

[부주력 경기]

NO. 76. 필라델피아[애런 놀라] vs 애틀랜타[스펜서 스트라이더]

1. 경기분석 – 필라델피아 핸디 승

선발 매치업에서는 필라델피아의 우위다. 그럼에도 홈 팀 필라델피아가 초기 배당에서 역배당을 받은 경기다. 객관적 전력에서는 원정 팀 애틀랜타가 앞서지만 이변의 가능성도 존재하는 경기다.

필라델피아 타선이 관건이다. 선발 애런 놀라의 최근 이닝 소화력은 매우 뛰어나다. 그럼에도 팀은 놀라의 최근 5경기에서 2승 3패에 그쳤다. 직전 경기 승리하긴 했지만 하위 타선 타자의 원맨쇼에 의한 경기. 전체적인 타격감은 떨어져 있다.

애틀랜타 선발 스펜서 스트라이더는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5실점 패전을 기록하긴 했지만 그 이전까지의 페이스는 나쁘지 않았다. 상대 타선을 감안하면 적은 실점 피칭도 유력하다.

 

2. 우선순위

필라델피아 핸디 승 > 7.5언더 > 필라델피아 승

 

NO. 103. 애리조나[타일러 길버트] vs 샌프란시스코[카를로스 로돈]

1. 경기분석 – 애리조나 패

직전 경기 애리조나가 갑자기 선발로 교체하며 흐름이 바뀌었다. 당초 예정됐던 타일러 길버트의 등판이 뒤로 밀렸다. 길버트는 대체 선발에 가까운 자원. 선발 매치업에서는 샌프란시스코의 우위다.

샌프란시스코는 주력 타자들의 부상 변수가 크다. 그나마 좌완에게 강점이 있는 다린 러프와 윌머 플로레스, 오스틴 슬레이터 등은 모두 출전이 가능하다. 직전 경기보다는 활발한 타격이 이어질 수 있다.

애리조나 선발 타일러 길버트는 최근 2경기에서 5.2이닝 무실점, 5이닝 3실점을 기록했다. 대체 선발 치고는 준수한 피칭을 했지만 그 경기에서 팀은 모두 패했다.

 

2. 우선순위

애리조나 패 > 8.5오버 > 애리조나 핸디 패

 

NO. 109. 시애틀[조지 커비] vs 텍사스[데인 더닝]

1. 경기분석 – 시애틀 승

양팀 선발 모두 복귀전이다. 커비는 이닝 페이스 조절로 인해 마이너리그에서 3이닝 내외 투구를 펼친 뒤 다시 메이저리그 로스터에 복귀한다. 시즌 텍사스전 1경기 승리는 없지만 6이닝 2실점을 기록한 바 있다.

텍사스 선발 데인 더닝은 부상 복귀전이다. 시즌 1승 6패 ERA 4.42인데 팀과의 궁합이 상당히 좋지 않다. 최근 선발 등판 경기 10연패 포함 시즌 전체적으로 보면 4승 14패다.

시애틀은 타선에서 전력 보강 이슈가 있다. 최근 부상으로 이탈했던 제시 윈커와 훌리오 로드리게스의 라인업 복귀가 가까워졌다. 특히 로드리게스의 합류는 팀 타선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2. 우선순위

시애틀 승 > 시애틀 핸디 승 > 7.5오버

 

[모험픽 경기]

NO. 67. 시카고 컵스[키건 톰슨] vs 피츠버그[브라이스 윌슨]

1. 경기분석 – 시카고 컵스 패

양팀의 첫 경기는 예상대로 타선의 세기보다는 마운드의 세기가 센 경기였다. 저득점 양상으로 흘러갔는데 일단 이번 경기는 첫 경기 대비 선발진의 세기가 약한 매치업이다.

양팀의 타선 페이스는 크게 다르지 않다. 직전 경기에서도 양팀 모두 충분한 장타 생산이 있었는데 이것을 결국 득점으로 많이 연결시키지 못했다. 결국 마운드 싸움으로 이어질 수 있다.

선발 매치업은 크게 우열을 가리기 어렵지만 최근 흐름만 봤을 때는 피츠버그의 우위다. 브라이스 윌슨은 시즌 초반 구위 저하로 상당히 고전했는데 7월 콜업 이후에는 3경기 1승 1패 ERA 2.81로 준수했다. 모험 베팅을 노려볼만 하다.

 

2. 우선순위

시카고 컵스 패 > 8.5오버 > 시카고 컵스 핸디 패

 

NO. 88. 뉴욕 메츠[타이완 워커] vs 뉴욕 양키스[조던 몽고메리]

1. 경기분석 – 7.5언더

독보적인 질주를 하던 원정 팀 뉴욕 양키스의 페이스가 많이 내려왔다. 후반기 첫 시리즈 위닝 시리즈에 성공하긴 했지만 7월 20경기에서 10승 10패. 마운드가 흔들린 부분이 크다.

뉴욕 양키스 선발 조던 몽고메리는 꾸준함이 강점이다. 최근 2경기에서도 6이닝 3실점, 6.1이닝 2실점으로 제 역할은 했다. 다만 몽고메리 등판 경기에서 팀이 최근 4연패를 기록하고 있다.

뉴욕 메츠 선발 타이완 워커는 홈에서 짠물 투가 돋보인다. 홈에서 최근 2경기에서 7.1이닝 무실점, 7이닝 무실점으로 연속 무실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 직전 시리즈에서 양팀 애런 저지와 피트 알론소의 타격감이 상당했는데 이번 경기에서는 쉬어갈 가능성도 있다.

 

2. 우선순위

7.5언더 > 뉴욕 메츠 승 > 뉴욕 메츠 핸디 패

 

NO. 94. 밀워키[에단 스몰] vs 미네소타[딜런 번디]

1. 경기분석 – 밀워키 패

홈 팀 밀워키는 대체 선발이 나서는 경기다. 마운드 싸움에서 밀릴 가능성이 높다면 타선에서 확실한 우위를 가져가야 하는데 직전 경기에서 무득점으로 패하고 말았다. 타선의 기복이 있는 편이다.

타선의 세기에서는 원정 팀 미네소타가 앞선다. 원정 경기 팀 OPS가 .750으로 ML 최상위권 수준이다. 후반기 첫 2경기 휴식을 취한 바이런 벅스턴도 복귀 가능성이 있다.

미네소타 선발 딜런 번디는 확실한 안정감은 부족하지만 최근 6경기 중 5경기에서 3실점 이하 투구를 했다. 이 페이스라면 미네소타에서도 어느 정도 계산이 서는 운영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배당을 고려해 모험 베팅도 할 수 있는 경기로 추천한다.

 

2. 우선순위

밀워키 패 > 밀워키 핸디 패 > 9.5오버

 

NO. 97. 콜로라도[헤르만 마르케스] vs 시카고 화이트삭스[마이클 코펙]

1. 경기분석 – 콜로라도 승

쿠어스 필드 특수성이 존재하는 경기다. 그리고 홈 팀 콜로라도는 에이스 헤르만 마르케스가 등판한다. 마르케스는 직전 홈 경기에서 6.2이닝 2실점 승리 등 2경기 연속 승리를 거뒀다.

이전 원정 시리즈에서 1승 3패에 머물렀지만 콜로라도는 최근 홈에서의 경기력이 상당히 좋다. 홈에서의 타선 분위기가 상당히 좋다. 홈에서 최근 9경기에서 7승 2패를 기록 중이다.

시카고 화이트삭스는 후반기를 2승 2패로 출발. 선발 매치업에 따른 경기 기복이 여전히 존재한 모습이다. 구위형 선발인 마이클 코펙이 선발로 나서지만 최근 볼넷이 급증한 모습. 제구가 크게 흔들리는 최근 흐름이다.

 

2. 우선순위

콜로라도 승 > 콜로라도 핸디 승 > 10.5오버

 

NO. 106. LA 다저스[미치 화이트] vs 워싱턴[조사이아 그레이]

1. 경기분석 – 8.5언더

최근 19승 2패 놀라운 페이스를 보이던 LA 다저스가 일격을 당한 상황. 특히 타선의 부진이 뼈아팠다. 이번 경기도 선발 매치업만 봤을 땐 다저스의 무조건적 우위로 보기 어려운 경기다.

워싱턴 선발 조사이아 그레이는 그나마 워싱턴에서 계산이 서는 선발 자원. 특히 원정에서 5승 ERA 2.14로 상당히 강력한 모습을 보였다. LA 다저스 타선의 직전 경기를 감안하면 호투 가능성도 있다.

LA 다저스 선발 미치 화이트는 앤드류 히니 복귀에 맞춰 마지막 선발 경기가 될 수 있다. 올 시즌 6이닝 투구 경기는 없었다. 5이닝 내외로 적은 실점 피칭은 예상할 수 있다. 최근 홈 2번의 등판에서 5.2이닝 1실점, 5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2. 우선순위

8.5언더 > LA 다저스 승 > LA 다저스 핸디 승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